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발디파크 소노벨 올인클루시브 : 앤트월드 키즈카페 아이들의 세상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1. 5. 17. 16: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에디션 티켓에 포함된

앤트월드에 가봤습니다 ㅎㅎㅎ

 

비발디파크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기위해 늘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는 강원도로 떠나봤습니다 ㅎㅎㅎ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올인클루시브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가고싶어했던 워터파크 ㅋㅋㅋ 한달동안 말 잘듣는 당근으로 잘 사용하다가 드디어 갔어요~ 짜증한번 내지않고 일어나서 신나게 출발!!! 카카오메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조식뷔페 : 포시즌 올인클루시브 이용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조식뷔페 : 포시즌 올인클루시브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입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션> 티켓 덕분에 신나게 1박 2일을 보내고~ 다음날 맛있는 조식먹으러 갔어요^^ 비발디파크 이

whitelily.tistory.com

 

아이들이 제일 좋아할거라 예상했죠....

 

막상 가보니.... 그닥.....

겁이 많은 아이들에겐 조금 아쉬운 곳이었어요~

 

하지만 대부분 아이들에겐 최고의 장소일거라 생각해요!!!

 

"비바플렉스몰" 내에 있는 "앤트월드"로 고고~~

 

"앤트월드"

 

앤트월드 입구에요~

조식을 먹고 10시 반쯤 갔는데

이미 사람이 바글바글 ㅠㅠ

 

번호표를 뽑으니 99번이었어요~

그 앞에서 1시간 넘게 기다리기 애매해서

체크아웃하러 갔어요.

 

99번째... ㅠㅠ

체크아웃하고 어쩌고 하다보니

대충 시간이 맞았어요~ㅎㅎ

 

앤트월드 가는길인데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 쪽 끝에서 걸어오시면 앤트월드 가는 방향이에요^^

저는 반대방향으로 찍었어요~

걸을땐 몰랐는데

사진찍어서 보니 멋있더라구요 ㅎㅎ

 

앤트월드가 보여요~ 색깔부터 눈에 확 들어오네요^^
대기번호가 지났을 경우 재발급 해야하니 참고하세요^^
벌레 모형이 귀엽네요 ㅎㅎ
운영시간 안내

- 운영시간 안내 -

 

월~목  11:00 ~ 20:00

금 11:00 ~ 21:00

토 10:00 ~ 21:00

일 10:00 ~ 20:00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했어요)

 

이용요금 안내

- 이용 요금 안내 -

 

일반(어린이 ~ 13세) : 26,000원

회원(어린이 ~ 13세) : 23,000원

지역(어린이 ~ 13세) : 24,000원

 

보호자 : 7,000원

 

추가요금 : 10분당 2,000원

 

애완견 출입 금지에요~
이곳에서 QR인증 하고 체온체크 후 입장해요!!
드디어 입장 ㅎㅎ
앤트월드 이용 안내

저희는 쿠폰이 있어서 따로 결제 안하고 들어갔어요~

비용을 따로 안내도 되고 좋아요^^

올인클루시브 최고에요!!!!

 

단... 60분 무료라는거

추가되는 부분은 따로 결제하면 되지만

우린 그러지 않기로....ㅎㅎ

 

참고로!!!!

 

나갈때 정산하려고 했더니...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에

신발장 키가 안열리고

그런 경우만 카운터에서 추가비용 결제하면

된다고 합니다.

 

신발장이 열리는 분들은

그냥 퇴장하면 되는 시스템이에요!!!

 

신기한 시스템이었어요 ㅎㅎㅎ

 

이용 안내
락커룸으로 갑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양말도 신고~
들어갈때 신발장 키를 찍어야 문이 열려요~
추가요금 발생시 요금 정산 후 신발장이 오픈됩니다^^

 

728x90

 

안에 들어오니 알록달록 정말 예쁜 곳이에요 ㅎㅎㅎ
동전교환기가 있어요~
동전교환기 앞에 코인락커가 있어요~
메인 포토존!!! 아이들 옷 색깔이 주변색이랑 잘 맞네요 ㅎㅎㅎㅎ

의도하고 입고온건 아닌데

어쩌다 보니 아이들 옷 색깔이

주변색이랑 잘 맞네요^^

보호색인줄 ㅋㅋㅋ

 

앤트 카페에요~ 빈자리가 없었어요 ㅠㅠ 이곳은 엄마 아빠의 휴식처~
카페 안쪽에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자리가 없는 부모님들이 주로

이곳에서 쉬시더라구요...^^;

 

저희같은 경우 테이블에 자리가 있어도 앉아있을

시간이 없었어요 ㅠㅠ

애들이 끌고 다니느라.... 쉴 수가 없어요^^

 

메인 플레이존 가는 길~
이런 미끄럼틀도 있다니~~~
시설이 장난 아니에요~~
슈팅 존도 있구요~
마구마구 쏘고싶을때 ㅎㅎ
다양한 미끄럼틀이 있어요~
색깔도 너무 예뻐요~
보기만 해도 신나는데....
구석구석 미끄럼틀이 있어요~
슬라이드 이용시 탑승자세

슬라이드 탈때 자세에요~

탈때 손을 잘못 뻗으면 다 칠 수 있어요.

저희 아들도 타다가 슬라이드를 잡는 바람에

살짝 화상을 입었어요 ㅠㅠ

조심조심~~~

 

레인보우 슬라이드에요~

https://youtu.be/XlyTTYrAN3o

색깔이 너무 예쁘죠? ㅎㅎㅎ

처음엔 무서워서 안타려고 했는데

막상 타보니.... 안무섭더라구요~

사실....

제 청바지가 잘 안미끄러져서

안무서웠다는.... 청바지야 고마워 ㅋㅋ

휴~ 정말 다행이다 ㅎㅎㅎㅎ

 

아빠랑 간신히 한번 타고 내려온 딸내미....

 

엄마 닮아서 세상 겁보에요 ㅠㅠ

 

이곳에서 제일 난이도가 높은 무서운 "드롭 슬라이드"

아니.... 어떻게 이런 슬라이드가 있을수 있죠?

세상에나!!!!!!!

이건 뭐 거의 수직 ㅠㅠ

중요한건....

다른 아이들은 잘 탄다는거....

이걸 아이들이 타다니!!!!!

어른도 못탈거 같은데....ㅠㅠ

요즘 애들은 정말 대단해요~

 

이렇게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어요~
화장실 입구도 귀엽네요^^
어쩜 미로처럼 잘 설치를 해놨는지... 와~~ 감탄하면서 놀았네요^^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은곳이라는건 맞아요 ㅎㅎ

단....

저희 아이들처럼 겁이 많은 6세에게는

살짝 돈이 아까울 수 있다는거!!!

6세 미만의 영유아에겐 적합하지 않을거 같구요~

 

60분동안 여기저기 구경해보고

놀아봤는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놀이터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롤러코스터급 놀이기구 같았어요 ㅋㅋ

 

쌍둥아~ 세상 겁쟁이 엄마라

미안하다....

 

어쨌든 겁이 많든 적든....

좋은 경험하고 즐겁게 놀았으니

그걸로 만족해요^^

 

조금더 담력을 키워 다음에 다시 와보자!!!

 

https://map.kakao.com/?urlX=650439&urlY=1152341&urlLevel=3&itemId=762823112&q=%EC%95%A4%ED%8A%B8%EC%9B%94%EB%93%9C&srcid=762823112&map_type=TYPE_MAP 

 

앤트월드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