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여행 추천 코스 도톤보리 글리코상 규동 맛집 스키야 도톤보리 1초메 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일본

by Dream美 2024. 1. 4. 23: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한 오사카 여행 첫날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도톤보리로 갔어요 ㅎㅎ

 

쇼핑도 하고 저녁도 먹고 오기로...

 

여행 전체 일정 및 숙소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일본] -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숙소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투어비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숙소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투어비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정부모님과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70대 부모님과 8살 아이들 동반 여행이라 일정부터 식사 등... 고려할 부분이 많더라구요. 이번에 제대로 사건 사고를

whitelily.tistory.com

 

숙소에서 도톤보리까지 도보로 이동했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걷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국제 미아가 될뻔한 사건만 없었다면

정말 즐거웠을텐데.... 아쉽.....

 

이제는 추억이 되었네요 ㅋㅋ

 

도톤보리에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할게요.

(쇼핑, 식사 장소 포함)

 

 

 

오사카 여행 추천 코스

- 도톤보리 투어 -

 

 

 

 

오사카에 가면 누구나 인증사진 찍는

관광객들의 필수 기념촬영 장소

글리코상이에요 ㅎㅎㅎ

 

글리코상은 오사카 대형 제과 회사인

글리코제과를 광고하는 네온사인으로

1935년부터 자리를 지켜 오면서

오사카의 명물이 되었다고 해요.

 

도톤보리에 가자마자 리버크루즈를 타러 갔는데

대기줄이 어마어마했고... 이미 마감이었어요.

 

크루즈 뷰는 못 봤지만

그냥 주변만 둘러봐도 충분해요 ㅋㅋㅋ

 

 

 

 

글리코상 앞에서 인증사진 찍기 성공!!!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사진 찍기 정말 힘들었어요 ㅋㅋ

 

참고로 글리코상 점등 시간은

일몰 30분 뒤 부터 시작하여

밤 9시에 소등한다고 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9시 넘어서까지 켜져 있었어요.

그 후에 꺼지긴 했지만...

 

소등이 되니까 썰렁하더라고요 ㅋㅋㅋ

꼭 소등 전에 가세요!!! ㅎㅎ

 

 

 

 

사진 찍고 바로 식사 장소로 이동했어요.

골목마다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특히... 한국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친숙해서 좋더라구요^^

 

 

 

 

화려하고 재미있는 네온사인을 보면서

일본에 여행 온 기분을 제대로 느껴봤어요^^

 

 

 

728x90

 

 

 

스키야 도톤보리 1초메 점

 

 

 

 

스키야 도톤보리 1초메 점은

돈부리가 유명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에요.

 

일본 여행 중 가성비가 제일 좋았던 곳이에요!!!!

 

자리가 없어서 잠시 기다렸는데

금방 자리가 났어요^^

 

 

 

 

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ㅎㅎ

 

 

 

 

한국어로 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하기 쉽더라구요 ㅎㅎ

 

 

 

 

골고루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친정 부모님이 드셨던 메뉴 ㅎㅎㅎ

샐러드랑 골고루 있어서 좋았어요^^

 

 

 

 

다른 것도 맛있었지만...

파김치규동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곳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아들내미가 카레를 좋아해서 시켰는데

카레에서는 낯선?? 향기가 나더라구요.

무슨 향신료가 들어간건지....

제 입맛엔 안 맞던데

아이가 잘 먹어서 다행이었어요^^;

 

 

 

 

이렇게 많이 주문했는데 4,000엔 이라니~~~

가성비 끝판왕이 아닌가 싶어요^^

맛도 최고였습니다!!!

 

식사 후 돈키호테에 가는 길에

디저트 구경하기 ㅎㅎㅎ

 

 

 

 

갓 구운 멜론 빵이라고 해서

하나 먹어봤어요 ㅎㅎㅎ

입가심용으로 ㅋㅋ

 

그냥 기본으로 먹어봤는데

엄~~~청 뜨거웠어요 ㅋㅋㅋ

 

식을 때까지 이렇게 들고 다니다가 먹었는데

그냥 소보로빵 같더라구요 ㅋㅋ

맛있긴 했어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고 해서

근처에 있는 미도스지점으로 갔는데...

여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촬영이 안된다고 써 있는거 같았어요)

 

우리 먹을 거, 지인분들께 선물할 거 등...

물건 구입하는데 집중!!!

열심히 고르다 보니 꽤 많은 지출이 있었어요.

 

저렴한거?? 같기도 하고...ㅋㅋ

 

이곳에서 구입한 간식종류는

다음에 소개할께요!!

 

 

 

 

숙소로 가는 길에 24시 수퍼마켓에 들러

맥주랑 아침에 먹을 음식을 샀어요^^

 

한국이랑 시스템이 달라서

잠시 당황했지만... 무사히 결제 완료!!!

 

뭔가 부족한 거 같아서

호텔 옆 로손편의점에서 추가로

몇 개 더 샀다는....

 

이렇게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오사카에 가시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나머지 일정도 차례차례 소개할게요.

 

 

이상 "오사카 여행 추천 도톤보리 투어"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