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가박스 마곡 포대 팝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 with 영화 파묘 관람 솔직 후기

일상다반사

by Dream美 2024. 3. 5. 21:1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오랜만에 남편이랑 영화 '파묘' 보러
메가박스 마곡에 갔어요 ㅎㅎ
 
아이들이 집에 잘 있어준 덕분에
편하게 영화를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
팝콘과 음료 준비하기!!!
 
팝콘을 사러 갔는데....
포대 팝콘??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ㅋㅋ
 
이건 무조건 사야 해~~~~

가성비 최고의 팝콘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를 소개할게요.
 
 

 
메가박스 마곡 포대 팝콘
 
 
 


 

 
남편 퇴근 시간에 맞춰 티켓을 예매하고
메가박스 마곡에서 만났어요^^
 
 
 

 
예매한 티켓 출력하기!!!
팝콘도 같이 구입했어요~

 

포대 팝콘으로 ㅎㅎㅎ

 
현금, 상품권 외에는 무인주문기 또는
모바일오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리 주차 인증도 해두기^^
 
 
메가박스 마곡 주차 인증방법
 
1. 차량 번호 4자리 입력 후 검색
2. 아래의 차량 선택 버튼 클릭
3. 3시간 적용 버튼 클릭
4. 확인 버튼 클릭
5. 홈으로 버튼 클릭
 
 
 

 
주차 등록하는 곳 옆에
예지미인과 메가박스가 함께하는
핑크박스가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 개 챙겨봤어요^^;
 
 
 

 
보조 배터리 대여 및 퍼니박스
메가박스 포토카드 존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ㅎㅎ
 
 
 

 
포대 팝콘??? 이거 뭐지??
그냥 팝콘 사려고 했다가
이거 보고 포대 팝콘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일반 팝콘 L의 3배라고 하네요^^
 
오리지널 : 11,900원
갈릭 : 12,900원
더블카라멜 : 13,900원
 
 

 

728x90

 

 

 

 
포대 팝콘이랑 옆에 있는
팝콘 사이즈와 차이가 많이 나네요 ㅋㅋ
너무 큰 거 아닌지....^^;
 
 
 

 
더블카라멜+갈릭팝콘과 음료수까지 구입 완료!!
 
막 튀겨낸 팝콘을 이 포대에 담아주셨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좋고...
일단 양이 많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

 

가성비 끝팥왕 팝콘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영화 보면서 열심히 먹었는데도
양이 줄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팝콘이 유난히 바삭하고 고소하고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포대에 담아줘서 그런가?? ㅎㅎㅎ
 
 

 

 

더블카라멜이라 더 달콤하고 맛있어요 ㅎㅎ

단짠단짠의 환상적인 콜라보~

이건 맥주 안주로도 좋아요^^

 

두고 먹어도 밀폐가 잘 돼서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을 유지하더라구요.

 

 

 

 

담력 챌린지! 볼륨 UP 이벤트로

매일 심야에 진행한다고 해요.

 

보다 큰 사운드로 공포의 진수를 맛보세요!!

 

주변에서 파묘 얘기를 너무 들어서

절반은 본 느낌이었지만^^;

 

얼마나 무섭고 재미있을지

설렘 반 기대 반~ 두근두근~~~

 

 

 

 

너무 일찍 와서 상영관 앞에서 기다렸어요 ㅋㅋㅋ

 

 

 

 

아직 아무도 없을 때 입장 ㅎㅎㅎ

 

이때부터 팝콘을 먹기 시작해서

영화가 끝나도록 입이 쉬질 않았다는....^^;

 

영화 '파묘'의 짧은 관람평!!!

 

초중반 높은 몰입도로 긴장하면서 보다가

중반 이후 다른 장르로 넘어가는 듯한 전개...

 

그러나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으로

모든 것을 커버하게 만들었어요.

 

약간... 묘벤저스??? 느낌이 들었는데....

다음 편이 나오면 좋을 거 같기도 하고^^

 

어쨌든 영화 '파묘'는 재미있었다는 거!!!

 

포대 팝콘과 함께라면 더 재미있을 듯합니다 ㅎㅎ

 

 

이상 "메가박스 포대 팝콘"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