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숙소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투어비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일본

by Dream美 2024. 1. 2. 02: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친정부모님과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70대 부모님과 8살 아이들 동반 여행이라

일정부터 식사 등...

고려할 부분이 많더라구요.

 

이번에 제대로 사건 사고를 겪다 보니

다음번 여행은 완벽하게

잘 다녀올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행 전체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whitelily.tistory.com

 

 

첫날 간사이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숙소로 이동해서

짐을 풀고 도톤보리에서 저녁 먹고

쇼핑을 하다가 들어왔어요^^

 

숙소는 도톤보리에서 도보로 10~15분 정도

떨어져 있는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로

도톤보리도 가깝고 가성비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나가호리바시 역에서 도보 2분)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투어비스를 통해서 예약했어요^^

 

2박에 객실 2개 이용해서 268,878원이었어요.

(1객실 1일 기준 : 67,200원)

 

이 사이트에서 항공권, 숙박, 유니버설스튜디오

라피트(급행열차)까지 예약해서 이용했습니다.

 

여기에 SKYPASS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된다는 거!!!

 

이용에 참고하세요^^

 

 

https://www.tourvis.com/m/main

 

투어비스

함께하는 여행! 매일 진화하는 서비스! 항공, 호텔, 투어티켓, 패키지, 여행준비 서비스까지

www.tourvis.com

 

 

 

 

간사이공항에서 지하철로 숙소까지 이동했어요.

 

미리 공부를 하고 갔는데도....

일본 지하철은 처음이라 발권부터 멘붕 ㅠㅠ

중간에 환승하면서 또 새로 발권하고...

지하철 요금도 비싸더라구요.

 

우리나라 지하철과 대중교통이

정~~~~말 좋다는걸

느꼈던 시간이었어요 ㅎㅎ

 

중간에 헤매긴 했지만...

숙소에 잘 도착했어요 ㅋㅋㅋ

 

 

 

728x90

 

 

 

 

숙소 바로 앞에 지하철역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남편이 체크인하는 동안

로비에서 기다림^^

 

방으로 올라가기 전 어매니티를 챙겨서 갔어요 ㅎㅎ

(헤어브러쉬, 일회용면도기, 칫솔세트)

 

 

 

 

저희 방 앞에 이런 시설이 있었어요 ㅎㅎ

맥주랑 음료는 미리 사와서

따로 이용하지 않았지만....

얼음은 맥주를 시원하게 마실 때 사용하면 좋아요^^

 

 

 

 

빨리 짐을 풀고 싶은 생각에

방문을 열었는데.....

 

좁아도 너~~~~무 좁았어요 ㅠㅠ

부모님 방과 나란히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는 좋았지만...

 

사진으로 봤던 것보다 많이 작았어요.

 

여행용 캐리어도 놓을 수 없어서 접은 채로

사용해야 했어요.

 

 

 

 

어느 정도 좁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4명이서 이용하기에는

많이 좁더라구요 ㅋㅋㅋ

 

이대로 자려고 하다가 문의해 보니

방이 하나 있는데 추가비용을 내면

바꿔주겠다고 ㅠㅠ

 

그래서 4만원 내고 변경했어요.

 

화장실이 살~~~짝 넓었고

통로 공간도 캐리어를 펼칠 수 있을 만큼의

공간이 있어서 그나마 잘만했어요 ㅋㅋㅋ

 

도톤보리가 가까워서 이틀 연속

밤마실을 다녀왔어요~

 

잠자기 전에 가볍게 맥주 한잔하고 잤어요^^

 

호텔을 이용해 보니 가성비면에서

좋았다는 거!!! ㅎㅎ

 

단... 좁은 것만 감수한다면 ㅋㅋ

 

 

이상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내돈내산 이용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