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 주유패스 1일권 가볼만한 곳 오사카성 한신백화점 우메다 본점 헵파이브 관람차 공중정원 전망대 추천

여행 이야기

by Dream美 2024. 1. 19. 23:2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했던 오사카 4박 5일 여행 때

하루 일정은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으로

관광을 하기로 했어요 ㅎㅎ

 

호텔 체크아웃 후 니혼바시역 수하물 보관소

Raku Raku에 짐을 맡기고 난바역에서

주유패스 1일권 티켓 수령하고 일정 시작!!!!

 

전체 일정과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일본] - 오사카 여행 니혼바시역 수하물 보관소 Raku Raku와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 내돈내산 이용 후기

 

오사카 여행 니혼바시역 수하물 보관소 Raku Raku와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했던 오사카 여행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네요^^; 현실을 벗어나 또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ㅎㅎ 오사카 여행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

whitelily.tistory.com

 

 

관광을 마치고 저녁때 <후시오카쿠 료칸>으로

이동하는 바쁜 일정이었어요 ㅎㅎㅎ

 

물론 계획대로 진행이 되었다면

그나마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을 텐데

아침부터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기면서

모든 일정이 늦어졌어요...

 

여행에는 늘 변수가 있다는 거^^;

 

 

 

오사카성

 

 

 

 

오사카성은 시간관계상 그냥 가지 말까 했다가

그래도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이니

잠깐이라도 가보자고 해서 갔어요^^;

 

여기까지 어떻게 갔는지...

기본적으로 많이 걷는 코스에요 ㅋㅋ

 

다니마치욘초메역에서 내려 한참 걸어가기!!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한눈에 오사카성을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오사카성 천수각

 

운영시간 09:00~17:00

입장료 : 성인 600엔, 15세 이하 무료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 소지시 무료

 

 

 

 

일단 시간이 없어서....

오사카성 입구에서 발길을 돌려야 했는데

아쉬운 마음에 조금이나마

가까이에서 보려고 들어가 봤어요.

 

생각보다 웅장한 규모에 놀랬어요!!!

영상과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넓고 크더라구요.

 

한때는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거주했던 성이자

일본의 수도 역할을 했던 성으로

'일본 3대 명성(名城)' 중 하나라고 해요.

 

지금의 오사카성 천수각은 종전 이후 소실되어

겉은 예전모습이지만 내부는 현대식으로

재건되었다고 하네요.

 

엄청 넓어서 이곳을 한 바퀴 도는 것만으로도

지칠 거 같아요^^;

 

 

 

 

저희는 천수각까지 올라가지 않고

중간에 <니시노마루정원>에서 천수각을 배경으로

사진 찍고 왔어요 ㅎㅎㅎ

 

여기에서 천수각으로 갈 수는 없고

뷰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에 오시면 니노시마루정원에서 펼쳐지는

일루미네이션을 감상하실 수도 있어요.

 

저희는 여기까지만 보고 이동합니다.

 

 

 

한큐백화점

 

 

 

한큐백화점에 와서 쇼핑은 못하고....

(원래 쇼핑하려고 했던 일정은 취소 ㅠ)

 

지하에 있는 식품코너에서

간단하게 초밥으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더 둘러보고 싶은뎅... 아쉽.....

 

한신백화점, 한큐백화점이 따로 있어요.

이곳에 백화점들은 모아 놓은 듯

백화점들이 불과 몇 블록을 사이에 두고 있어요.

 

어쨌든 대충 쓱 지나감~

 

바로 관람차 타러 갑니다!!! 바쁘다 바빠 ㅎㅎ

 

 

 

728x90

 

 

 

헵파이브 관람차

 

 

 

 

헵파이브 관람차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이 거리에 집중적으로 몰려있는 듯....

 

 

 

 

어른들은 주유패스가 있어서 무료 탑승!!!

아이들만 티켓을 구입했어요.

 

 

헵파이브 관람차

 

운영시간 11:00~23:00

(최종 탑승 22:45)

이용요금 : 6세 이상 600엔

주유패스 소지자와 5세 미만 무료 탑승

 

 

 

 

106m 높이에서 360도 와이드 뷰 감상하기!!!

약 15분 정도 탑승했던 거 같아요 ㅎㅎ

무서워서 오들오들 떠느라 시간이 길게 느껴졌어요^^;

 

내리자마자 바로 공중정원으로 이동~

 

 

우메다 공중정원

 

 

 

헵파이브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어요.

여기가 마지막 코스인데.....

 

 

 

 

올라가 봤더니...

안쪽에 대기줄이 있더라구요 ㅠㅠ

 

주유패스는 무료라 꼭 가보고 싶었는데....

 

 

우메다 스카이빌딩 공중정원

 

이용시간 9:30~22:30 / 입장마감 22:00

이용요금 : 어른 1,500엔(장애인 750엔)

4세~초등학생 700엔(장애인 350엔)

* 9:30~16:00 주유패스 소지자 입장 무료

* 16:00~22:00 패스 제시로 입장료 30% 할인

 

세계 최초의 연결 초고층 건축물로

지상 173m의 옥상 개방형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오사카의 전경이 절경인 곳이에요.

공중 산책을 하며 파노라마 뷰를 감상해 보세요^^

 

 

저희는 이케다역에서 료칸 셔틀(5시 40분)을 타야 해서

여기까지만 둘러보고 가야 했어요.

 

후시오카쿠 료칸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오사카 료칸 후시오카쿠 마운틴뷰 가성비 갑 숙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사이아이테 조식뷔페

 

오사카 료칸 후시오카쿠 마운틴뷰 가성비 갑 숙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사이아이테 조식뷔페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했던 오사카 여행 때 4박 5일 중 1박은 료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꼭 료칸에서 숙박을 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전체 일정은 아래

whitelily.tistory.com

 

 

다시 우메다역가지 열심히 뛰어갔어요 ㅋㅋ

 

괜히 왔다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이거라도 봐서 덜 아쉽더라구요^^

 

이날 2만 7천보 걸었던 날이에요 ㅋㅋㅋ

 

힘들었던 하루를 료칸에서 힐링하며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주유패스를 구입하셨다면 꼭!!!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을 확인하시고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ㅋ

 

오사카 여행에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오사카 여행 주유패스 1일권"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