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사냥(The Hunt, 2015) 솔직 관람 후기

영화 드라마 이야기

by Dream美 2016. 6. 30. 22: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진웅' 이 출연한

 

영화 '사냥' 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영화_사냥_조진웅_안성기

 

 

 

이 영화는 개봉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안성기, 조진웅, 손현주...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되는 영화였죠.

 

하지만... 개봉 첫날의 1위의 기쁨도 잠시...

 

네티즌들의 평점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저는 조진웅 보러 갔습니다!!!!

 

 

 


 

줄거리

 

 

대규모 탄광 붕괴 사고가 일어난 무진의 외딴 산.
이상한 것이 출몰한다는 소문 때문에 아무도 찾지 않는

그 외딴 산에서 거대한 금맥이 발견된다. 
 
금맥이 발견되었다는 정보를 은밀히 입수한 동근(조진웅)은

수상한 엽사들을 이끌고 산에 오르게 된다.

인생 역전을 맞이한 기쁨도 잠시 땅주인 노파가 그들을 막아서고,

실랑이 끝에 노파가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한편 탄광 붕괴 사고의 유일한 생존자 기성(안성기)은

산사태 때문에 출입이 불가하다던 산에서 수상한 남자들을 발견하고

뒤쫓다가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목격하고 만다.

 

이 때 사고로 잃은 동료의 딸 양순(한예리) 마저 우연히 산 속에

들어가게되고 그 들은 함께 쫓기게 된다. 
 
금을 차지하려는 엽사 무리와 소중한 것을 지켜야 하는 사냥꾼,
출구 없는 산 속에서 목숨을 건 16시간의 추격이 시작된다!

 

 

 

영화_사냥

 

영화_사냥_권율

 

 

조진웅, 안성기, 손현주 외에 '권율' 이라는 배우도 나오더라구요.

 

이 사람을 어디서 봤나 했더니...

 

2015년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 홍보대사였더라구요^^

 

사실... 그때도 이 사람 누구지? 그랬었는데 ㅋㅋㅋ

 

결론적으로 연기하는건 처음 봄^^

 

연기는 그냥 그냥..... ㅎㅎ

 

 

영화_사냥_엽사들

 

엽사들과 산에 오르는 동근(조진웅)

 

 

영화_사냥

 

영화_사냥_조진웅

 

영화_사냥_1인2역

 

영화_사냥_1인2역

 

 

1인 2역을 한다고 해서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했는데...

 

자연스럽게 잘 하더라구요 ㅋㅋ

 

내 눈에는 다 좋아보임^^

 

 

영화_사냥_한예리

 

영화_사냥_안성기한예리

 

 

양순 역의 '한예리' 는 '웰컴투 동막골' 의 강혜정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영화_사냥

 

 

이 배경이 나왔을땐... 영화 '곡성' 이 생각나더라구요.

 

절대 '곡성' 이 아니에요!!!

 

 

영화_사냥

 

영화_사냥_손현주

 

 

손현주의 짧지만(?) 강력한 카리스마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_사냥

 

영화_사냥

 

영화_사냥

 

영화_사냥

 

 

험난한 산속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의 결말은 과연?

 


 

솔직한 후기

 

 

 

 

영화의 관전 포인트로...

 

 

tvN '시그널' 을 통하여 '대세 배우' 로 우뚝 서게된 '조진웅' 의 연기 변신과

 

 

연기경력 59년 '국민 배우' 인 '안성기' 의 열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권율, 한예리 등 배우들의 연기도 좋았었구요.

 

'손현주' 는 특별출연으로 함께 하였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심어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총격전도 생각보다 볼만했어요.

 

'사냥' 은 '명량' 으로 1,700만 관객을 동원한 김한민 감독이 제작과

 

각색을 맡은 작품이고, '최종병기 활' 과 '끝까지 간다' 의 제작진이 함께 했습니다.

 

역시나 최고 제작진의 참여로 스릴러의 완성도도 좋은 편이었어요.

 

개봉 후 낮은 평점으로 혹평(?)을 받고있지만 지나친 혹평이 아닌가 싶네요.

 

저는 나름 재미있게 봤거든요^^

 

우리나라 영화 중에서 이런 종류의 총격전이 벌어지는 영화는

 

못봤던것 같아서 새로웠고... 추격전 속에서 긴장감도 느낄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영화 보다가 남편한테 귓속말로 영화 '곡성' 이랑 '끝까지 간다'

 

 

느낌이 난다고 얘기 했네요 ㅋㅋㅋ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꺼에요~

 

 

 

조진웅_뉴스룸

 

 

 

 

그리고... 마침 오늘  'jtbc 뉴스룸' '조진웅' 이 출연했네요~

 

글 쓰고 있다가 놀랬어요 ㅋㅋㅋ

 

덕분에 흐뭇해 하면서 이 글을 쓰게되었네요^^

 

오늘 처음 알게된 사실.... '조진웅' 이라는 이름의 진실(?) ㅋㅋ

 

본명은 '조원준' 이고 '조진웅' 은 아버지 이름이었다네요. 헐~ 대박~

 

 

나만 이제 알게된건가!!!!!

 

 

 

놀람이미지

 

 

 

어쨌든 반가웠어요^^

 

"대박이다, 엄청나게 재미있다" 고 말할 순 없지만

 

나름 새로운 시도(?)의 영화였다고 생각하면서 보면 재미있어요^^

 

저는 임신중인데... 총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귀를 살짝 막고 봤어요.

 

생각보다 총을 많이 쏘더라구요 ㅋㅋ

 

재미없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판단은 늘 개인의 몫이라는거^^

 

즐겁게 관람하세요!!!

 

이상, 영화 '사냥' 에 대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