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가볼만한 곳 노형수퍼마켙 환상적인 실내관광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2. 2. 10. 03: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쌍둥이와 3박 4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중 한 곳을 소개할께요 ㅎㅎ

전체적인 여행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2월 제주 여행 7살 쌍둥이와 함께 한 3박 4일 핫플레이스 알찬 코스 일정표

 

2월 제주 여행 7살 쌍둥이와 함께 한 3박 4일 핫플레이스 알찬 코스 일정표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설 연휴가 끝나고 금요일까지 근무를 한 뒤 저녁 비행기로 아이들과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갑작스럽게 출발하긴 했지만.... 나름 알차게 코스를 준비해서 다녀왔

whitelily.tistory.com



"노형수퍼마켙"

 


제주도 핫플을 찾다가 알게된 곳이에요.
네이버에서 예약했고
설몽아일랜드 패키지로 결제했어요^^

<노형수퍼마켙+설몽아일랜드>

성인(1인) : 28,000원
소인(1인) : 18,500원

이제 노형수퍼마켙으로 가봐요~

노형수퍼마켙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로 89

* 영업 안내 *

매일 09:30~19:00
입장 마감 18:00

* 노형수퍼마켙 공간 배치도 *

매표
노형수퍼마켙(프리쇼)
베롱베롱(광섬유존)
뭉테구름(포그존)
와랑와랑(메인공연장)
곱을락(백스테이지)
노형다방
노형잡화점

티켓은 이곳에서 출력해요
노형잡화점

귀엽고 예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사고싶었지만.... 꾹 참았어요 ㅎㅎ

노형다방 이용은 관람 후 이용했어요^^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와 음료...
맛있어 보여요 ㅎㅎ

이색적인 입구 앞에서 한컷!!
계단을 따라 올라가요

색이 사라진 이곳...
뭔가 신기하고 이색적이네요^^

앞 팀과의 간격을 조절하며 입장 대기
노형수퍼마켙 앞에서 기다리는 중이에요

노형수퍼마켙 앞에서 사진 찍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 저 문을 열고 들어갑니다.

어린시절 추억이 떠오르는 곳이었어요^^
온통 흑백으로 되어있어 신기했어요.
아이들도 색깔이 사라졌다고 재미있어 했어요 ㅎㅎㅎ

색깔은 다 어디로 갔을까??

 

728x90

 

 

앞에 있는 자판기에서 불빛이 나오며
문이 열리네요~

그 안쪽에 알록달록한 색깔들이 가득해요 ㅎㅎㅎ



이곳에 색깔을 숨겨놨네요 ㅎㅎㅎ

 

 

알록달록 멋진 구름하늘 ㅎㅎ

 


길따라 쭈욱 걸어가요~
정말 신비로운 곳이에요^^

메인공연장이에요
다양한 쇼가 펼쳐집니다 ㅎㅎ

 

 

백스테이지도 둘러봐요
곳곳이 포토존이에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거웠던 곳
분위기가 다채로워요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해서 받은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어요!!

백미당 아이스크림 맛? 고급지다~~

 

아들은 지구사탕

딸내미는 초콜릿

 

하나씩 사주고 잠시 쉽니다 ㅎㅎㅎ

 

건강한 사탕이라고 하네요^^

설탕 無 나트륨 無 지방 無 콜레스테롤 無

 

우주사탕 12개 세트에 39,000원이에요.

 

다 사주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하나만 고르기로.....

 

그나마 건강한 사탕이라 다행이죠^^;

 

노형수퍼마켙을 이용해보니
너무너무 멋있고 신기하고 좋았어요 ㅎㅎ
신상 핫플레이스로 강추합니다!!!

비슷한 미디어아트 실내관광지인 아르떼뮤지엄이 생각나네요.


아르떼뮤지엄 글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아르떼뮤지엄 : 제주도 가볼만한 곳 환상적인 미디어아트를 만나다

 

아르떼뮤지엄 : 제주도 가볼만한 곳 환상적인 미디어아트를 만나다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께 제가 다녀온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만약 여행중 비가온다면??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하죠 ㅡ.ㅡ 그럴때는 실내관광지

whitelily.tistory.com

 

노형수퍼마켙은 흑백의 공간이 인상 깊었고
그 이후로 환상적인 쇼까지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말은 안해도

멋지고 좋은 기억으로 남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이상 제주도 실내 관광지
"노형수퍼마켙"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