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콕 놀이 추천 500피스 직소퍼즐 디즈니 글라스아트 아리엘 내돈내산 완성 후기 feat. 전문가용 제이 큐브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3. 10. 24. 07:4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갔다가

500피스 직소퍼즐이랑 큐브를 사왔어요 ㅎㅎ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리 없죠^^

남편 덕분에?? 아이들이랑

강제 퍼즐 맞추기를 하게 되었다는....ㅋㅋ

 

퍼즐 맞춰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500조각 직소퍼즐

글라스아트-아리엘

 

 

 

 

 

 

 

챔피언큐브와 직소퍼즐

 

 

챔피언 큐브

 

 

전문가용 챔피언 큐브(가격 : 11,000원)는

아들내미를 위해 구입했는데...ㅎㅎ

정작 아들보다 남편이 더 좋아하네요^^;

누구를 위한 큐브인지 ㅋㅋㅋ

 

 

 

저는 아무리 공식을 이용해 맞추려해도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 ㅋㅋ

 

다른 건 모르겠고 큐브가 부드럽게

잘 돌아간다는 거!!!

색상도 예쁘고 ㅋㅋㅋ

마구마구 섞어서 남편한테 주면

금방 맞춰서 주더라구요^^

 

 

 

글라스아트 아리엘 500조각 직소퍼즐

 

 

글라스아트-아리엘 직소퍼즐은(가격 : 15,000원)

딸내미가 좋아하는 캐릭터 인어공주로 골랐어요^^

 

 

 

박스 오픈!!

구성은 퍼즐(500조각), 포스터, 퍼즐전용 유액

설명서, 나무판 이렇게 들어있어요^^

 

 

 

* 퍼즐 맞추는 요령 *

 

1. 퍼즐상자에 같이 동봉된 1:1 포스터 위에 맞추거나

보면서 맞추거나, 액자를 미리 구입하셔서 맞추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퍼즐과 1:1 포스터는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먼저 퍼즐 중 가장자리를 찾아서 테두리부터

- 테두리 중에 빈 곳이 있어도 그대로 진행합니다.

맞추다 보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끝내 나오지 않으면 A/S신청을 합니다.

 

3. 그림을 보고 같은 색상, 비슷한 그림끼리 분류해서

군데군데 퍼즐을 완성해 갑니다.

 

4. 퍼즐은 단시간내에 완성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천천히 끈기를 가지고 꾸준함과 인내심으로

천천히 맞춰 나가야 합니다.

단, 조각이 분실 안되게 관리 잘 부탁드립니다.

 

 

* 액자에 끼우는 방법 *

 

1. 유액을 바르는 것은 액자에 끼우기 위함입니다.

2. 액자를 구입하셨다면 뒷면 나무판 위에 1:1 포스터를

올려놓고 퍼즐을 맞추거나 1:1 포스터를 보면서

나무판 위에 맞춥니다.

3. 다 맞추신 후 1:1 포스터를 빼냅니다.

4. 유액을 군데군데 뿌리신 후 종이밀대로 밀어줍니다.

유액이 퍼즐틈에 들어간 것과 들어가지 않은 것이

눈으로 확인될 겁니다.

5. 유액을 바른 후 네 개의 모서리에서 안쪽으로 밀어줍니다.

이때 퍼즐이 나무판보다 밖으로 나오면 안됩니다.

6. 그늘에서 하루 이상 건조시킨 후 투명필름을 올려놓고

액자를 완성합니다.

 

 

 

1:1 포스터

사이즈는 38×52cm에요.

생각보다 꽤 크더라구요 ㅎㅎㅎ

이걸 언제 다 맞추나 ㅋㅋㅋ

 

 

 

처음에는 신나서 색깔별로 분류하고

하나씩 맞춰봅니다 ㅎㅎㅎ

 

저희는 포스터 위에 올려놓고 맞췄는데

아이들 병풍책을 받침대 삼아

올려놓고 맞추니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첫날만 신나서 맞추고

이 후로 맞추다 말다 하다가.....

 

 

 

2달 후 드디어 완성했어요 ㅎㅎㅎ

이것만 집중해서 맞추면 금방 할 거 같은데...

저희는 오래 걸렸네요^^

 

두뇌발달과 집중력 상승에도 도움이 되지만

시간 보내기에도 좋더라구요 ㅋㅋ

 

나름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는 거!!!

단... 당분간 퍼즐은 안 볼 듯 ㅋㅋ

 

아이들 집콕놀이용으로 추천드려요^^

 

 

이상 "직소퍼즐" 내돈내산 맞춰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