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산 가성비 갑 숙소 추천 4성급 웨스턴라이프 호텔 패밀리 트윈룸 1박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3. 9. 25. 18:5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익산에서 친구들이랑 만나서

자유부인이 되었던 날!!!

4성급 '웨스턴라이프 호텔' 에서

1박을 했어요^^

 

큰 기대 안 하고 숙박했는데

너무 좋아서 다들 만족스럽게 이용했어요.

 

내돈내산 이용해 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웨스턴라이프 호텔

WesternLife Hotel

 

 

 

 

 

저희는 아고다 사이트에서

패밀리트윈룸을 예약하고 이용했습니다.

 

패밀리트윈룸 1박 : 140,000원(세금, 봉사료 포함)

→ 조식 불포함!!

 

호텔 1층에 있는 브런치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을 예정이라 조식은 불포함했어요.

 

아고다 보장제라고...

더 저렴한 요금 발견 시

차액을 환불해 드린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ㅎㅎ

 

 

 

https://www.agoda.com/ko-kr/?cid=1719676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웨스턴라이프호텔 정문

1층 로비에 브런치카페 '아필코'가 있어요.

이곳에서 브런치를 먹을 예정이에요^^

 

 

 

익산은 보석의 도시라고 하는데

보석의 도시답게 호텔 로비에

'쥬얼리뱅크' 라는 쥬얼리샵이 있었어요 ㅎㅎㅎ

 

친구들이랑 목걸이를 맞출까 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못 샀어요... 아쉽.....

다음기회에 꼭 사는 걸로!!!

 

 

 

호텔 후문

주차는 호텔 후문 쪽에 하고 들어갔어요.

위쪽으로도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 웨스턴라이프 호텔 & 컨벤션 *

 

익산 최초, 최고의 호텔로 약 7,000여 평의 대지에

지하 2층, 지상 12층으로 건축되어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과 동시수용 2000석 규모의

연회장, 대형 컨벤션 홀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텔 이용고객들을 위한 900여 대의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호텔업등급관리국에서

4성으로 인증받은 호텔입니다.

 

 

주소 : 전북 익산시 동서로 380

문의 : 063-720-3000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호텔 로비

넓고 쾌적한 호텔 로비~

로비에만 있어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컨벤션 라운지에서는 예식 준비로

분주한 신랑 신부 모습이 보였어요.

화장하는 모습을 보며....

잠시 옛날 생각에 잠겨봤습니다^^ ㅋ

 

 

 

 

728x90

 

 

 

객실전용 엘리베이터
12층 우리 객실 도착^^
12층에서 바라본 시티 뷰~

창밖으로 어떤 뷰가 펼쳐질까 궁금했는데

넓고 확 트인 시티 뷰였어요 ㅎㅎㅎ

잠시 창 밖 구경하기^^

 

 

 

특이했던 점은....

문이 통으로 움직이는 미닫이문으로 되어있어요.

한쪽을 닫으면 반대편이 열리는 구조에요.

 

문을 닫다가 손을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화장실에는 샤워부스와 변기가 별도로 있고

타월도 넉넉해서 여유롭게 이용했어요^^

 

일회용품 중 칫솔, 치약도 있더라구요.

혹시나 챙기지 못하셨다면

준비된 걸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욕실도 깨끗하고 룸 컨디션도 최고였어요!!!

 

밤새 수다 떠느라...

언제 잠들었는지 몰랐다는 ㅋㅋㅋ

 

익산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저희는 아주 대만족 했습니다 ㅎㅎ

 

 

이상 "웨스턴라이프 호텔"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