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전주 근교 계곡 물놀이 장소 쌍암가든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한방백숙 묵은지닭도리탕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3. 8. 2. 22: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여름휴가 때 친정부모님 모시고

조용하고 한적한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려고 했는데...

 

가려고 했던 곳에 문제가 생겨서

갑자기 취소가 되었어요 ㅠㅠ

 

그렇다고 집에 있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

급하게 다른 곳으로 알아보고

전북 완주군 고산면에 있는

'쌍암가든'으로 결정하고 출발했어요^^;

 

출발 전 큰 해프닝이 있었지만...

결론은 잘 다녀왔다는거!!!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쌍암가든 계곡물놀이

 

 

 

 

 

* 쌍암가든  이용 안내 *

 

주소 : 전북 완주군 고산면 가새기길 30

문의 : 063-263-5669

 

- 메뉴 -

 

한방 토종백숙 70,000원

한방 오리백숙 75,000원

한방 옻백숙 75,000원

한방 옻오리백숙 80,000원

묵은지닭도리탕 70,000원

오리주물럭 70,000원

삼겹살(180g) 19,000원

 

 

평상값을 받지 않는 대신

주류 반입금지!!!

적발 시 평상값 추가!!!

 

 

메뉴는 출발할 때 미리 전화로 주문했어요~

(12시에 상차림 해주시기로 함)

 

이곳은 주류를 제외하고

다른 음식은 반입이 가능해요.

그래서 치킨, 과자, 음료수, 과일 종류를

챙겨가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간혹 반입이 안 되는 곳이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세요~

 

 

 

쌍암가든 바로 옆에 광성펜션이 있고

펜션 전용 평상도 따로 있어요.

(펜션 숙박 시 이용 또는 평상 유료 대여)

 

도착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이 자리에 짐을 풀었었는데...

알고 보니 주인이 다른 곳이었더라구요 ㅋㅋㅋ

 

얼른 자리를 이동했습니다^^;

 

 

 

본관 옆에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이 있는데

시설은 뭐...... 

화장실도 옛날 변기였어요.

사용하는데 불편할 수 있다는 거!!

그 부분이 아쉽더라구요^^;

 

 

 

쌍암가든은 1층, 2층, 야외에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단체 회식 등 모임 하기에

좋을 정도로 넓었어요 ㅎㅎ

 

 

 

728x90

 

 

 

대아저수지에서 흘러오는 물줄기가

거대한 강을 이루었어요 ㅎㅎㅎ

 

바다같이 넓은 1급수 자연수영장이 있는 곳!!!

물놀이를 하지 않아도

물이 흐르는 모습만 봐도 힐링이 됩니다^^

 

 

 

이렇게 넓은 계곡은 처음이에요 ㅎㅎㅎ

물도 깨끗하고 맑아서 그런지

작은 물고기들이 많았어요^^

 

물가 주변에 돗자리를 펼치고 앉아 있었는데

연세가 있으신 펜션 사장님인듯한

남자분이 오셔서...

돗자리를 펴면 자리값??을 내야 한다고 하셨어요.

 

자기가 이 아래쪽을 콘크리트 공사해서

다 정비해 놓은 상태라고.... 어쩌고 저쩌고....

 

그냥 죄송하다고 하고 얼른 철수했어요 ㅠ

 

그래서 저희 자리에서 식사하고, 쉬면서

왔다 갔다 하면서 놀았어요.

 

 

 

 

주변 경치가 정말 멋져요!!!!

이렇게 넓은 곳에 사람이 거의 없었다는....ㅎㅎㅎ

거의 전세 낸 듯 놀았어요 ㅋㅋㅋ

 

평일이라 물놀이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나 봐요.

대신 식사하는 손님들은 많았어요^^

 

 

 

 

 

아이들은 나올 생각도 안하고 놀았어요~

물이 깊지 않아 아이들이 놀기에 좋더라구요.

계곡 물 중간까지 들어가면

살짝 허리정도까지 되는 지점이 있긴 해요.

그래서 수영하기에도 적당했던 거 같아요.

 

 

 

저희 테이블 바로 옆에 미니 수영장이 있어서 또 놀고~

아이들은 밥 먹는 것보다 노는 게 더 좋은가 봐요^^

나올 생각을 안 하더라고요 ㅋㅋ

저희 테이블 바로 옆에 미니 수영장이 있어서

놀기 더 좋았어요 ㅎㅎㅎ

 

 

 

묵은지닭도리탕과 한방토종백숙을 주문했고

총비용은 155,000원 나왔어요^^

(소주와 공깃밥 포함)

 

 

 

둘 다 맛있지만...

가족들의 입맛엔 묵은지닭도리탕이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준비해 간 음식들이랑 같이 먹다 보니

배불러서 반절도 못 먹었어요 ㅋㅋ

(남은 음식은 포장해 와서 먹음)

 

10시 반쯤 와서 5시까지 놀다가 왔어요~

아주 여유롭게 먹고 놀고 쉬면서

제대로 피서를 즐겨봤습니다.

 

역시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에요 ㅎㅎ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라서 더 좋았던

여름휴가였습니다^^

 

 

이상 "전북 계곡 물놀이 및 쌍암가든"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