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올인클루시브 : 만족도 높은 워터파크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강원도

by Dream美 2021. 5. 16. 22: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가고싶어했던

워터파크 ㅋㅋㅋ

 

한달동안 말 잘듣는 당근으로

잘 사용하다가 드디어 갔어요~

짜증한번 내지않고 일어나서 신나게 출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했던

비발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1박 숙박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강원도] -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소노벨 C동 패밀리 파인(온돌/취사) 숙박 후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C동 숙소에서 오션월드까지 걸어가는 중~

이때는 몰랐는데....

"지하 연결통로"가 있었다는 사실!!

 

우리만 몰랐나봐요 ㅠㅠ

어쩐지.... 길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ㅠㅠ

 

지하 1층 연결통로로 가시기를....

아니면 오션월드 앞 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되구요.

 

매표소에 가서 받은 티켓을 교환해야 해요~
매표소 앞에 VIVA PLEX mall이 보이네요~

지하연결통로로 오시면

바로 이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저희처럼 고생하지 않길....

 

다음에는 꼭 이쪽으로 ㅎㅎㅎ
매표소 앞에서 오픈하기를 기다렸어요~

10시 오픈인데 9시 45분쯤(?)

매표소가 오픈했어요 ㅎㅎ

 

쿠폰을 티켓으로 교환했어요~
일찍가서 그런지 아직은 한가하네요~
오션월드 이용순서 안내
내부 시설의 위치를 살펴봐요~
드디어 입장!!!
넓은 홀을 지나면 정면에 충전소가 있어요~

10만원 충전해서 들어갔고 6만원 정도 썼어요~

남은 금액을 정산하려고 갔더니

 

자동으로 정산된다고 그냥 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런 시스템이 있다니!!!

 

따로 줄서서 정산하는 절차가 없으니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왼편으론 오션월드 실내가 보여요~
카페도 있구요~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하네요~
스포츠용품 매장도 있구요~

아들은 남편이랑

딸내미는 저랑 입장했어요~

 

"오션마스크" 입장할때 1장씩 제공

오션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워터파크 전용 마스크로

고온다습한 환경이나 표면이 물에 젖은 후에도

마스크 성능이 유지가 된다고 해요.

입장할때 무료로 나눠주셨어요~

 

사용하다 찢어지면 유료로 구입해야 해요.

1장에 3,000원 이었던거 같아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튼튼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타월 대여소에요~

"오션월드 타월 전면 유료화!!!"

2018년 1월 1일(월)부터

개인위생 및 락커 내부환경 개선을 위하여

기존 부분 유료화로 운영중이던

타월 지급 서비스가 전면유료화로 변경 운영됩니다.

 

타월 대여료 : 1장 1,000원

 

저희는 타월을 준비해 가서

따로 대여하지는 않았어요~

 

남녀혼욕 입장제한 기준

남녀혼욕 입장제한 기준

만 5세(60개월) 이상

키 105cm 이상

 

우리 아들은 다행히 아직 해당 안되지만

저 혼자 둘 다 데리고 갈 수 없기에....

 

이렇게 구체적으로 기준을 알려주니 좋네요^^

 

여자 락커 샤워장
옷을 갈아입고 워터파크로 갑니다~

일찍일찍 서둘러서 간 덕분에

이제 10시네요 ㅎㅎㅎ

 

1층 : 워터파크

2층 : 샤워장(여)/화장실

3층 : 찜질방

 

아직은 한가하지만.... 곧 바글바글해져요~
"남자 / 여자" 잘 보고 들어가야 해요 ㅎㅎㅎ
아쿠아풀이에요~

여기에서 여러가지 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ㅋㅋ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이었어요^^

 

빨리 들어가고 싶네요 ㅎㅎ
저기 뒤로 문어가 보이죠? 거기가 유아풀이에요~

곳곳에 썬배드가 있어요~

원하는 위치 썬배드를 찜하셨다가

"실내 물품대여소에서 결제"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물품대여소
썬배드할인 쿠폰이 있어서 할인받았어요~
가격이 후덜덜한 스파빌리지...

물품 대여소 앞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 존이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ㅎㅎ

 

퍼니피싱~ 물고기 잡기 체험
닥터피쉬 체험
닥터피쉬 체험 중 ㅎㅎ

https://youtu.be/a9wno83o-Cc

https://youtu.be/pXDHuiFXWdY

 

수영풀은 키가 130cm 이하는 이용이 안됩니다!!
수영할 사람은 이곳에서~
메인 파도풀장
파도가 철썩 철썩~

https://youtu.be/F5XYya5mj_k

 

바디/튜브 슬라이드 탑승장
출구에요~ 보기만해도 무서울거 같아요~
유료이용 시설이에요~

 

유수풀 이용 안내
유수풀이에요~

 

https://youtu.be/MZxNwfXJwTA

 

계단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양쪽으로 길이 있어요~
유료시설은 대여소에서 구입하세요!!!
골든썬베드에요~
타워풀 나가는 곳
이 길따라 끝까지 가면 양쪽으로 야외풀이 있어요~
아무도 없어서 우리끼리 신나게 놀았어요 ㅎㅎ
양쪽을 왔다갔다 했죠 ㅎㅎ
저기까지는 못갔어요 ㅠㅠ 애들이 무섭다고....
우리에겐 여기가 딱이었죠 ㅎㅎ
워트플랙스 이용 안내

https://youtu.be/H9XXuMNF-f4

워터플렉스 슬라이드는 120cm미만 어린이만 탑승 가능해요~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곳 ㅎㅎ
유수풀 지나가는 길~
1층에서 밖으로 나가는 길이에요~
중간 중간 출입을 통제하는 곳이 있어요~
유수풀이 보이네요~
파라오스파는 운영을 안해요~
파라오스파 이용 안내
여기도 우리끼리 ㅎㅎ
무섭게 생겼다고 이쪽으로는 안갔어요 ㅎㅎ
스파빌리지
노천탕만 가봤어요~
사우나도 이용 중지
노천탕에서 놀기~
이렇게 놀다가 배고파서 식당으로~
남산왕돈까스
육개장&곰탕
왕돈까스 13,500원 / 육개장 : 11,000원

이렇게 두개만 주문했어요~

음식이 빨리 나와요^^

 

맛은.....

육개장이 낫네요 ㅎㅎㅎ

별로 기대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식사를 해결하고

나머지 시간동안 또 신나게 놀았어요~

10시부터 5시까지....

 

자리에서 좀 쉬고싶은

엄마 아빠 마음....

 

정말 피곤했지만

아이들이 신나게 노는 모습에

힘을 내봤습니다^^

 

5월 1일 야외 다이나믹 존이 개장하며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이 시작된

오션월드....

 

실내 파도풀, 워터플렉스, 키즈풀, 야외스파

실외 유수풀 등이 있어

남녀 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 시설이에요^^

 

본격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https://map.kakao.com/?urlX=651548&urlY=1153423&urlLevel=3&itemId=7813421&q=%EB%B9%84%EB%B0%9C%EB%94%94%ED%8C%8C%ED%81%AC%20%EC%98%A4%EC%85%98%EC%9B%94%EB%93%9C&srcid=7813421&map_type=TYPE_MAP 

 

비발디파크

강원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