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표선 카페 : 오늘은녹차한잔 녹차동굴에서 인생사진 제주 숨은명소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1. 5. 5. 12:5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녹차밭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보통 오설록을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저도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인데

완전 반한 곳이에요^^

제주도 숨은 명소이자

제대로 힐링 가능한 멋진 카페입니다~

 

"오늘은녹차한잔"

 

오늘은 녹차한잔 Onulun
오늘은 녹차한잔&쇼핑
간판 글씨가 떨어져있네요^^;
카페, 베이커리, 족욕체험장이 있어요~
저희는 2월 말에 방문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건물 자체가 깔끔했어요 ㅎㅎ
녹차를 원료로 한 제품들이 있어요~
소비 욕구가 마구마구~~~ㅎㅎㅎ
녹차 족욕 체험

 

녹차족욕체험

입장료 1인 : 12,000원

소요시간 : 30분

 

녹차버블족욕제

녹차마사지소금

녹차오일 제공

 

 

신발을 벗고 입장해주세요~
족욕해보고 싶었는뎅... 생각만 하고 못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컵도 너무 예쁘네요~~~
2층 카페에요~ 전망이 좋더라구요^^
강력추천 호지차^^

 

말차와 호지차 둘 다 녹차입니다!!!

 

말차는 4월 말~5월 초 차나무의 새순이 날때

열흘정도 까만 햇빛 가림막을 씌워 찻잎을 재배합니다.

찻잎은 햇빛가림막 속에서 맛은 더 부드러워지고

색은 더 푸르러집니다.

이렇게 재배한 찻잎을 덖고 갈아낸 것이 말차입니다.

 

호지차는 햇빛을 많이 받아 건강하게 자란 찻잎을 수확하여

떫은 맛을 줄이기 위해 두번 덖어 만듭니다.

두번 덖어 맛은 더 구수해지고

카페인은 일반 녹차의 1/3으로 줄어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녹차로 만든 빵들~
다 맛있어 보여요~~~
한라산을 품은 말차치즈
말차파운드
"말차디아망"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주문한 음료~

 

말차아이스크림 5,000원

말차밀크티 5,500원

호지차쉐이크 6,000원

말차디아망 5,000원

(내돈내산)

 

 

728x90

 

 

녹차밭이랑 동굴 구경하러 가요~
친정엄마랑 걸어가봅니다~
이날 날씨가 정말 다이나믹했어요~

비오다가 태풍급 바람 불다가~

얼어 죽을뻔.....

(2월 말이었음)

 

이렇게 길 따라 걸어가며 녹차밭도 보고...
동굴로 가는 길이에요~

 

처음에 동굴 입구를 못찾아서 빙빙 돌았는데

녹차밭 한 가운데 보면 작은 숲(?)이 있어요~

거기를 지나치지 말고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특별한 동굴은 아니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요 ㅎㅎ
친정엄마 사진도 찍어드리고~

인생사진을 찍고싶었으나

그냥 사진찍는걸로 만족하기로....ㅎㅎ

 

더 넓은 동굴을 향해서 가봅니다~
동굴 안에 딱히 볼건 없더라구요

그래도 뭔가 있어보니는 동굴이에요 ㅎㅎㅎ

사진찍기 좋아요~

 

구경하고 다시 카페로~

해가 지고 있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가슴이 뻥 뚤리는것 같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깨끗한 공기도 태풍급으로 엄청 많이 마심)

 

녹차오일과 녹차바디미스트

물론 그냥 오지 않았지요 ㅎㅎㅎ

녹차오일과 녹차바디미스트(뿌리는 파스)를

써보고 좋아서 구입했어요^^

 

제품 리뷰는 다음에 올릴께요~

 

"오늘은 녹차한잔" 카페는

오설록 만큼 잘 꾸며져 있지는 않았지만

조용히 힐링하기에 좋은 카페였어요~

특이하게..... 작지만 동굴도 있구요 ㅎㅎ

(인생사진 건질 수 있음)

 

빵도 맛있고 녹차 음료도 맛있고....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과 쿠키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쿠키 가격이 비싸서 하나만 먹었어요.

 

방문 당시(21년 2월 말) 카트체험장은 운영을 안하던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제주에 간다면 재방문 하고싶어요 ㅎㅎ

충분히 갈만한 가치가 있는 여행 코스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구요~

제주 여행에 참고하세요^^

 

 

map.kakao.com/?urlX=451380&urlY=-30955&urlLevel=3&itemId=24598037&q=%EC%98%A4%EB%8A%98%EC%9D%80%EB%85%B9%EC%B0%A8%ED%95%9C%EC%9E%94&srcid=24598037&map_type=TYPE_MAP

 

오늘은녹차한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동로 477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