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월 제주 여행 7살 쌍둥이와 함께 한 3박 4일 핫플레이스 알찬 코스 일정표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2. 7. 16:5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설 연휴가 끝나고 금요일까지 근무를 한 뒤
저녁 비행기로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갑작스럽게 출발하긴 했지만....

나름 알차게 코스를 준비해서 다녀왔습니다^^

3박 4일 일정을 소개할께요.
여행 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래요 ㅎㅎ

"2월 제주 여행 3박 4일 코스"

-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 여행 -
22.2.4 ~ 22.2.7



저희는 일정을 짤때 트리플 앱을 사용해요.

예전에 베트남 여행때 처음으로 써봤는데
정~~말 유용했었거든요^^

초기에는 해외 여행지만 있었는데
이제는 국내 여행지도 추가되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제는 여행 계획을 세울때
트리플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day 1

<day 1>

1. 제주국제공항
2. 무지개통일렌트카
3. 골든튤립제주성산호텔



공항에 도착한 뒤 제일 먼저 렌트카 회사로 이동 후
예약해둔 차량을 인수했어요^^


처음으로 전기차(아이오닉5)를 렌트해봤어요.
자세한 이야기는 따로 리뷰할 예정입니다 ㅎㅎ

이번에 타보고 전기차의 매력에 풍덩 빠져버렸습니다 ㅋ

숙소 바로 옆에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서
100% 충전 해놨어요.

이렇게 첫째날은 숙소에서 짐 풀고
가볍게 맥주한잔 하고 잤어요.

day 2

<day 2>

1. 노형수퍼마켙
2. 도토리키친(점심식사)
3. 엘리사(카페)
4. 리치망고 애월점(디저트)
5. 성이시돌목장
6. 더마파크
7. 동성수산횟집(저녁식사)

둘째날은 호텔에서 조식 먹고 출발!!!
갈 곳이 많아서 바쁘게 움직였어요^^

노형수퍼마켙

요즘 핫하다는 노형수퍼마켙에 가봤어요^^
저 문을 열고 들어가면 환상의 세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

도토리키친

청귤소바로 유명한 도토리키친에서 점심을 먹고
다음 코스로 이동해요^^

엘리사

인스타감성 뿜뿜~
사진 맛집인 엘리사 카페로 이동했어요^^
맛있는 쿠키랑 음료 마시고 ㅎㅎ

리치망고 애월점

남편이 꼭 가보고 싶다고 했던
리치망고 애월본점에 들러서
또 디저트로 망고쥬스랑 한치빵 사먹고 ㅎㅎ

거의 먹방투어 느낌?? ㅎㅎㅎ

성이시돌목장

예전부터 가보고싶었던 성이시돌목장에 갔어요.
구경하고 목장표 우유도 사먹고^^

더마파크

더마파크에서 기마공연을 구경했어요^^
더마파크 기마공연은 정말 최고였어요!!!
안가보셨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자세한 리뷰는 조만갈 올릴께요!!!

 

동성수산횟집

방어회를 먹기위해 찾아간 곳 동성수산횟집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이 많아서 남겼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도저히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구요^^;

이렇게 2일차 여행은 마무리 하고
숙소로 이동했어요^^

2일차는 의도한건 아닌데
먹방투어 컨셉이 된거 같아요 ㅎㅎㅎ

 

728x90

 

day 3

<day 3>

1. 성산일출봉
2. 우도
- 우도해광식당(점심식사)
- 하고수동해수욕장
- 비양도
- 검멀레해변
- 우도왕자(우도땅콩아이스크림)
3. 짱구네유채꽃밭
4. 신양섭지해수욕장
5. 광치기해변
6. 봉기네깡통구이(저녁식사)
7. 제주민속촌박물관 : 설몽아일랜드


셋째날은 거의 2만보 가까이 걸었던 날이에요.
다들 녹초가 되었죠^^

성산일출봉

조식먹고 출발해서 성산일출봉에 올라갔어요.

성산일출봉뷰 호텔에서 숙박을 한 덕분에
일찍 도착해서 여유있게 관광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내려올때쯤 되니 매표소쪽에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성산항으로 이동해서
우도로 갔어요.

우도에 차가 못들어 가는 줄알고
놓고 들어갔는데
입도 가능차량에 해당되더라구요...
(미취학 아동 동반가족차량)

안가져간 덕분에 입도 비용(26,000원)을 아꼈네요 ㅋㅋ

우도에서는 순환버스를 이용했어요.

우도해광식당

순환버스를 타고 하고수동해수욕장에서 내렸고
먼저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보말전복톳칼국수를 주문했는데
말이 필요없는 맛? ㅎ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

하고수동해수욕장

하고수동해수욕장을 둘러봤어요^^

비양도

다음 버스를 타고 비양도에 내려서
한바퀴 돌아나와서
또 버스를 타고 이동!!

검멀레해변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우도에서 맛볼 수 있는
우도땅콩아이스크림과 한라봉아이스크림
한개씩 사서 나눠 먹었어요^^

짱구네유채꽃밭

4시 30분 배를 타고 나와서
짱구네유채꽃밭으로 갔어요^^
유채꽃이 너무 예뻤던 곳이에요!!!
(1인당 1,000원)

신양섭지해수욕장

그리고 신양섭지해수욕장으로 노을 보러 가기^^
환상적인 노을을 볼 수 있었어요.

광치기해변

길만 건너면 광치기해변이에요.

용암이 바다와 만나 빠르게 굳어지며 형성된
지질구조가 특징인 이곳!!!
용암지질과 녹색이끼가 연출하는 장관을
보실 수 있어요^^

그 모습 사진에 담고자
많은 사진작가들이 찾는 사진 명소라고 해요.

봉기네깡통구이

제주에 왔으니
흑돼지삼겹살을 먹어야겠죠? ㅎㅎ

봉기네깡통구이는 청정 제주산
무항생제 흑돼지만을 취급한다고 해요.

저녁먹고 제주민속촌박물관으로 이동!!!
"설몽아일랜드"라는 축제 기간이라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해 갔어요^^

제주민속촌

이렇게 민속촌에서 하는
설몽아일랜드까지 구경하고 숙소로 이동!!!

하루 일정을 어떻게 소화해냈는지
정말 대단한 하루였어요^^;

아이들도 힘들어서 업어달라 안아달라
칭얼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엄마 아빠 따라서 잘 다녀줬어요~

day 4

<day 4>

981파크

여행 4일차 아침... 벌써 집에가는 날이에요.

11시 50분 비행기라 어디 구경가기도 애매하고
그냥 가기도 서운하고....

그래서 981파크에서 레이싱을 하고 가기로 했어요.
(무동력 친환경 레이싱)

조식 오픈 시간에 식사 후 체크아웃 하고 출발!!

이미 온라인은 매진 ㅠㅠ

현장에서 결제하고 이용했어요^^
2시간 이용권이었지만 비행기 시간때문에
1시간만 이용했어요.

981파크

레이싱만 3번 했더니 1시간이 훌쩍 지나갔어요.
사람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꽤 길더라구요.

비행기 시간에 늦을까봐 조마조마....

제주공항

다행히 늦지않게 도착했어요~
아이들도 집에가는게 아쉬운지
호텔에 더 있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건 엄마도 마찬가지야^^

3박 4일이 어찌나 빨리 지나갔는지
너무너무 아쉬운데요.

여행은 늘 아쉬운 마음으로 끝나는거 같아요.
아쉬운 마음이 있어야
또 다음 여행을 기약할 수 있겠죠?

이상 저희부부의 여행 스타일에 딱 맞는
3박 4일 코스였습니다 ㅎㅎㅎ

자세한 리뷰는 차례차례 올릴 예정이에요.

여행 준비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일정 소개를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