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 곤돌라 탑승하기 이용요금 안내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1. 5. 19. 09: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로

1박 2일 왔는데....

 

어제부터 심상치 않았던 날씨가

결국 일을 내버렸네요 ㅠㅠ

하루종일 계속 비가 와서 야외 일정을

다 못하게 되버렸어요

 

혹시나......

곤돌라 탑승이 가능한지 가봤어요...

 

1박 2일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기위해 늘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는 강원도로 떠나봤습니다 ㅎㅎㅎ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올인클루시브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올인클루시브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가고싶어했던 워터파크 ㅋㅋㅋ 한달동안 말 잘듣는 당근으로 잘 사용하다가 드디어 갔어요~ 짜증한번 내지않고 일어나서 신나게 출발!!! 카카오메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조식뷔페 : 포시즌 올인클루시브 이용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조식뷔페 : 포시즌 올인클루시브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입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션> 티켓 덕분에 신나게 1박 2일을 보내고~ 다음날 맛있는 조식먹으러 갔어요^^ 비발디파크 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비발디파크 소노벨 올인클루시브 : 앤트월드 키즈카페 아이들의 세상

 

비발디파크 소노벨 올인클루시브 : 앤트월드 키즈카페 아이들의 세상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에디션 티켓에 포함된 앤트월드에 가봤습니다 ㅎㅎㅎ 비발디파크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

whitelily.tistory.com

 

"비발디파크 곤돌라"

 

비오기 전에 찍어 놓은 사진이에요~
멀리 탑승장이 보여요~
스노위랜드 곤돌라 탑승장
하계 영업장 이용요금 안내

- 곤돌라 이용요금 안내 -

 

대인(14세 이상) : 11,000원

소인(36개월~13세) : 8,000원

 

- 할인율 -

 

리조트회원 30%

지역주민, 경로 30%

투숙객 20%

국가유공자, 장애인 50%

 

매표소 A

직원분께 운행여부를 물어봤는데

다행히 운행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거라도 탈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운영시간 안내

- 운영 시간 -

 

일~목 09 : 00 ~ 17 : 30(18 : 00 운영마감)

금~토 09 : 00 ~ 19 : 30(20 : 00)

하계성수기 09 : 00 ~ 23 : 30(21 : 00)

 

쿠폰을 티켓으로 교환했어요~

올인클루시브의 혜택이 정말 좋고

편리하네요 ㅎㅎㅎ

뭔가 공짜로 대접받는 느낌?? ㅋㅋ

 

매표소 B

양떼목장, 스카이스윙, 루지월드

롤러월드, 레일썰매, 곤돌라가 운영 중인데...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다 취소되고 ㅠㅠ 

간신히 곤돌라만 탔어요~

 

728x90

 

곤돌라 탑승장 가는 길이에요

비가 오는 덕분에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다행인건지 어쩐건지....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왜 걸어서 올라가냐구요!!!
패키지 쿠폰은 A매표소에서 티켓으로 교환하세요!!!
역시나 휑 하네요~
탑승하려는데 아이들이 화장실 가고싶다고 해서... 잠시 다녀옴^^;
화장실 갔다오는 길에 곤돌라가 보여서 한장 찍어봤어요~
비가 오고 흐려서 밖이 잘 안보였어요~
순식간에 정상까지 도착!!!

순식간에 정상 도착!!!

스낵바가 있었지만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여러가지로 아쉬운 날입니다.

 

정상에 올라가니 비도 더 많이 오고....

날씨도 너무 춥고 ㅠㅠ

 

아까워서 하나라도 더 보려고 하는 나....

몸이 젖어도 구경은 한다!!!

 

스카이스윙이 뭔가 했어요 ㅋㅋㅋ
KBS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방영 된 곳!!!

저는 도저희 못 탈거 같은데....

비가 와서 다행인듯 ㅎㅎㅎ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곳인데....

비구름 덕분에 앞이 안보여요 ㅋㅋㅋ

 

포토존인데... 비가 너무 오네요...
저 구름 뒤로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질텐데... 아쉽네요...

날씨만 좋았더라만

두릉산, 삼악산, 팔봉산을 볼 수 있었을텐데....

다음에 다시 와야겠어요!!! ㅋㅋ

 

퍼붓는 빗속을 뚫고 드물지만 사람들이 있었어요~
여기 바로 옆에가 양떼목장인데 ㅠㅠ

아쉬운 마음에 양떼목장 앞에서 사진찍었요~

우산색깔이랑 옷이랑 쨍~~ 하니 예쁘네요 ㅎㅎ

다음 기회에 다시 와서

목장 체험해보기로 약속하고

내려갑니다~~~~

 

그 옆에 쉴 수 있는 의자가 있네요^^ 비와서 패쓰~
겨울에는 이렇게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로 변신~
비가 더 많이 와서 서둘러 내려갑니다~

비 맞으면서 곤돌라를 타다니!!!!

어쨌든 이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거 같아요^^

매번 좋은 날씨에만 여행을 할 수 없으니....

 

그래도 아이들이 짜증내지 않고

잘 따라다녀줬어요 ㅎㅎ

 

아쉬운만큼 다음번 여행을

더욱 더 기대하게 되는 거 같아요^^

 

구름속을 뚫고 비바람 맞으며

올라가는 기분도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부디 다음 여행때는

날씨 운이 좋기를.....

 

짧았지만 즐거운 1박 2일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션> 여행 이야기를

마무리 합니다^^

 

 

https://map.kakao.com/?urlX=652314&urlY=1149917&urlLevel=3&itemId=17582831&q=%EB%B9%84%EB%B0%9C%EB%94%94%ED%8C%8C%ED%81%AC%20%EA%B3%A4%EB%8F%8C%EB%9D%BC&srcid=17582831&map_type=TYPE_MAP 

 

비발디파크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4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