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동물원과 전주드림랜드 나들이 코스로 추천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1. 3. 12. 03: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얼마전에 가족들과 전주에 갔어요.
코로나라 사람이 별로 없을거라는 생각은 노노!!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들 밖으로~~~~

 

마스크착용 잘하고 손소독 철절히 하며

개인 위생수칙 지키기는 필수!!!!!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고 볼거리와 놀거리가 있는 곳

데이트 코스로도 강추!!

 

"전주동물원"

 

전주동물원

어렸을때 부모님 손 잡고 갔었는데....

옛날 생각나서 잠시 뭉클뭉클~~~

 

매표소

개장시간

 

3월~9월 / 09:00 ~ 19:00(18시 입장 마감)

11월~2월 / 09:00 ~ 18:00(17시 입장 마감)

 

입장료

 

어른(19세 이상 65세 미만) : 3,000원

청소년(13세 이상 19세 미만) : 2,000원

군인 : 2,000원

어린이(5세 이상 13세 미만) : 1,000원

 

입장료 인상되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동물원 시설과 복지 부분이 좋아진거 같다는 느낌??

 

무료입장권 발급대상

무료입장권 발급대상을 참고하세요!!!

 

저희는 친정 엄마랑 함께 갔는데...

"(외)조부모 (외)손자녀 동반시 무료입장" 에 해당되었어요 ㅎㅎㅎ

 

주차안내

주차장이 예전보다 넓어진거 같은데

그래도 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었어요.

 

주차요금이 시간 관계없이 1,000원이네요^^

 

전주동물원 안내도
전주동물원 친구들
정문 안을 따라 들어가서 바라본 모습
왼편에는 나름 규모가 있는 연못이 있어요~

연못에 둥둥 떠있는 오리떼 구경을 하다가

이쪽 길로 쭉 가다보니 놀이기구 타는 곳 "전주드림랜드"가 나왔어요 ㅎㅎ

 

놀이기구 매표소

일단 놀이기구 티켓을 구입하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어요...@.@

규모가 크지는 않았지만 있을건 다 있어요 ㅎㅎㅎ

 

저희는 3기종권으로 구입했어요~
관람차다!!!!! 놀이공원의 상징 ㅎㅎㅎ
이거 타보고 싶은데... 아이들이 무섭다고 ㅠㅠ
공중자전거 위에서 바라본 모습
공중자전거가 생각보다... 스릴 있었음 ㅎㅎㅎ
열심히 다리 운동 중^^;
공중자전거 타고 가면서 왼쪽을 보니 청룡열차가 있네요 ㅎㅎㅎ
청룡열차가 제일 인기가 많은 듯 ㅎㅎㅎ 줄이 길~~~어요^^

저희도 줄을 서서 타봤는데

작다고 무시했다가 놀랬어요 ㅎㅎㅎ

이건 꼭 타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저처럼 무서운 놀이기구를 못타시는 사람들 맞춤형 롤러코스터 ㅋ

 

추억의 회전그네도 보이구요^^
관람차도 타봐야죠^^

이렇게 놀이기구 탑승은 마무리하고...

관람차에서 내려다 봤던 코끼리를 보러 갔어요^^

 

728x90

 

아이들이 어찌나 코끼리를 불러대던지....^^;
면양도 보이구요~
무플론이래요 ㅎㅎ
중간에 넓은 잔디밭이 보였어요~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다니고 구르고~~~

역시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아야 하나봐요^^

다리가 안보이게 뛰어다니는 아이들이었어요 ㅎㅎㅎ

 

자유로운 영혼들^^
중간에 전주점빵이라는 매장도 있구요~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카페, 식당, 판매장, 수유실이 있는것 같아요.

전주동물원 관람시 참고하세요^^

 

전주동물원 시민탑 : 오픈 관련 기념 내용....
사랑하는 조카들이랑 한컷~
전주동물원 벚꽃길
벚꽃이 빨리 피기를... ㅎㅎㅎ

벚꽃이 피면 정말 멋있을거 같아요~

지금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겠죠? ㅎㅎ

 

관람 에티켓을 지키며 둘러보기^^
과나코... 낙타랑 닮았다 했더니 낙타과였어요^^
초식동물의 숲
전주동물원 곰사 신축 과정
곰 이동이 성공적으로 끝났대요^^
새로운 환경에서 잘 지내길~

이날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전주동물원에 오후 4시 다 되서 도착했어요.

약간 늦게 온거 아닌가 싶어서 폐장 시간까지 쉬지않고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그래도 전체 다 돌아봤다는....ㅋㅋ

그 덕분에 아이들은 차에 타자마자 완전 뻗어버렸구요^^

 

저희처럼 시간에 쫒기지 말구

조금 더 일찍와서 여유있게 놀면 좋을거 같아요.

날씨가 더 따뜻하고 잔디가 푸릇푸릇할 때 오면 더 좋겠지만

저희가 방문한 3월 초의 전주동물원 풍경도 좋았습니다^^

 

계절마다 다 장단점이 있겠죠?

 

어린이들도 신나게 뛰어놀고 

어른들은 동심의 세계로 갈 수 있는

 

전주동물원!!!

 

주말에 사람은 많지만...

그래도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ㅎㅎ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평일이면 더 좋구요)

 

 

map.kakao.com/?urlX=532606&urlY=654970&urlLevel=3&itemId=8536416&q=%EC%A0%84%EC%A3%BC%EB%8F%99%EB%AC%BC%EC%9B%90&srcid=8536416&map_type=TYPE_MAP

 

전주동물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소리로 68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