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 무인키즈카페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 실내놀이터 프라이빗 단독대관 생일파티 다녀온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2. 26. 17: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 친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서
무인키즈카페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꿀잼키즈카페는 무인 대관 형식으로
네이버에서 예약 후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요즘 이런 스타일의 키즈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다고 하던데 ㅎㅎㅎ

친구 덕분에 가봤네요^^
 
초대받아서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

 
 
 

 

*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 이용 안내 *
 
매일 09:00~24:00
 
평일 30분 15,000원
주말 및 공휴일 30분 22,000원

(30분 단위로 예약 가능)
 

- 무인 대관 형식으로 네이버 예약 전용 상품입니다.
(지인과 가족들 생일파티와 모임이 가능한 곳이며
이용 중에는 다른 고객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 대여 상품입니다.)
- 예약 후 예약 확정 알람 및 안내 메세지 확인하세요.
- 입장 비밀번호는 예약 확정식 네이버 알람
메세지로 전송됩니다.
- 시설 이용에 따른 안전 관리 책임을 보호자께
위탁하는 조건으로 예약됩니다.
- 외부 음식물 반입 가능합니다.
(남은 음식물은 꼭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 이용 중 안전을 위하여 입장 가능 인원 숫자는
어른과 아이 포함 총 15명으로 권장드립니다.
(초과 인원으로 인한 사고시 책임은 이용자에 있습니다.)

- 주차 4시간 지원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수기로 115
센트럴타워 2층 202호
문의 : 0507-1365-9195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05313288?placePath=%252Fhome%253Fentry%253Dplt&searchType=place&lng=126.7636061&lat=37.5934718&c=16.15,0,0,0,dh

 

네이버 지도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

map.naver.com

 
 
 

 
저희가 도착했을 때 이전에 이용하시던 분들이
막 나오고 있었어요.
 
자연스럽게 바톤터치?? 하고 들어갔는데....
 
 

 

 

뒷정리를 하나도 안 하고 가셨어요 ㅠㅠ

바닥에 장난감은 물론 과자 부스러기들 까지....

난리도 아니었다는....

 

아이들은 노느라 정신없고

어른들은 치우느라 정신없고 ㅋㅋ

 

일단 퇴장할 때 정리하고 나온대로

깔끔하게 청소하고 정리 후 놀았어요.

 

옷걸이 따로 안 보여서....

그냥 한쪽 바닥에 내려놨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놀이 공간의 시작이에요 ㅎㅎ

생일파티 후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

정작 이곳에서 사진을 안 찍었다는 거 ㅋㅋㅋ

 

 

 

 

간식제품은 키오스크 결제 후 드세요!!!

저희는 다 챙겨가서 구입하지는 않았어요^^

 

 

 

728x90

 

 

 

 

무인 대관으로 운영중이다보니

간식 구매와 주차등록은 태블릿을 이용해서

처리가 되고 있어요.

(CCTV로 녹화 중 임 ㅎㅎ)

 

 

 

 

꿀잼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 와이파이 *

 

SK-WiFiGIGA80B0_5G

GCS46@6844

 

 

 

 

음료수도 계산 후 드세요!!

쓰레기는 분리배출 해주기~

 

오자마자 무선 청소기로

바닥에 흘린 과자부스러기, 머리카락 등을

청소해줬어요 ㅎㅎㅎ

(청소기가 탐났음^^)

 

 

 

 

아이들이 놀기 딱 좋은 시설이었어요 ㅎㅎ

이곳에서 4시간을 뛰어놀았는데

그래도 아쉽다고 하는 아이들....^^;

 

 

 

 

한쪽에는 음식을 먹고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엄마들은 이곳에서 몇 시간을 쉬지 않고

수다를 떨었네요 ㅋㅋㅋ

 

 

 

 

미끄럼틀 뒤편에 숨겨진 공간이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이곳에서 한참 놀더라구요^^

 

작지만 알차게 잘 놀았어요 ㅎㅎ

 

 

 

 

친구 생일축하 해주고....ㅎㅎ

이제 먹방 타임!!!!

먹고 놀고 먹고 놀고 무한 반복하기~~

 

이후로 떡볶이, 피자 줄줄이 시켜서 먹고

4시간 동안 충분히 놀다가 왔어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를 만족시켰던 곳으로

자주 찾고 싶네요 ㅋㅋㅋ

 

각종 모임이나 생일파티 하기에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이상 "꿀잼키즈룸 김포고촌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