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제주 허브동산 야간 명소 허브 식물원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18. 4. 15. 04:44

본문

728x90
반응형

 

 

 

 

 

 

#4월 제주도 여행지 추천 #제주 허브동산 #제주도 야간 명소 추천 #국내 가족여행

 

#제주도 봄 여행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 허브동산 야간 개장

 

#15개월 쌍둥이와 제주도 여행 #허브테마 식물원 #로즈마리 이야기

 

#제주 허브동산 입장료 할인 #로즈마리 헝가리 워터 #보타니카 170카페

 

 

 

 

15개월 쌍둥이와 함께 했던 2박 3일 제주도 여행에서

 

'제주 허브동산' 을 다녀왔다.

 

 

제주 허브동산은 제주특별자치도 지정 우수관광사업체이며

 

한국박물관협회 1종 허브 식물원이라고 한다.

 

 

 

제주_허브동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연체험동산으로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좋았던 곳!!!

 

 

 

제주_허브동산

 

 

 

 

(주간)성인 : 10,000원 / 어린이 : 6,000원

 

(야간)성인 : 12,000원 / 어린이 : 9,000원

 

황금허브 족욕체험 : 12,000원

 

 

 

입장권은 전날 저녁에 미리 네이버로 예매해서

 

저렴하게 구입했다^^

 

 

1인당 6,000원에!!!

 

 

아이들은 36개월 미만이라 무료입장^^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이곳에 들어서는 순간 좋은 허브 향기를 맡을 수 있었다.

 

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길....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우리 쌍둥이 제대로 비타민D 흡수중^^

 

꽃구경 제대로 함!!!

 

 

 

제주_허브동산

 

 

 

'로즈마리 이야기' 라는 허브체험장이 있었다^^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급하게 기저귀도 갈고 분유도 먹여야 했는데

 

수유실이 공사중이었다 ㅜㅜ

 

 

일단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함~~

 

실내는 아늑하고 좋았다.

 

찜질방 느낌!!!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이곳은 무인 쉼터로 '근적외선' 이 나오는 방이었다^^

 

이곳에서 푹~ 쉬다가 나옴 ㅎㅎㅎ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우리밖에 없어서 아이들도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좋았다 ㅎㅎㅎ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허브동산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노지에서

 

4계절 허브재배가 가능한 허브테마식물원이라고 한다.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증기 증류법>으로 '로즈마리 헝가리 워터'를 제조한다고 함!!!

 

로즈마리 헝가리 워터의 유래와 제조시설까지 구경할 수 있다.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제주_허브동산

 

 

 

 

유모차를 끌고 다니면서 열심히 구경하고

 

나오는 길에 보타니카 170 카페에서

 

시그니처 메뉴인 '로즈마리 허브 아이스크림' 을 먹었다.

 

 

쌍둥이도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을 접하고는

 

더 달라고 난리였다 ㅋㅋㅋ

 

첨가물이 안들어가서 안심하고 먹였는데

 

정말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에서 허브향기가 솔솔~~

 

먹고나서도 한참동안 그 향기가 남아있었다는....^^

 

 

더 시간을 갖고 돌아보고 싶었지만

 

슬슬 짜증이 시작된 아이들 때문에 포기...

 

족욕도 멀리서 구경만 하고...

 

여러가지로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다.

 

 

야간개장이 아름다운 곳으로 인데

 

다음에는 야간개장때 와봐야겠다^^

 

 

아쉬움이 남아야 다음 여행을 더 기대하겠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