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 니혼바시역 수하물 보관소 Raku Raku와 오사카 주유패스 티켓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일본

by Dream美 2024. 1. 17. 21: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했던 오사카 여행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네요^^;
 
현실을 벗어나 또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ㅎㅎ
 
오사카 여행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whitelily.tistory.com

 
 
오사카 여행을 할 때 고민 되었던 부분이
부피가 큰 캐리어였어요.
 
1박 2일 동안 짐을 보관해야 하는데
숙소에 맡길 수도 없고
지하철 보관함 이용도 애매한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고민하고 방법을 찾다가
 
니혼바시역 근처에 있는 수하물 보관소
<Raku Raku>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Raku Raku 수하물 보관소와
바로 이어서 이용했던 오사카 주유패스
내돈내산 구입 후기를 소개할게요.
 
 
 

Raku Raku 수하물 보관소와
오사카 주유패스

 
 
 

 
 
 
 

Raku Raku 수하물 보관소

 

 

 
수하물 보관소는 오사카 닛폰바시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쿠로몬 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검색했을 땐 <오사카캐비넷> 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이름이 다르더라구요~
 
Raku Raku?? 뭐지?
 
처음엔 잘못 온 줄 알았는데 다행히 같은 곳이었어요.
아마도 상호명이 바뀐 거 같아요^^;

2층에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가 없을것 처럼 생긴 건물인데
다행히도 아주 좁은 엘리베이터가 있다는거 ㅋㅋ
거의 짐만 태워보내야 할 정도….

 처음에 참고했던 오사카캐비넷 사이트와
rakuraku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ㅎㅎ

 
 
https://sites.google.com/view/osakacabinet/korea

OSAKACABINET - Korea

카페 같은 짐 보관소입니다. 오사카 닛폰바시역 5번출구에서 도보 1분, 쿠로몬 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 캐리어도 500엔으로 받고 있습니다. 짐의 넣고 빼기도 맡기시는 동안 자유고 코

sites.google.com

 
 
https://rakuraku-bs.com/custom1.html

한국어 | 【2024年】日本橋や難波のコインロッカーより便利な手荷物預かり所【RakuRaku Bagga

[약관] 이 약관은, 라크바게지 스토리지(이하 "당사"라고 합니다)의 "수하물 일시 보관, 배송 서비스"(이하 "물품보관"이라고 합니다.)에 관한 룰을 정하는 것입니다. 고객님이 본 약관에 동의하지

rakuraku-bs.com

 
 
 

 
<이용 안내>
 
영업시간 10:00~20:00
 
체류 기간 합해 최대 7일까지
연속으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1박당 요금 가산)
 
small baggage  500엔
large baggage  700엔
small + small  800엔
large + small  1000엔
 
와이파이 비번 : RakuRaku2023
 
 
캐리어 보관요금 기준이 작은 거, 큰 거
이렇게 되어있고 이용 요금도 저렴한 편이에요~

 지하철 보관함은 크기가 안 맞아
사용하기 어려운데 여기는 그런 걱정 없이
짐을 맡길 수 있었어요!!
 
 
 
 

 
카페처럼 음료를 마시거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짐을 보관하는 장소는 직원만 출입이 가능해요.
 
맡긴 짐들은 커튼 안쪽으로 가지고 들어가셨어요.
살짝 보니... 안쪽에 캐리어들이 많더라구요^^
 
 
 

 
사장님이 주신 명함도 하나 받아옴 ㅎㅎ
 
저희는 이곳에 짐을 맡기고
난바역으로 갔어요~
 
이후에는 난바역에서
미리 예약해 둔 오사카 주유패스를 받아
오사카 1일 투어를 했어요.
 
 
 

728x90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는 투어비스에서 예약했어요.
 
 
https://m.tourvis.com/activity/product/PRD3000023164?keyword=%EC%A3%BC%EC%9C%A0%ED%8C%A8%EC%8A%A4&date_start=&date_end=&area_filter=&tags=&category_filter=&price_max=&price_min=&min_depart_ranges=&languages=&durations=&depart_hours=&sortOrder=RECOM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오사카 시내 교통과 관광을 한번에)

오사카 시내 교통과 관광지 무료 입장을 패스 한장으로 편하게 준비하세요!

www.tourvis.com

 
 
오사카 주유 1일권 : 성인 4명 - 95,008원(쿠폰 할인가)
참고로 어린이용 패스는 없습니다.
 
패스 교환처에서 E-바우처를 실물 패스로
교환해야 합니다!!!
 
 

패스 교환처

 
1일권 패스 교환처
 
[오사카 난바, 신사이바시]
- 에디온 난바 본점 8F 10:00~21:00
- 난바 관광 안내소(JTB 오사카 난바점) 9:00~19:00
- 스기약국 신사이바시점 3F 10:00~23:00
- Osaka Metro 정기권 발매소 난바
09:00~20:00(평일/토요일), 09:00~18:00(일요일/공휴일)

 

 

이미지출처 : 투어비스

 
 
 

패스교환처.pdf
1.22MB

 
 
주유패스를 제시하면 무료 이용 가능한 시설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ㅎㅎ
 
 
https://www.osp.osaka-info.jp/kr/facility/free

카드 승차권을 제시하면 무료 이용 가능한 시설 | 【오사카 주유 패스】

www.osp.osaka-info.jp

 
 
 
 
 

 
짐을 맡겼더니 홀가분하고 좋더라구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난바역 둘러보기~
 
지나가는데 물품보관함이
자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편하게 맡기고 왔기 때문에
가볍게 지나쳐줍니다 ㅎㅎㅎ 보
 
 
 

 
이때까지는 즐거웠어요.
난바역에 온 기념??으로 사진도 찍고
여유롭고 즐거웠죠 ㅎㅎㅎ ^^;
 
이제 실물 패스로 교환하러
난바역에 있는 관광안내소를 찾아야 했어요.
 
난바역이 엄청 넓더라구요.
어디가 어딘지....
 
전혀 길을 모르는 상태로 갔다가
또 길을 잃어버렸어요 ㅠㅠ
 
 
 

 
지도를 봐도 길을 모르겠더라구요.
 
관광안내소는 어디에 있는지....
내가 어디에 있는지 조차 알 수 없었던 상황 ㅠㅠ
 
방금 전까지 기분이 좋았었는데.....
주유패스고 뭐고 다 취고하고 싶었어요 ㅜㅜ
 
 
 

 
미리 관광안내소 위치를 확인하고 갔어야 했는데
그냥 갔다가 찾느라 엄청 고생했어요 ㅠㅠ
 
고생 끝에 찾았는데....
 
 
 

 
난바 관광 안내소(JTB 오사카 난바점)에 왔는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ㅠㅠ
또 여기에서 한참 줄 서서 기다렸어요.
 
 
 

 
티켓교환처 찾고 티켓 수령하는데까지
1시간 넘게 걸렸어요 ㅠㅠ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 때문에
다음 일정까지 바쁘게 다녀야 했어요...
 
실물티켓 받으러 가실 때
미리미리 위치 확인 하고 가세요~
 
 
 

 
오사카 주유패스 실물티켓 받을 때
사은품으로 치약 4개랑 할인쿠폰도 받았어요^^
 
 
 

 
막상 받았을 때는 펼쳐보지도 않고
집에 와서 열어봄 ㅋㅋㅋ
 
 
 

오사카 주유패스

 
오사카 주유패스는 기념으로 보관하고 있어요.
 
우여곡절을 겪느라....
주유패스 이용시간이 줄었지만
 
그래도 환승할 때마다 티켓 결제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하더라구요.
 
반나절 동안 부지런히 잘 이용했어요^^
 
아쉬움이 많았지만....
다음에 다시 여행을 간다면
그때는 실수 안 하고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용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오사카 니혼바시역 수하물보관소와
주유패스 교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