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누피 가든 :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인생샷도 찍어봐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1. 4. 23. 06: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작년 12월 제주도에 갔던 이야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가정보육하느라 정신이 가출했던 시기라...

정신줄 붙잡고 늦었지만 올려봅니다^^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없는 곳만

찾아다녔는데....

아직도 진정될 기미가 안보여 걱정이네요.

 

개인 방역을 조금 더 신경쓰고

노력해야 할거 같아요.

함께 잘 이겨내 봐요!!!

 

"스누피가든"

 

스누피가든

방문 당시(20년 12월) 따로 예약은 안하고

현장에서 표를 구입했어요~

(내돈내산 입니다!!!)

 

2020년 7월 16일에 오픈한 스누피가든은

따끈따끈한 신상 관광지에요^^

 

저희도 이런 곳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친구가 소개해 줘서 알았어요~

 

스누피 가든

알고 가시면 도움이 될만 한 이야기....

 

미국 만화가 찰스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Peanuts)'를 구현한 "스누피가든"은

자연속에서 피너츠의 일상 속 위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피너츠의 캐릭터를 통해 식물을 가꾸는것 뿐만 아니라

자연을 통해 인생을 가꾸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해요.

 

- 2020.7.16 연합뉴스 기사 참고 -

 

주차 하고 이 길따라 걸어 가요~
파란 하늘이 유난히 예뻐 보이네요 ㅎㅎ
현장에서 매표했어요~

성인 : 18,000원

소인 : 12,000원

(내돈내산)

 

방문 당시 인터넷 예매나 현장 예매

결제 금액 차이가 없어서

그냥 현장 결제로 했어요~

 

입장권은 손목에~~
스누피 가든이라 스누피가 많네요 ㅎㅎ
길 따라 올라가봐요~
저희는 실내 구경이 재미있었는데 아이들은 그다지...
인물관계도
실내를 정말 잘 꾸며놨어요~
어른들은 꼼꼼하게 보고싶은데....
여기는 포토존 ㅋㅋㅋ 인생사진이 나올만한 장소였어요^^
자꾸 밖으로 나가자는 아이들...ㅠㅠ
잠시 우주선 구경하고

 

728x90

 

극장이 있어요 ㅎㅎㅎ
여기를 제일 좋아하는 딸내미 ㅋㅋㅋ

극장안에서 영상보느라 안간다고...

떼쓰는걸 강제로 끌고 나갔어요^^;

휴~~~~

엄마 아빠의 갬성을 모르는 아이들....

 

길 따라 이동~~
여기도 슬쩍 보고 지나가고....
곳곳에 멋있는 문구가 있더라구요^^

"탁 트인 곳으로 나오면 너의 삶을 다른 시각에서 볼 수 있어"

가는 곳 중간 중간에 멋진 문구들이 있어서

읽는 재미도 쏠쏠~

 

아기자기 너무 예뻐요~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아이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이제 밖으로 갑니다~

"가든 가는 길" 이에요~

저희 아이들은

실내보다 바깥이 더 좋대요....ㅡ.ㅡ

 

옥상에 올라가봤는데 탁트인 뷰가 너무 좋아요~ 코로나야 물러가라!!!
다시 1층으로 내려와서 야외 구경시작!!!
폭포가 정말 멋졌어요~ 귀여운 스누피...ㅎㅎ
작은 동산에도 올라가보고~
나름 정상이에요 ㅋㅋㅋ
멀리 목장도 보이구요~
이제 산책로를 따라 걸어요~
어드밴처라.... 살짝 걱정되는데요^^
다리도 건너보고~ 이런 코스가 몇개 있어요~
해먹에도 누워보고^^
역시 자연속에서 잘 노는 아이들이에요^^
곳곳에 스누피가 있어요^^
야외 공간에 볼만한게 많더라구요^^
멋진 문구들도 자주 볼 수 있구요~
행복에 대하여 생각해 봅니다...
찰리 브라운 야구장
여기는 아이들보다 어른 남자들이 좋아했네요 ㅎㅎㅎ

스누피가든이 오픈하지 얼마 안된 시점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덕분에 한가롭게 구경 잘 하고 왔어요.

 

실내 전시관만 둘러 볼때는 살짝 실망(?)

아쉬움(?) 그런 마음이 들었는데

밖에 나와서 구경해본 뒤

대만족 하게 되었지요~~~

 

생각보다 넓어서 다리가 아팠어요 ㅋㅋ

구경하면서 보니 셔틀버스가 돌아다니더라구요~

 

저희는 타이밍을 계속 놓쳐서 못탔지만

잘 이용하시면 저희처럼 고생은 덜 하실거 같네용.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스누피가든은 4계절 어느때 방문해도

좋을것 같은 장소였어요.

그때 그때의 분위기와 색깔이 다르니까요 ㅎㅎ

 

아이들과 어른들의 조합으로

여행하시는 분들께 딱 맞는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여행에 참고하세요~~~

 

map.kakao.com/?urlX=448498&urlY=-13722&urlLevel=3&itemId=251549382&q=%EC%8A%A4%EB%88%84%ED%94%BC%EA%B0%80%EB%93%A0&srcid=251549382&map_type=TYPE_MAP

 

스누피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