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공항근처 고기국수 찐 맛집 하영올레국수 내돈내산 후기

맛집 이야기

by Dream美 2022. 11. 22. 19:4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에 오면 꼭 먹어봐야한다고

노래를 불렀던 남편의 추천으로

고기국수 먹으러 <하영올레국수>에 갔습니다 ㅎㅎ

 

남편이 먹어보고 엄지척을 했던 곳으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하영올레국수 제주본점

 

 

닭머르 전망대를 둘러보고

하영올레국수에 도착했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왕갈비국수
하영올레국수 제주본점

* 영업 안내 *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토~목 07:00~21:00

라스트오더 20:45

 

주소 : 제주 제주시 연동3길 34

문의 : 0507-1415-8304

 

 

매주 금요일 휴무에요

늘 사람이 많다고 했는데

저희가 갔을땐 다행히 여유가 있더라구요^^

 

 

* 메뉴 *

 

왕갈비국수 13,000

고기국수 9,000

비빔국수 9,000

멸고국수 9,000

물만두 7,000

돔베고기 20,000

 

 

셀프코너
한쪽 벽면에 낙서가 가득해요~
아직은 여유롭네요 ㅎㅎ

와이파이

아이디 : WiFi_362F

비번 : 0000003235

 

 

제주 돼지고기로 만든 수육

할매가 푹 고아 육수를 낸 진하고

맛있는 고기국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ㅎㅎ

 

 

728x90

 

 

기본반찬 세팅

반찬은 리필해서 드실 수 있어요^^

아이들은 무생채만 두번 먹었어요 ㅋㅋ

김치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김치만 먹어봐도 맛집인지 아닌지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멸고국수

멸고국수는 멸치국수에 오겹살 돔베고기가

올라가 있어요 ㅎㅎㅎ

일단 비주얼은 합격!!!

 

 

고명과 맑은 국물 그리고 돔베고기 ㅎㅎㅎ
일단 고기 한점 ㅎㅎㅎ

고기가 어쩜 이렇게 부드러운지~~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ㅎㅎㅎ

 

 

국수와 같이 먹어봐요~
맑은 국물 ㅎㅎㅎ

멸치국수와 돔베고기가 이렇게나 잘 어울리다니~

와~~~ 예전에 먹었던 국수는 잊어버렸어요^^

그리고.... 양이 엄청 많다는거!!!

 

 

시그니처 메뉴인 왕갈비국수
비주얼에 놀랬어요 ㅎㅎㅎ
이렇게나 큰 왕갈비가 들어있다니~~

갈비탕 한그릇 제대로 먹었어요 ㅎㅎㅎ

그냥 갈비탕이라고 해도 될 정도에요^^

구수한 고기 국물에 반했습니다 ㅋㅋ

 

 

비고국수

비빔국수에 오겹살 돔베고기가 올라가있는

비고국수에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정갈하게 나왔어요^^
면부터 먹어봤어요

일반 비빔국수인데 칼칼하고 새콤달콤~~

제가 좋아하는 맛이네요 ㅋㅋ

 

 

고기까지 같이 먹으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제주도 갓으로 만든 갓김치

먹고있는데 인자하신 할머니 한분이

갓김치를 갔다주셨어요~

제주도 갓으로 담았다고 하시네요^^

아마도 사장님이 아니신지....ㅎㅎ

갓김치 하나로 기분이 더 좋아졌습니다~

 

 

국수를 먹고 그림을 남기는 딸램~
결국 이렇게 완성했습니다 ㅎㅎㅎ

벽에 그림도...ㅎㅎㅎ

아이들에게는 맛있는 음식보다

그림이 더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저희는 3가지 음식을 먹어봤는데

맛은 전부다 합격!!!!!

이건 꼭 먹어봐야할 음식 리스트에

넣어도 될 정도로 저희들 취향에 맞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개운한 맛에

다시 찾고싶은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게다그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다는거!!!

 

고기국수까지 먹어봤어야 했는데...

제주산 돈육으로 육수를 빼고

돔베고기가 올라간....

 

조만간 또 갈 예정이니

그때 먹어보기로...ㅋ

 

계산하고 나올때 사장님이 귤까지 챙겨주는 쎈쓰~

 

이번에도 맛집 찾기 성공!!!

 

 

이상 "하영올레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