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가볼만한 곳 고스락 항아리 정원카페 더킹 촬영지 내돈내산 후기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2. 3. 28. 23:4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어쩌다 당일치기 익산여행을 하게되었는데요 ㅎㅎ
찾아보니 익산에 숨겨진 명소가 많더라구요.

첫번째 코스 <춘포역>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 익산 가볼만한 곳 춘포역 폐역 우리나라에 남아있는 가장 오래된 간이역 feat. 호소가와 농장가옥

 

익산 가볼만한 곳 춘포역 폐역 우리나라에 남아있는 가장 오래된 간이역 feat. 호소가와 농장가옥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주에 아이들이랑 익산에 다녀왔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 중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시간이 되서 가봤습니다^

whitelily.tistory.com



두번째로 방문했던 곳을 소개합니다.


 

"고스락"

유기농 전통장 / 정원카페



 

고스락 가는 길

<고스락>

 

고스락은 '으뜸', '최고'를 뜻하는 순수 우리말 옛글입니다.

3만여평 장독정원에서 4,000여개의 전통 옹기를 이용하여

100% 우리땅에서 자란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자연발효 숙성시킨 최고급 유기농 전통 식품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왼쪽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갑니다

주차장 옆에 <이화동산> 이라는 한식당이 있어요.

멋진 정원뷰를 품고있는 한식당이에요.

 

 

왼편에도 넓은 잔디밭이 있고

길따라서 내려갑니다^^

 

 

이용안내

고스락은 입장료를 받지 않으므로

시설유지관리를 위해

1인당 5천원 이상 제품 또는 음료 구매하기!!

 

카페, 판매장 방향으로 갑니다~

 

 

저희는 오른쪽 길로 갑니다^^
토굴숙성실이 있는 카페 본관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고스락 카페

* 영업 안내 *

 

월~일 / 10:00~18:00

연중무휴

 

커피와 고스락 정원 스타팜에서 직접 체취한

고스락 솔잎 효소차, 고스락 모과 효소차 등

각종 발효차를 판매중입니다.

 

 

카페에 들어서면 멋진 항아리가 맞이해줍니다^^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고스락 카페
입구 기준으로 왼쪽 길에 토굴숙성실이 있어요

전통장의 구수한 발효 냄새가 가득한 토굴숙성실^^

아이들이 이게 무슨 냄새냐고 ㅋㅋ

정말 구수해요~~~

 

 

다시 카페 방향으로 가봐요

* 카페 메뉴 *

 

수제솔잎차/모과차  6.0(H) 7.0(I)

매실/오디/레몬/오미자차  6.0(H) 7.0(I)

 

자연발효 솔잎초/모과초  6.5(H) 7.5(I)

매실초/오디초/오미자초  6.5(H) 7.5(I)

 

초코라떼  6.0(H) 7.0(I)

그린티라떼 6.0(H) 7.0(I)

고구마라떼  6.0(H) 7.0(I)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8.0

아몬드브리즈오곡라떼  8.0

 

레몬/오디/오미자/패션후르츠/청포도  5.0(H) 6.0(I)

 

에스프레소  5.0(H)

아메리카노  5.0(H) 6.0(I)

카푸치노  5.5(H) 6.5(I)

카페라떼  6.0(H) 7.0(I)

 

기타 등...

 

 

다양한 수상과 인증을 받았어요
시식코너도 있네요
토굴 입구가 양쪽에 있어요~
낫또볼과 효소청국장 제품
유기농 고스락 제품도 판매중입니다

카페이용 공간이자 체험프로그램 수업을

진행하는 곳이에요.

수업 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어요^^

 

이렇게 카페 내부를 둘러보고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밖으로 나가요~

 

살짝 춥기는 했지만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서 마시기로 해요 ㅎㅎ

 

 

728x90

 

고스락

넓은 정원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어요^^

 

 

수제솔잎차, 자연발효 솔잎초를 시켜봤는데

맛이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저희 입에는 잘 맞던데... ㅎㅎㅎ

 

야외에서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마시니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이제 정원을 둘러보러 가요~

 

 

더킹 영원의 군주 촬영지라고 하네요^^

드라마를 안봐서....ㅎㅎㅎ

 

 

조카님과 함께 갑니다 ㅎㅎㅎ
걷기만 해도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많은 항아리는 처음봐요^^
항아리 뷰 ㅎㅎㅎ

3만여평의 넓은 정원에서

4000여개의 항아리들이 만들어 내는 뷰에

저절로 감탄사가 나왔어요 ㅎㅎㅎ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힐링하며 걷는 중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간장 숙성실이라고 하네요...

우와~~~ 

이 많은 항아리를 어떻게 관리하는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와요!!!

 

 

이 움집은 뭘까? ㅎㅎ
돌담길을 따라 전망대로 가요
전망대 도착 ㅎㅎ
다시 아래로 내려가요~
보이는 곳이 다 포토존이고 조경도 멋있게 잘 되어 있어요
거위 구경도 재미있었어요

거위에게 가까이 다가갔더니

먹이를 주는 줄 알고 몰려와서 당황~^^;

 

 

항아리 사이에서 사진찍는 재미도 있어요~

지금까지 고스락을 둘러봤는데

너무너무 멋있고 좋았어요~

 

익산에 이렇게 멋진 명소가 있었다니!!!

 

고스락 항아리 정원은 계절별로

새로운 경관을 만날 수 있으니

언제 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건강에 좋은 차도 마시고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한바퀴 둘러보면 저절로 힐링이 됩니다^^

 

아이들도 땀이 나도록 뛰어다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익산에 오시면 꼭! 와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즐거운 추억 가득 담아 갑니다~

 

 

이상 "고스락"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