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고 40442 브릭헤즈 금붕어 76908 람보르기니 쿤타치 미니피겨 71045 초등학생 선물 추천 내돈내산 조립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2. 25. 02: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주말에 아이들이랑 롯데몰에 갔다가
책 좀 살까 해서 서점에 갔는데...
책은 안보고 그 옆에 있는 레고 매장으로
자연스럽게 발걸음을 옮겼어요^^;
 
그냥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결국 나올때는 각자 손에 하나씩 들고
나와야 했다는....ㅋㅋ
 
아빠의 도움이 살짝 있기는 했지만
직접 조립까지 해봤어요 ㅎㅎ
 
조립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LEGO

40442 브릭헤즈 금붕어

76908 람보르기니 쿤타치

71045 미니피겨

 

 

 
 

 

롯데몰 레고 매장에 가서 한참 둘러봤어요 ㅎㅎ

자꾸 비싼 레고만 구경하는 아이들...

보고 또 보고.... 고민 끝에 하나씩 골랐어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레고 조립하기 ㅎㅎ

예전에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던 일이었는데

어느새 컸는지 스스로 조립하더라구요^^

 
 

 

레고 40442 브릭헤즈 금붕어
 

 

 

 

딸내미가 고른 레고 40442 브릭헤즈 금붕어!!!

 

 

레고 브릭헤즈란?

 

레고 브릭헤즈는 일종의 조립식 피겨이며

약 150개의 레고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땅딸막하고 단순화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특징적 요소만을 살려내 유명 팝 컬처 캐릭터들을

재미있게 형상화하고 있어 한눈에 구별이 됩니다.

영화 캐릭터부터 뮤직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는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내용 출처 : 레고 홈페이지 -

 

 

 

 

모델명 : 브릭헤즈 시리즈

제품명 : 40442

사용연령 : 만 8세 이상

부품수 : FRY  123 / GOLDFISH 122

가격 : 20,500원

 

 

 

 

딸내미가 맞추기 딱 좋은 레고에요 ㅎㅎㅎ

개봉하자마자 바로 뚝딱뚝딱!!!

 

 

 

 

잃어버리지 않게 잘 개봉해서 조립해요~

색깔이 알록달록 예쁘네요 ㅎㅎ

 

 

 

 

설명서를 꼼꼼히 보면서 시작!!!

 

 

 

 

생각보다 빨리 조립이 끝났어요 ㅋㅋㅋ

너무 쉬웠나??? ㅋㅋ

다음에는 좀 더 어려운 레고로 도전!!!!

결과물은 아래에서 한번에 보여드릴께요 ㅎㅎ

 

 

 

728x90

 

 

레고 스피드챔피언 76908 람보르기니 쿤타치

 

 

 

 

아들내미가 고른 레고는 예전에 맞춰본 경험이

있었던 제품이에요.

안 해봤던 걸 샀으면 했는데....

결국 이걸 고르고 말았어요 ㅋㅋㅋㅋ

 

 

 

 

모델명 : 레고 스피드 챔피언

제품명 : 76908

사용연령 : 만 8세 이상

부품수 : 262

가격 : 34,900원

 

 

레고 스피드 챔피언 조립 세트

 

아이들과 자동차 열성 애호가들에게 세계 최고의

스포츠카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안겨주는 제품입니다.

정교한 복제 모델은 전시용이나

레이싱 액션 놀이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내용 출처 : 레고 홈페이지 -

 

 

 

 

아들내미도 부품을 꺼내자마자 조립 시작 ㅎㅎㅎ

무슨 경쟁하듯 조립을 하더라구요^^;

 

 

 

 

중간에 살짝 어려웠는지

울다가 짜증 내다가... 완성....ㅎㅎㅎ

아빠가 조금 도와주기는 했지만

이 정도는 스스로 조립할 수 있더라구요.

 

 

 

레고 71045 미니피겨 시즌 25

 

 

 

 

계산대 앞에 있는 미니피겨까지 하나씩

골라서 결제했어요 ㅎㅎ

랜덤으로 들어있어서 캐릭터 선택이 안된대요^^;

 

 

 

 

모델명 : 레고 미니피겨 시즌 25

제품명 : 71045

사용연령 : 만 5세 이상

부품수 : 9

가격 : 5,900원

 

다채로운 매력의 미니피겨 컬렉션 시즌 25

각기 다른 개성과 액세서리가 포함된

12종류의 미니피겨가 들어있어요.

 

 

 

이미지출처 : 레고 네이버 스토어

 

저희는 이 중에 하피와 E-스포츠 게이머가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똑같은게 안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레고 조립 끝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고사리같은 손으로 뚝딱 만들어내다니~

너무 잘했다고 칭찬해줬어요 ㅎㅎ

 

 

 

람보르기니 쿤타치
금붕어
미니피겨

 

생각보다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금붕어 ㅋㅋㅋ

이래서 자꾸 사서 조립을 하게 되나 봐요.

 

다음에는 조금 더 큰 작품을 만들어보기로

약속했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더라구요^^;

 

레고 조립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레고에 집중하느라

영상 보는 시간도 잊어버렸다는 거!!!

 

그렇다면 자주 조립을 해야 할 거 같아요 ㅋㅋ

 

아이들 선물로 강추입니다!!!

 

 

이상 "레고 브릭헤즈 스피드챔피언 미니피겨"

내돈내산 조립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