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영종도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BMW 드라이빙센터 M 50주년 기념 전시 참석 후기 feat. 올리버브라운 카페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by Dream美 2022. 8. 9. 16:4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지난 주말에 아이들이랑 인천에 있는
BMW 드라이빙센터에 다녀왔어요 ㅎㅎ

마침 M 50주년 행사 마지막 날이라
M 시리즈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다녀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BMW 드라이빙센터"

M 50주년

 

 

BMW 드라이빙센터

* 영업 안내 *

매주 월요일 : 정기휴무

화요일~일요일 09:00~18:00

6월~9월 금/토 19:00까지 1시간 연장운영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동로 136
문의 : 080-269-3300

 

입장 : 무료

 

https://www.bmw-driving-center.co.kr/kr/index.do

 

BMW Driving Center | BMW Driving Center

에어포트 서비스 잠정 중단 안내 닫기

www.bmw-driving-center.co.kr



https://www.bmw.co.kr/ko/models/bmw-m/overview.html

 

BMW M 50주년

 

www.bmw.co.kr




BMW 드라이빙센터 도착!!
BMW 서비스 센터도 있어요

정문 입구도 있지만

영화 세트장 같은 분위기의 입구쪽으로

들어가 봅니다^^

사진찍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포토존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회전문 통과하기~
안쪽에 전시관이 있는데 이곳은 관람 시간이 지났어요~
왼쪽 전시관으로 이동합니다

엄마 아빠보다 더 신난 아이들

이미 먼저 달려가서 앞좌석에 탑승해 있었어요 ㅎㅎㅎ

저도 덩달아 신났죠^^

 

 

아들내미가 책에서 본 자동차가 있다며 좋아했어요 ㅎㅎ
평소에 보기어려운 M시리즈가 전시되어 있었어요

 

 

전시되어 있는 차를 타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은건 아나봐요 ㅎㅎㅎ

 

 

BMW 오토바이도 타보고 ㅎㅎㅎ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도 있더라구요^^

신청해서 해보면 재미있을거 같아요~

 

 

728x90

 

 

꿈의 차 롤스로이스는 멀리서 구경만 ㅎㅎ
귀여운 미니도 타보고....
판매중인 제품들도 있어요~ 구경만 하기^^
야외전망대 JOY WALK 가는 길
야외전망대 가는길에 폼 잡는 딸램 ㅎㅎ
BMW의 역사를 전시해 놨어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뷰는 최고였습니다 ㅎㅎ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차가 쌩쌩~~~ 지나가네요 ㅎㅎㅎ

살짝 무섭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전망대에서 꼭 감상해 보세요^^

 

 

실내로 다시 돌아와서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에는 BMW 주니어 캠퍼스가 있어요.

 

<주니어 캠퍼스>초등학생 대상의

과학창의교육 프로그램이에요.

 

아직 저희 아이들은 해당이 안되지만...

나중에 참여해보려구요^^

 

 

올리버브라운 디저트 카페도 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ㅎㅎ
정말 예쁜 디저트들~
식사 메뉴도 있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어요~

와이파이 : oliverbrowm

비번 : 11051105

 

 

이 안쪽은 식사메뉴 주문시 이용 가능해요

안쪽에 있는 BAR에서는

양주, 맥주, 칵테일(무알콜)을 즐기실 수 있어요.

 

* 안전을 위해 모든 참가자(동승자 포함)는 프로그램

시작 전, 음주 측정이 이루어집니다.

음주 측정 결과에 따라 참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 잠시 쉬자^^
구름이 예술이에요~
테라스에서는 음식 및 디저트 섭취가 불가해요

테라스에서는 음료만 일회용잔에 드실 수 있습니다.

 

 

야외전망대가 보이네요^^

역시 시원한 곳에서 쉬는게 제일 좋네요 ㅎㅎㅎ

 

 

야외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ㅎ

잠시 모래놀이까지 하고 집으로....

 

 

마지막으로 기념사진 찰칵~

BMW 드라이빙센터는 드라이빙 체험도 해볼 수 있고

초등학생 이상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캠퍼스 프로그램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특히 자동차에 관심이 많이 아이라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ㅎㅎㅎ

 

카페에서 힐링은 덤으로 할 수 있다는거^^

 

오늘도 즐거운 추억 쌓고

BMW M시리즈 오너의 꿈을 꾸며

집으로~

 

 

이상 "BMW 드라이빙센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