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부산행' 솔직 관람 후기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16. 7. 18. 01:3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개봉하기만 손꼽아 기다렸던....

 

영화 '부산행'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영화_부산행

 

 

 

7월 20일 개봉이라고 했는데

 

마침 롯데시네마에서 상영한다고 해서 얼른 예매를 했죠^^

 

대박!!! 금방 매진이 되더라구요.

 

조금만 늦었다면 못봤을듯...

 

하루라도 더 빨리 보고싶었어요 ㅋㅋㅋ

 

 

 

영화_부산행_티켓

 

 

 

이 영화는 올해 '칸 영화제' 에서 주목을 받았던 작품이었다는

 

화제성만으로도 인기가 있으리라 예상되는 영화입니다^^

 

연상호 감독 <돼지의 왕>, <창>, <사이비> 등...

 

장편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유명한 감독인데요.

 

'부산행' 은 연상호 감독의 첫번째 '극영화' 라고 합니다.

 

대단한 감독님이었더라구요^^

 

저도 '부산행' 을 통하여 이 감독님에 대해서 알게되었어요.

 

 

 

 


 

줄거리

 

 

 

어느날 갑자기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치게 된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되는 가운데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
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 442KM
지키고 싶은, 지켜야만 하는 사람들의 극한의 사투

과연 지켜낼 수 있을것인가.

 

 

영화_부산행

 

 

영화_부산행

 

 

 

<공유 × 마동석> 의 조합이라....

 

어떻게 잘 맞을지 궁금했는데

 

저의 걱정의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귀요미 마동석!!!!

 

이번 영화에서도 멋짐 폭발!!!!

 

공유도 다시 보게되었어요. 인생영화가 될듯 ㅋㅋㅋ

 

 

영화_부산행_안소희

 

 

영화_부산행_최우식

 

 

영화_부산행_김수안

 

 

 

2016년 충무로의 러브콜을 받고있는

 

배우 최우식, 안소희, 김수안이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안소희' 는 '원더걸스' 멤버로만 알고 있었는데

 

연기하는 모습을 보니 조금 어색하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내가 아는 소희가 아니었어 ㅋㅋㅋ

 

조연들의 연기와 역할이 전체 내용과 적절하게 조화가 되었던것 같아요.

 

 

 

영화_부산행

 

 

영화_부산행

 

 

 

김의성(용석 역)님은 각종 영화에서

 

나쁜 아저씨의 이미지로 유명(?)한것 같은데...

 

연기를 너무 잘해요 ㅠㅠ

 

원래 성격은 좋으시겠죠? ㅎㅎㅎ

 

 

 

영화_부산행

 

 

영화_부산행

 

 

 

정유미(성경 역)는 공유와 '도가니' 라는 작품에서 함께 했었는데

 

이번 영화에서도 같이 나오네요^^

 

너무 반가웠어요.

 

연기자한테 연기 잘한다는 말을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캐릭터를 잘 표현했던 것 같아요.

 

 

 

영화_부산행

 

 

마지막까지 가슴졸이게 만드는 영화....

 

영화를 보실 분들을 위해

 

줄거리는 이상 끝 !!! ^^

 

 


솔직한 후기


 

영화 '부산행' 은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이 되어

 

개봉전에 미리 관객들을 만났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좀비영화라....

 

과연 이게 재미가 있을까? 잘 만들 수 있을까? 궁금했습니다 ㅋㅋ

 

사실, 궁금하기도 했지만... 별 기대는 하지는 않았어요^^

 

이 영화는 주제 자체도 너무 독특했고...

 

위기에 대처하는 우리나라 현실을 제대로 꼬집어주는(?)

 

작품이었던 것 같아요.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느낌이에용 ㅋㅋ)

 

정말 극한의 상황에 처하게 된다면

 

누구나 그런 악한 면이 나오지 않을까싶습니다.

 

좀비 영화였는데 나는 왜 눈물이 났을까...

 

그리고 영화가 끝날때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었습니다.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잘 만든 영화였다고 칭찬해주고 싶네요^^

 

천만관객을 동원할것 같은 영화였고, 주변분들께 꼭 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좀비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부산행' 

 

앞으로의 흥행을 기대해 봅니다^^

 

이상, 영화 '부산행' 에 대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