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그랑블루 요트투어 : 바다여행과 선상낚시체험 with 방어회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1. 4. 4. 07: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2월에 갔던 제주여행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보려고 해요.

벌써 4월이라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4계절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이라

정리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태어나서 처음으로 요트라는걸 타봤어요^^

처음에 남편이 예약했을때

쓸데없이 예약했다고 잔소리했는데...

막상 타보니 잘했다고 칭찬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아이들도 정말 좋아했구요~~~

강추강추!!!!

 

"제이엠 그랑블루 요트"

 

그랑블루 요트투어

예약은 네이버에서 했어요~

 

bit.ly/3cKJ0uj

 

제이엠그랑블루요트 : 네이버 통합검색

'제이엠그랑블루요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저희가 예약했을때랑 금액이 다르네요 ㅎㅎ

그때 그때 다른가봐요~

 

"선상방어 런치스페셜 요트투어(낚시체험 포함)" 

 

성인 : 87,000원

소인 : 28,000원

 

이 코스로 예약했어요~

(내돈내산)

 

멀리 요트가 보이네요~
제트보트도 같이 운영해요~
제주 제트
제트보트 타는 곳
제트보트 탑승 대기 장소
아침까지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아침까지 비도오고 바람이 너무 쎄게 불어서

배가 안뜰까봐 걱정했어요~

다행히 출항이 가능하다고...

배가 뒤집힐까봐 살짝 무섭긴 했어요...

 

다행히 출항 합니다~~
다른 팀들도 함께 탑승~
드디어 탑승해요~

대기하면서 보니까

5팀이 함께 탑승하더라구요^^

 

이날 바람이 장난 아니었어요~
흐리지만 그래도 좋네용 ㅎㅎ
기본 음식이 세팅되어 있어요~

90분 이용시간 동안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신난다~~~~

 

옆에서는 방어회를 준비중이셨어요~
맥주도 마음껏~~
제일먼저 라면 먹기^^
신라면 광고 아님 ㅎㅎㅎ
맥주 광고 아님 ㅎㅎ

구경도 좋지만 일단 먹자!!!!

바다위에서 먹는 컵라면과 맥주....

말이 필요없죠 ㅎㅎㅎ

 

728x90

 

각자 자리를 잡고 앉아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봐요~
계단 아래서 본 모습~
주방도 있어요~
노래방도 있고
침실도 있고
멋있네요 ㅎㅎ
다양한 공간이 많았어요~
화장실도 있고^^
침실이 있네요^^
보기에는 아늑하고 좋지만 배가 흔들려서 멀미나요~~

 

실내를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너~~~~무 배가 출렁거려서 멀미가 났어요 ㅠㅠ

그냥 추워도 밖에 있는편이 낫더라구요.

 

영화속에 봤던 낭만적인 모습은 느낄 수가 없었어요.

아주 잔잔한 바다나 호수였다면

얘기가 달랐을거 같지만....^^

 

선장님 운전하시는거 구경도 하고 ㅎㅎ

https://youtu.be/9IMhUf19aXA

 

드디어~ 점심시간 ㅋㅋ 방어회가 나왔어요~~~
얼마나 맛있던지 입에서 녹아요 ㅎㅎㅎ
회를 먹으면서 라면도 같이 ㅎㅎㅎ

 

https://youtu.be/rMShoB4tUIg

 

회무침도 주셨는데 너무 배불러서....ㅠ

진짜 배터지게 먹었어요 ㅎㅎㅎ

90분동안 쉬지않고~~~~

양이 적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 노노!!!

 

돌아오는 길에 잠깐 낚시 체험을 했어요~

낚시체험 시간은 짧았지만 그래도 할만했어요~

바람이 어찌나 쎄게 불던지...

낚싯대가 날아갈뻔 ㅋㅋㅋ

살다살다 이렇게 쎈 바람은 처음이었어요!!!

 

바람이 어찌나 쎄게 불던지 물고기가 날아가네요~~ 놀래미 잡음 ㅎㅎ

바람이 너무 쎄서 급하게 낚시체험 철수~

배도 출렁출렁~~~

 

잡은 놀래미는 다시 바다로 풍덩!!!

그래도 재미있게 체험하고

잘 먹고 구경도 잘 했네요^^

 

이렇게 선착장으로 돌아왔어요~~

90분이라는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아주 재미있게 잘 보냈어요^^

 

관광+맛집+휴양 모든걸 만족시키는 투어!!

 

이런 투어가 있다는걸 이제라도 알게되어 다행이죠 ㅎㅎ

제주도 가시는 분들께 요트투어 강추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대만족하는 투어였어요~

 

다음번 요트투어에서는 날씬해진 모습으로

멋진 인생 사진도 남기고....

그러고 싶네요 ㅎㅎㅎ

 

 

map.kakao.com/?urlX=369413&urlY=-70466&urlLevel=3&itemId=21500202&q=%EC%A0%9C%EC%9D%B4%EC%97%A0%EA%B7%B8%EB%9E%91%EB%B8%94%EB%A3%A8%EC%9A%94%ED%8A%B8&srcid=21500202&map_type=TYPE_MAP

 

제이엠그랑블루요트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포로 172-7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