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드 익스플로러 스마트키 건전지 교체하는 방법 with 듀라셀 코인 리튬 건전지 CR2025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2. 9. 23: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명절 연휴 첫날...

아이들이랑 세배하러 가려고 나갔는데

차 문이 안 열리더라고요 ㅠㅠ

 

갑자기 뭐지??

어제까지도 아무 이상 없었는데...

 

약속 시간이 다 되서

일단 급하게 택시를 타고 인사 다녀왔어요.

 

아무래도 스마트키 건전지가

다 된 거 같더라구요...

 

역시나 건전지를 교체했더니

바로 되었어요 ㅋㅋ

 

건전지 교체 후기를 소개할게요.

 

 

 

포드 익스플로러 스마트키 건전지 교체

 

 

 

 

갑자기 차 문이 안 열려서 당황했었네요 ㅋㅋ

세배 다녀와서 바로 건전지 교체 하기!!!

 

세븐일레븐에서 8,400원에 구입했어요 ㅎㅎ

 

 

리튬코인 건전지 주의사항

 

해당 주의사항은 어린이 삼킴 방지를 위한

단추형 전지 사용 제품 안전관리 강화 권고에 따릅니다.

 

구매 : 어린이 보호 포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사용 : 건전지 투입구를 테이프로 고정하세요.

보관 :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폐기 : 폐건전지함에 안전하게 폐기하세요.

 

 

듀라셀 코인 리튬 건전지 CR2025의 특징

 

- 삼킴 방지 쓴맛 코팅

- 어린이 보호 포장

- 안전경고 문구

- 최대 10년 에너지 보장

 

 

 

 

예전에 포드 서비스센터에 갔을 때

건전지를 교체해 주셨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해봤습니다 ㅎㅎㅎ

 

 

 

 

홈이 파여있는 부분을 밀면서 열어줬어요~

안쪽에는 보조키가 들어있고

건전지는 한 칸 더 열어야 해요^^;

 

 

 

 

보조키가 들어있지만

한 번도 써 본 적이 없네요^^

 

 

 

728x90

 

 

 

 

손톱으로는 도저히 열 수 없고...

끝이 넓적하고 얇은 도구를 사용해서

지렛대의 원리를 이용해

살짝 들어 올리듯 열어줬어요^^

 

 

 

 

건전지 사이즈를 확인하고 구입하세요!!

 

 

 

이미지출처 : 듀라셀

 

2016, 2025, 2032 이런 번호는

지름과 두께를 말한다고 해요^^

 

사용 중인 기기에 알맞은 듀라셀 건전지를

찾아보세요!!!

 

포드 익스플로러 키는 CR2025 사이즈를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

 

지름 20mm / 두께 2.5mm

 

 

 

 

어린이가 개봉할 수 없도록 이중포장 방식으로

설계되어 가위로만 개봉할 수 있습니다.

 

교체하고 테스트해보니

바로 문이 열리더라구요 ㅎㅎ

 

내일은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데

미리 발견하고 교체해서 다행이에요~

 

혹시 차 문이 안 열린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건전지를 교체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수리를 받으러 가야겠죠?? ㅋㅋ

 

이제 마음 편하게 세배하러 갑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

 

 

이상 "포드 익스플로러 스마트키 건전지 교체"

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