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담동 순대국밥 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순수직영점 나혼자산다에 나온 곳 다녀온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2. 2. 14: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질수록

따끈따끈한 국밥이 생각나는 요즘 ㅎㅎ

친한 동생이 순대국밥 먹으러 가자고 해서

멀리 청담동까지 가게되었어요^^

 

근처에 볼일도 있었고

겸사겸사 ㅎㅎㅎ

 

내가 알고있는 신의주찹쌀순대?? 랑은

전혀 관련이 없는 순수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ㅋㅋ

 

괜히 아는척 했다가 민망해짐....

 

동생이 사준 맛난 순대국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신의주찹쌀순대

 

 

순대국밥

이 앞쪽으로 많이 지나다녔는데....

복어 간판이 워낙 눈에 띄다보니

청담복집만 있는 줄알았어요^^

 

청담복집 복어가 보이는 곳을

그냥 지나치지 말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그 아래 신의주찹쌀순대 간판이 있네요~

 

 

신의주찹쌀순대

* 영업 안내 *

 

매일 05: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725

문의 : 02-511-9081

 

 

청담동 신의주찹쌀순대는 1995년 부터

청담동에서 영업을 이어온 순수직영점으로

다른 신의주찹쌀순대와는 전혀 관련이 없다고 해요.

그리고 사골육수와 순대 등 모든 메뉴는

이곳에서 직접 만들어서 제공한다고 합니다.

 

주차는 매장 앞에 하시면 되는데

차에 키를 놓고 내리면

직원분께서 주차를 해주셨어요^^

 

방문시 참고하세요 ㅎㅎㅎ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네요~
청담동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조금 높네요...ㅎㅎ

* 메뉴 *

 

식사류

 

신의주정식 (보) 21.0 / (특) 24.0

순대국밥 (보) 15.0 / (특) 18.0

진국밥 15.0

(육수가 맑은 담백한 순대국밥)

어린이 국밥정식 10.0

(6세 미만 어린이만 주문 가능)

 

함흥냉면

 

세트메뉴(냉면+만두2개) 20.0

물냉면 15.0

비빔냉면 15.0

회냉면 17.0

손만두(6개) 20.0

냉면사리 9.0

 

 

 

728x90

 

 

깍두기, 생채는 드실 만큼만
반찬은 드실만큼 덜어서 ㅎㅎ
이곳은 무생채가 맛있다고 해요!!!
먹을때 청양고추 추가해서 먹기 ㅎㅎ
먹을만큼 덜었어요 ㅎㅎ
아삭아삭 매콤~ 맛있었어요 ㅎㅎㅎ

생채가 맛있어서 몇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죠^^

깍두기도 맛있지만...

무생채 맛에 밀리네요 ㅋㅋㅋ

 

 

뜨끈뜨끈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청양고추를 더 추가해서 잘 섞어줘요~

이대로 입으로 직행 ㅎㅎㅎ

뜨끈뜨근한 육수와 쫄깃한 고기가

입안에 쫙~~ 퍼지는데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맛집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걸

다시한번 알게되었습니다 ㅋㅋㅋ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다른 순대국밥집이랑 퀄리티가 다르다는거~

 

 

어린이국밥정식 하나씩 시켜줌
아이들이 먹기 좋은 깍두기 ㅎㅎ

아이들 앞으로 하나씩 다 시켜줬더니

혼자 먹기엔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ㅠ

 

양이 꽤 많아서 어른이 먹어도 충분할거 같은데

6세 이하만 시킬 수 있어요 ㅠㅠ

 

어린이국밥정식 구성이 참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이 남긴 음식을 먹어볼까 했는데

제꺼 한 그릇을 다 먹었더니 배가 불러서....

도저히 못먹겠더라구요 ㅋㅋ

 

다음에는 하나만 시켜서 나눠 먹여야겠어요^^

 

나혼자산다는 안봤지만....

방송에도 나왔던 신의주찹쌀순대

와보니 동생 말대로 정말 진국이었습니다 ㅎㅎ

 

이날 밥은 동생이 사줘서

비싸고 맛있는 순대국밥 잘 먹었네요~

 

청담동에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신의주찹쌀순대 순수직영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