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천 생활체육 영학정 양궁 교실 양궁 체험 다녀온 후기 with 서울 벚꽃명소 안양천 벚꽃길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4. 8. 23:5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벚꽃구경하러
안양천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집 앞에서 매일 보는 벚꽃이지만
안양천에서 보는 벚꽃은
뭔가 더 예쁜 거 같더라구요^^
 
친한 가족들과 함께해서 더 즐거웠던 꽃놀이~
 꽃구경 보다 사람 구경에 가까웠지만...ㅋㅋ
 
이후.... 안양천에 있는 양궁 교실에서
양궁 체험도 하고 왔어요~
 
지인분께서 미리 예약해주신 덕분에
좋은 경험 하고 왔습니다 ㅎㅎ
 
서울 벚꽃 명소 안양천 벚꽃길과
양궁체험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양천구 생활체육 영학정 양궁교실

 
 
 

 
 

 
주말마다 일이 있어서 꽃구경도 못하고
봄이 지나가는 거 아닌가 싶었어요....
 
그러다가 이번주에 드디어 벚꽃구경을 다녀왔어요!!
 
안양천 벚꽃길은 서울의 벚꽃 명소로 알려져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땐 꽃이 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충분히 멋있더라구요~
 
 
 

 
벚꽃 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사진 배경이 대부분 사람이었다는....ㅋㅋ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이는 사진 찾기!!!
 
안양천 길 따라 쭉~ 걸어가면서
꽃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꽃 구경 하면서 이대목동병원 쪽부터
영학정 양궁교실이 있는 곳까지 쭈욱 걸어갔어요.
 
약 1.7km / 25분 정도 소요 되는데
중간에 사진 찍고 구경하다 보니 시간은 조금 더 걸렸어요.
 
 
 

 
 
 

 
<영학정>
 
영학정은 크게 정자와 안양천 변의 양궁시설과
국궁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통 이 정자를 "영학정"이라고 칭하나
궁도장을 모두 포함하여 이르기도 한다.
영학정 내 궁도장이 있던 자리는 과거에 군사 훈령장
이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영학정에 있는 정자에서 안양천을 바라보면
안양천의 자연 모습과 건너편 목동 일대 빌딩숲이
조화를 이루어 볼 수 있는 경치로 유명하다.
이 때문에 영학정에서 바라보는 조망은
서울의 48곳의 명소 중 하나로 선정되어 있다. 
 
 
 

 
국궁과 양궁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양궁교실 수강은 양천구체육회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모집인원이 많지 않고 지역 제한도 있어서
이용하기 쉽지 않을 거 같아요 ㅋㅋㅋ
 
개인 레슨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감독님께 직접 문의해보시길 바래요~
 
기타 사항은 양천구체육회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ycsports.or.kr/program/life_program.php

 

양천구체육회

Total : 80 번호 종목 요일 모집학년 시간 장소 인원 시행기간 접수기간 80 테스트(연습용) 월 1000 2024-03-13 ~ 2024-12-31 79 2024 파크골프교실(상반기) 화 금 양천구민 08:00~13:00 안양천 파크골프장 120 5월~7

www.ycsports.or.kr

 
 
https://www.hwalsarang.com/

 

영학정 양궁 교실

www.hwalsarang.com

 
 
 

 
국궁 하는 곳과 양궁 하는 곳이 나란히 있어요~
국궁을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728x90

 

 

 

 
저희는 바로 옆에 있는 양궁장으로~
초보자들을 위한 자리인 듯....
과녁이 바로 앞에 있네요^^;
 
 
 

 
감독님이 오실 때까지 대기하는 중 ㅎㅎㅎ
은근히 긴장되더라구요~~~
 
 

 

 

감독님이 오셔서 직접 보호대도 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셨어요 ㅎㅎㅎ

장비 하나에 신난 아이들~~~

 

 

 

 

이제 자리를 잡고 설명을 들어요 ㅎㅎㅎ

제법 진지한 아이들...

옆에서 보는데 괜히 떨렸어요^^

 

 

 

 

감독님 코치님 모두 친절하셨어요!!!

자세도 하나씩 설명해 주시고....

 

개인 레슨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폼 잡고 활시위를 당기는 딸내미!!

제법 폼이 나는데~~

제 눈에만 잘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ㅋㅋ

 

 

 

 

활을 쏜 뒤 화살도 직접 뽑아보기!!!

아이들 체험이 끝나고

바로 어른들 양궁체험 하기~

 

실제로 해보니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어렵긴 했지만 화살이 과녁에 맞는 순간

짜릿하고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거 같았어요!!!

 

대략 한 시간 동안 어른, 아이들 모두

알차게 양궁체험을 했어요 ㅎㅎ

 

 

 

 

이대로 헤어지기 아쉽다고 해서

파리공원으로 이동 후

피자와 치킨을 시켜서 먹고

해가 질 때까지 놀다가 왔어요^^

 

그렇게 놀았는데도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

어른들도 수다 떠느라 집에 갈 생각도 안 했다는 ㅋㅋ

 

벚꽃엔딩 전에 꽃구경도 잘하고

양궁체험도 해보고

양궁의 매력에 푹~ 빠져봤습니다 ㅎㅎ

 

가족단위로 함께 배워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안양천 벚꽃길과 양궁체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