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르떼뮤지엄 : 제주도 가볼만한 곳 환상적인 미디어아트를 만나다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1. 4. 24. 06: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만약 여행중 비가온다면??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하죠 ㅡ.ㅡ

 

그럴때는 실내관광지를 찾아봐야겠죠? ㅎㅎ

물론 비가 안올때 가면 더 좋겠지만요~

 

환상적인 미디어아트를 만날 수 있는 곳!!!

 

"아르떼뮤지엄"

 

2020. 12월에 방문 했어요~
아르떼 뮤지엄 입장

저희는 공항에 도착해서 렌트카 받고

바로 아르떼뮤지엄으로 갔어요~

우리 여행의 첫번째 코스!!!

 

티켓은 현장 예매 했어요^^

 

요금안내(2020.12월 기준)

전시 티켓(전시 입장)으로 결제했어요!!!

 

성인(20세 이상) : 12,000원

만 4세 아이 : 5,000원(할인요금적용)

(내돈내산 관광이에요)

 

2020년까지 이 금액이 적용 되었고

현재는 정상가격으로 운영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패키지로 할껄 그랬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꼭 패키지로!!!

 

현재 요금 안내표!!! 참고하세요~

 

 

아르떼뮤지엄(ARTE MUSEUM)은 코엑스 "WAVE" 작품으로

유명한 세계 수준의 디지털 컴퍼니 d'strict가

선보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입니다.

 

스피커 제조공장으로 사용되던 바닥면적 1,400평

최대 높이 10m 높이에 육박하는

웅장한 공간에서 빛과 소리가 만들어 낸 

10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가 펼쳐집니다.

 

영원한 자연을 소재로 제작된 작품들은

시각적 강렬함과 더불어 감각적인

사운드 및 품격 있는 향기와 함께

완벽한 몰입 경험을 제공합니다.

 

모든 감각의 긴장을 잠시 내려놓고

아르떼뮤지엄이 선사하는

영원한 자연의 공간 속으로 입장해보세요.

 

- 아르떼뮤지엄 홈페이지 소개글 인용 -

 

WATERFALL, GARDEN1-2, BEACH, FLOWER, WAVE
STAR, MOON, JUNGLE, NIGHT SAFARI, WORMHOLE and TEA BAR

이렇게 10가지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네비를 찍고 가는데....

네비에서는 제대로 가고 있다고 했지만

이런곳에 무슨 전시관이 있을까

조마조마 하면서 갔어요 ㅋㅋ

 

시골길에.... 무슨 공장같은 건물들....

 

스피커 제조 공장으로 사용되던 곳이라는 사실을

이 글을 쓰면서 알게 되었네요 ㅠㅠ

이제야 알다니!!!!!

 

대충 공장건물 같기는 했어요 ㅋㅋ

 

728x90

 

가든

들어가는 순간 어두움에 깜짝 놀랬어요~

아이들도 무서웠는지 안아달라고ㅠㅠ

곧 어두움에 익숙해져서 괜찮았지만요^^;

 

참고로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세요~

왔다갔다 하기 힘들더라구요 ㅋ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자연과 흡사하죠? ㅎㅎ
장면이 계속 바뀌더라구요^^
다들 사진 찍느라 바빠요~
웅장한 모습에 감탄~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정말 예술이에요!!!
아이가 무슨 생각을 하면서 볼까? 궁금하네요...
조명이 예뻐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네요^^
꽃이 천지에~~~~ 멋져요^^
눈앞에서 큰 물고기를 마주한 딸내미~
색칠해서 스캔하면 화면에 동물이 나와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거대한 토끼를 만날 수 있어요~
파도가 실감나요~

youtu.be/eCRtML4vBRs

멋진 조명도 보고~
웅장한 폭포수도 봤어요~

youtu.be/REhNIZUUV0U

 

폭포 앞에서 사진 찍으려면

줄을 서야했어요 ㅋㅋㅋ

이게 뭐라고... 나도 자연스럽게 줄 서게 됨^^

 

그나마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다행이라면 다행이었죠 ㅎㅎ

 

알록달록 변하는 정글도 한참 구경하고~
TEA BAR

나오는 길에 TEA BAR가 있어요~

여기에서도 멋진 구경을 할 수 있었는데

못가서 아쉽....ㅡ.ㅡ

 

다음에 또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처음 가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구요....

 

사실.... 개인적으로....

실내전시관에는 안가고 싶었어요.

제주도의 공기를 마시며

돌아다니고 싶었거든요 ㅋㅋㅋ

 

막상 관람 해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에게도 이런 미디어아트 세계가 있다는걸

알려주게 되어 좋았구요.

 

색감이 화려하고 웅장해서

어른들이 봐도 충분히 멋있고 괜찮아요!!

 

만약... 비나 눈이 와서 관광하기 어려울때

실내관광지를 가야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주도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께 

부족하지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map.kakao.com/?urlX=347660&urlY=-26403&urlLevel=3&itemId=1508345156&q=%EC%95%84%EB%A5%B4%EB%96%BC%EB%AE%A4%EC%A7%80%EC%97%84&srcid=1508345156&map_type=TYPE_MAP

 

아르떼뮤지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