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조식뷔페 : 포시즌 올인클루시브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1. 5. 17. 12: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입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션> 티켓 덕분에

신나게 1박 2일을 보내고~

 

다음날 맛있는 조식먹으러 갔어요^^

 

비발디파크 이야기는 아래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가고싶어했던 워터파크 ㅋㅋㅋ 한달동안 말 잘듣는 당근으로 잘 사용하다가 드디어 갔어요~ 짜증한번 내지않고 일어나서 신나게 출발!!! 카카오메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올인클루시브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기위해 늘 노력(?) 중인데요....^^; 이번에는 강원도로 떠나봤습니다 ㅎㅎㅎ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오션월드 에디

whitelily.tistory.com

 

비발디파크 조식 뷔페 "포시즌"

 

저희는 포시즌 2부 9시~ 10시 30분 조식이에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시간대별로 나눠서 조식을 진행했어요.

체크인 할때

조식 시간을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9시에 먹기로 했죠!!

 

저희는 C동에 숙박했는데

지하로 다 연결되어 있어서

그냥 길따라 걸어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찾기 어렵지 않아요~

 

지하1층에서 소노벨 D 방향으로 쭉~ 걸어가시면 됩니다^^
포시즌 2부 이용시간 09:00~10:30

입실시 받은 패키지 쿠폰을 가지고 가셔야 해요!!!

9시부터라 그 전부터 갔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한참 기다렸어요 ㅠㅠ
막간을 이용해 우리딸내미 사진도 찍고^^
드디어 입장!!! 정면 양쪽으로 음식이 진열되어 있어요~
입구 오른쪽에 음료 코너가 있어요~
커피 코너도 있구요^^
내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신났어요 ㅎㅎ
다 먹은 연어도 바로 리필~~ 연어가 진짜 맛있어요!!!
이미 눈으로 먹고 있는 중 ㅎㅎ
볶음밥, 계란찜 등....
후식 과일류 코너
음식 너머로 넓은 실내가 보이네요 ㅎㅎ

실내가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많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728x90

 

한식 종류 코너
한식코너 마련된 생수와 전자레인지
요거트 종류~
빵종류
내사랑 빵들~~
식빵 굽는 중 ㅎㅎㅎ
셰프스키친의 아침은 빵을 굽는 곳에서 시작됩니다!!!

매일 아침 5시 셰프스키친에서 엄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신선한 반죽으로 손수 성형한 뒤 발효의 시간을 거쳐

오분에 구워 손님께 제공합니다!!

 

요즘 탄수화물을 줄이는 중인데....

참아야해!!!!

 

맛있는 죽과 스프가 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감자튀김과 소시지
베이컨과 고등어 구이
건강한 채소볶음들~
계란요리 코너가 따로 있었어요~
반가운 계란후라이~
오믈렛도 있구요~
와플과 팬케이크, 식빵튀김(?)이 있어요~
눈으로 먼저 먹은 뒤~

한바퀴 둘러보며 어떤 음식이 있는지

확인 해보고^^

이제 먹을 차례~~~

이건 시작에 불과했어요 ㅎㅎㅎ

이 뒤로 몇 접시를 먹었는지....

 

아침먹고 저녁까지 굶었다는....

배가 안꺼지는 신기한 경험을 했어요^^

 

비발디파크 조식뷔페가 이렇게 맛있다니!!!

유명 뷔페에서 먹는거랑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였어요~~

 

조식때문에 재방문을 하고 싶네요 ㅋㅋ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올만 하네요^^

우리 가족 모두 대만족 하는 조식이었구요~

아이들도 맛집이라고 좋아했어요 ㅎㅎㅎ

 

이곳에 오시면 꼭!!! 조식을 드셔보세요~

오늘만 이렇게 밀리는건지 모르겠지만...

약간의(?) 대기시간만 참는다면

맛있는 음식으로 보상받으실 수 있어요^^

 

이상 '비발디파크 포시즌 조식뷔페' 솔직한 이용 후기였습니다!!

 

 

 

 

https://map.kakao.com/?urlX=650467&urlY=1152883&urlLevel=3&itemId=1926389816&q=%EC%86%8C%EB%85%B8%EB%B2%A8%EB%B9%84%EB%B0%9C%EB%94%94%ED%8C%8C%ED%81%AC%20D%EB%8F%99&srcid=1926389816&map_type=TYPE_MAP 

 

소노벨비발디파크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