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과 함께 한 오사카 교토 후시오카쿠 료칸 4박 5일 내돈내산 자유여행 코스 일정 공유

여행 이야기/일본

by Dream美 2023. 12. 30. 23: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12월 중순에 친정부모님 모시고
오사카 교토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무사히 집에 도착하고 나니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남게 되었던
평생 잊지 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4박 5일 일정이었지만
첫째 날과 마지막 날은 비행기 시간 때문에
일정을 넣기 애매해서 3일 동안 열심히
돌아다녔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4박 5일 일정을 공유합니다.
 
 
 

오사카 교토 4박 5일 여행일정

23.12.10~23.12.14

 
 




 
<1일차>
 

1. 간사이 국제공항(도착)
2. 네스트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숙소 : 지하철 이용)
3. 도톤보리(도보로 이동)
- 글리코상 포토존
- 돈키호테 도톤보리 미도스지 점(쇼핑)
- 스키야 도톤보리 1초메 점(저녁식사)
 
 

 

 
 

 
공항에 도착해서 지하철로 숙소까지 이동했어요.
숙소에 짐을 풀고 도톤보리까지 걸어갔어요.
(약 10~15분정도 걸림)
저녁 먹고 돈키호테에서 쇼핑하고 숙소로 왔어요.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했지만...
1일차 일정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2일차>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 숙소에서 지하철로 이동
- 저녁식사는 숙소에서 편의점 음식 먹기
 
 

 
 

 
둘째 날은 유니버설스튜디오에 가는 걸로
하루 일정을 잡았어요^^
 
오픈런을 해야 한다고 하던데...
부모님, 아이들이 힘들 거 같아서
7시 조금 넘은 시간에 출발했어요.
소문대로.... 입장 대기줄이 어마어마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재미있었어요^^
 
저녁은 다들 지쳐서 숙소에서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으로 해결했습니다.
 
이렇게 2일 차도 끝!!!

 
 

728x90


 


<3일차>

 
 1. 오사카캐비넷(캐리어 보관)
2. 오사카성
3. 한신백화점 우메다 본점
4. 헵파이브
5. 공중 정원 전망대
6. 후시오카쿠 료칸(이케다 역에서 셔틀 이용)
 
 

 
 

 
3일 차에는 료칸에서 1박을 해야 해서
큰 짐은 구로몬시장 앞 짐 보관소에 맡기고
오사카성으로 출발했어요.
 
시간이 부족해서 짧게 둘러보고 이동~
 
한신 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점심 먹고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갔어요.
(한가해서 대기 없이 탑승했음)
 
공중 정원 전망대도 갔는데
이곳은 대기가 너무 길어서....ㅠㅠ
그냥 아래에서 구경하고 왔어요.
 
이후 마지막 코스인 후시오우카쿠 료칸에 갔어요.
(이케다 역에서 셔틀로 숙소까지 이동)
 
저녁은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으로 해결하고
온천탕 즐기기 ㅎㅎㅎ
 
4박 5일 중 가장 힐링되었던 시간이었어요.
 
이렇게 3일 차도 마무리했습니다.
 
 

<4일차>
 

1. 청수사(가와라마치 역 : 도보로 이동)
2. 후시미 이나리 신사(후시미 이나리 역 : 도보로 이동)
3. 에어비앤비 숙소(덴노지 동물원 앞)
- 저녁식사 : 숙소 근처 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이용
 
 

 
 


조식을 먹고 체크아웃 후 바로 교토로 갔어요.
가보고 싶은 곳은 많았지만
그중 '청수사와 후시미이나리 신사' 만 가기로...
 
이렇게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고
에어비앤비로 예약해 둔 숙소로 갔어요.
(덴노지 동물원 근처)
 


<5일차>

 
 간사이 국제공항
숙소 → 신이마미야 역까지 도보로 이동 후
라피트(급행)로 공항까지 이동
 

 
 


다음날 아침....
11시 비행기라 일어나자마자 바로
공항에 가야 했어요.
숙소 근처에 있는 신이야미야여까지 걸어가서
라피트를 타고 갔는데....
 
비행기를 놓칠 뻔한 일이 벌어졌어요^^;
 
지금이야 웃으며 얘기하지만...
당시에는 눈물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4박 5일동안 얼마나 많이 걸었던지
(하루에 2만보 이상은 기본)
살이 조금 빠져서 왔어요~
지금은 다시 회복되었지만 ㅋㅋ

 여기까지 부모님과 함께한
"오사카 교토 4박 5일 여행 일정"이었습니다.

각 여행지는 하나씩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일정 계획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