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 료칸 후시오카쿠 마운틴뷰 가성비 갑 숙소 내돈내산 이용 후기 with 사이아이테 조식뷔페

여행 이야기/일본

by Dream美 2024. 1. 10. 21:2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했던 오사카 여행 때
4박 5일 중 1박은 료칸에서 숙박을 했어요.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꼭 료칸에서
숙박을 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
 
전체 일정은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일본] -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일정을 계획하면서
료칸을 선택하는 게 가장 어려웠어요.
 
여러 후기를 보고 또 보고....
고민 고민 끝에 선택한 곳이
<후시오카쿠 료칸> 이었어요.
 
일본 여행 전체 코스 중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셨던
가성비가 최고 숙소였어요 ㅎㅎ
 
내돈내산 이용 후기를 소개할게요.
 
 
 

후시오카쿠 료칸

 
 
 

 
 

 
 
숙박 예약은 투어비스 사이트를 이용했어요.
객실 2개, 성인 4, 아동 2, 조식 포함 : 482,546원
(1객실당 - 241,273원)
 
 
 

 
체크아웃할 때  900엔을 결제하라고 하더라구요.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이라 잠시 당황했어요.
 
번역기로 내용을 확인해 보니
"어른 입탕세" 라는 항목이더라구요.
이거는 숙박하면 인원수대로 다 받는 거 같아요.
 
어쨌든...
 
이렇게 투어비스를 통해 예약 후 이용했어요.
 
 
 
https://hotel.tourvis.com/

투어비스

함께하는 여행! 매일 진화하는 서비스! 항공, 호텔, 투어&액티비티, 투어&티켓, 여행준비 서비스까지

hotel.tourvis.com

 
 
 

이케다역
(무료 셔틀 탑승 장소)


 
이케다 역에서 후시오카쿠까지
무료 셔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셔틀버스 운행 시간

※ 사전 예약 필수!!!
 
<이케다역 → 후시오카쿠>
 
10:40 / 11:40 / 14:40 / 15:40 / 16:40 / 17:40
 
- 페이스북 '후시오카쿠' 검색 후
셔틀버스 운행시간 글에 댓글로 예약하기
 
 
<후시오카쿠 → 이케다역>
 
9:00 / 10:20 / 11:20 / 12:20
 
- 체크인 시 예약하기
 
 
 

 
저희는 5시 40분 셔틀버스로 체크인했어요.
너무 어두워서 한밤중에 도착한 거 같아요 ㅎㅎㅎ
 
이케다 역에서 약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가까운데....
어두운 시골길을 달려서 제대로 가는 건지
어쩐 건지... 살짝 무서웠어요 ㅋㅋ
 
 
 

 
드디어 료칸 체크인하기^^
프론트 앞쪽에 있는 유카타는 유료예요.
이용하실 경우 프론트에 말씀해 주세요!!
 
저희는 엘리베이터 앞
무료 유카타를 이용했어요 ㅎㅎ
 
그리고...
 
프론트 맞은편에 준비된 어메니티도
챙겨가는 거 잊지 마세요!!
 
 
 

 
체크아웃할 때 잠시 앉아 있었던 로비 ㅎㅎㅎ
편안하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안쪽에는 매점과 카페
누들샵 <쿠레하테>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객실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객실 안내문

 
객실로 가기 전 무료 유카타를 챙겨갔어요 ㅎㅎ
허리 묶는 띠는 객실에 있어요.
어린이용까지 사이즈별로 다 있습니다^^
 
2010년에 <도망자 PLAN B>라는
우리나라 드라마 촬영팀이 다녀갔대요~
괜히 반가웠어요 ㅋㅋ
 
 
 

객실 이용하기

 
 

 
복도를 따라 객실로 이동....
 
객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중문이 있고
바로 옆에 신발장과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이 좁음 ㅎㅎ)
 
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오기 때문에
이곳에서 샤워할 일은 없었어요~
 
 
* 와이파이 이용 *
 
객실 ID : fushioukaku
비밀번호 : 0727513540
 
1층 로비 ID : FUSHIOUKAKU-WLAN-G
비밀번호 : psk-key-fushiou
 
 
 

 
중문을 열고 들어가면
아늑한 분위기의 방이 나와요^^
 
옷장 안에 유카타 허리띠와 겉옷이 있고
타올, 드라이기, 귀중품 보관용 금고가 있어요.
 
미니바 위에는 전기포트와 물 3개가
비치되어 있었구요.
 
"온천 이용 시" 방에 있는
타올을 가지고 가셔야 해요!!!
 
 
 

 
미니 테이블에는 웰컴쿠키와 물수건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침대 2개는 바닥에 매트만 있고
하나는 올록볼록한 매트로 되어 있었어요.
부드럽고 바스락거리는 이불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아이들이 침대 하나씩 차지해 버렸네요 ㅋㅋ
 
이케다 역 주변 편의점에서 구입해 온 음식으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고 온천을 즐기러 갑니다^^
 
이곳에도 매점이 있지만...
미리 음식을 사 오시는 게 편하실 거예요.
 
 
 

728x90

 
 

온천 이용하기

 
 

 
* 온천 이용 안내 *
 
이용시간 : 체크인~밤 12시 / 아침 6시~10시
(10시~11시 청소)
온천에 가실 때는 객실에 있는
수건을 가져가 주세요.
 
온천입구 왼편에는 에스테틱 코너도 있어요.
같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온천은 4층에 있고 휴게공간에는
음료자판기가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도
판매 중이었고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남/여탕 입구가 있어요.
 
촬영이 안 되는 구역이라
사진은 여기까지.... ㅎㅎ
 
 
 

이미지출처 : 오사카인포

 
남/여 탕으로 나뉘어 들어가서
목욕을 한 후 야외 온천으로 가서
각자 온천욕을 즐겼어요 ㅎㅎㅎ
 
벽 너머로 남편과 아들내미의 목소리가 들려서
가볍게 대화도 나눴어요 ㅋㅋ
(마침 사람들이 없어서 전세 낸 듯 이용했음)
 
날씨가 추웠지만 뜨끈뜨끈한 물속에 있으니
전~~~혀 춥지 않더라구요.
 
공기도 상쾌하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친정 부모님은 다음날 아침에도
온천을 즐기셨어요 ㅋㅋㅋ
 
온천욕을 마무리하고 부모님과
시원한 맥주 한잔씩 하고 꿀잠 잤어요^^
 
 
 

 
저녁에는 어두워서 안 보였는데
아침에 제대로 된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뷰예요~
 
 

조식 이용하기
레스토랑 '사이아이테'

 
 

 
조식은 2층 '사이아이테' 레스토랑을 이용했어요.
 
 
* 조식 이용시간 *
 
7:00 / 7:30 / 8:00 / 8:30
 
- 아침식사는 뷔페식
- 식사는 9:30 까지 가능
 
 
 

 
안쪽에 자리를 잡고 음식을 둘러보러 가요 ㅎㅎ
조식 먹을 생각에 신남^^
 
 
 

온천달걀(반숙)

 
* 온천달걀(반숙) 드시는 방법 *
 
- 집게로 달걀을 집어 그릇에 놓고
깨뜨려 주세요.
- 껍질은 별도의 그릇에 버리시고
원하시는 만큼 간장을 부어 드시면 됩니다.
 
 
맛있어서 몇 번 가져다 먹었어요 ㅎㅎ
온천달걀이라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음식의 종류가 다양했고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몇 번을 갔다 먹었는지...
저녁때까지 밥 생각이 없었어요 ㅋㅋ
 
 
 

 
아침 먹고 10:20분 셔틀버스 탈 때까지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주변 경관이 정말 멋있더라구요!!!
 
1박이었지만...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 듯했어요 ㅎㅎ
 
그리고 셔틀버스가 출발할 때
직원분들이 나오셔서 인사를 해주셨어요.
 
따뜻한 배웅에 좋은 기억만 담아서 갑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실 때
참고가 되길 바라며...
 
이상 "후시오카쿠 료칸"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