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TEL DOUCE 오뗄두스 후레쉬롤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11. 16. 16:0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인분께서 아이들이랑 같이 먹으라고

롤케이크를 보내주셨어요 ㅎㅎ

 

예전에 다운타우너 버거 먹으러 갔다가

'오뗄두스 SFC점' 앞을 지나며

먹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선물로 받았네요^^

 

마음이 통했나봐요 ㅎㅎ

 

선물 받아서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오뗄두스 후레쉬롤

 

 

 

 

'오뗄두스'는 동경제과 출신으로 프랑스에서도

인정받은 셰프가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라고 해요.

참고로 오뗄두스는 프랑스어로

'달콤한 호텔' 이라는 뜻입니다^^

 

 

보기만 해도 입에서 사르르 녹을 거 같은 생크림!!!

받아서 바로 먹었어야 했는데....

어쩌다 보니 하루 냉장보관했다가 먹었어요.

 

 

 

 

최대한 신선할 때 먹으려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후레쉬롤 오픈!!! ㅎㅎ

이거 먹으려고 눈이 번쩍 떠졌다는....^^

 

 

 

728x90

 

 

 

 

카스테라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후레쉬롤~

윗면에는 하얀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요.

슈가파우더 같아요^^

 

 

 

 

옆면 비닐을 제거하고....

이제 먹어봅니다 ㅎㅎㅎ

 

 

 

 

생크림이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빵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지인 덕분에 맛있는 후레쉬롤을 먹어봤어요^^

 

이날은 아이들도 든든하게 먹고 등교했습니다!!

또 먹고 싶다고 하네요 ㅋㅋ

 

저도 선물로 받아서 먹어봤지만

선물용으로 좋은 거 같아요~

 

오뗄두스는 에끌레어, 까늘레 등

디저트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데...

다음에는 매장에서 디저트를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이상 "오뗄두스 후레쉬롤"

선물로 받아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