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아이와 가볼만한 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인천광역시

by Dream美 2022. 8. 22. 10: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강화도 여행의 하이라이트였던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이곳은 지난 19년 2월 6일에 친정 부모님이랑
왔었던 곳이에요~

그때는 아이들이 어려서 곤돌라만 타야했는데
이제는 함께 탈 수 있을정도로 많이 컸어요 ㅎㅎ

정말 오랜만에 재방문했네요^^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았던
내돈내산 후기를 소개합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입구에서 포즈 취하는 아이들^^ 이젠 자연스러워~
일찍 와서 그런지 주차장이 여유롭고 좋아요
이곳은 무인 매표소에요

예매하지 않은 고객은 유인매표소 이용 바랍니다!!!
이곳은 온라인 예매 전용이에요.
저희는 미리 예매하지 않아 그냥 유인매표소로 가요~



온라인 예매 전용
이곳에도 한마음 바베큐가 있네요 ㅎㅎㅎ


예전에 갔었던 충남 금산 캠핑장에도
한마음 바베큐가 있었는데 ㅎㅎ
이곳에도 있네요^^

트릭아트 포토존이 있구요~

안쪽으로 가면 푸드코트가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봐요^^

한마음 바베큐캠핑을 이용 할 수 있고
기타 푸드코트도 있어요
예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루지 타기 전에 화장실에 들리기^^
오락게임기도 있어요
매표소에서 티켓 구입하기!!

<강화씨사이드리조트 이용 안내>

- 운영 시간 -

일반 09:00~18:00(주중/주말 및 공휴일)
야간 : 시기에 따라 변동 가능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

- 이용 요금 -

곤돌라 only 1회 17,000원
루지&곤돌라 1회 19,000원
루지&곤돌라 2회 31,000원
루지&곤돌라 3회 38,000원
루지&곤돌라 5회 50,000원
어린이(10세 미만) 1회 7,000원

* 중복할인 적용 불가
* 65세 이상 루지 탑승 불가(곤돌라 왕복 탑승 가능)
* 어린이는 보호자(20세 이상)와 함께 동반 탑승
(개인별 티켓 발권)
키 85~120cm이하, 10세 미만 구입 가능
* 단체(20인 이상) 매표시 문의바랍니다.

주소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문의 : 032-930-9000, 9016

티켓 발권 완료^^
매표소 앞 광장 테이블에서 쉬어가도 됩니다
분명히... 분수가 나왔었는데....
시간이 되시면 안쪽까지 들어가보세요~
매표소 옆에 탐앤탐스가 있어요
종합 안내도
첫번째 탑승을 위해 이동~
루지 탑승 중 사진촬영본을 확인 할 수 있어요
헬멧을 고르세요~

헬멧은 티켓 확인 후 곤돌라 탑승 전
머리 사이즈에 맞춰 착용 부탁드립니다.

자기 사이즈에 맞는 헬멧을 골라서 갑니다
루지가 내려오는 길 ㅎㅎ
곤돌라 밑에 루지를 태워서 같이 올라가요 ㅎㅎ
곤돌라 출발!!!
19년 2월 사진 찾음 ㅎㅎㅎ

예전에 언제 방문했는지 찾아보던 중
옛날 사진 발견 ㅎㅎㅎ
이때는 애기였네~~
부모님도 젊으셨고....

점점 출발지점이 멀어지고 있어요 ㅎㅎ
살짝 무섭네요^^;


728x90


위에 도착하면 또 트릭아트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
루지 포토존도 있구요^^
동남쪽 방향도 둘러보고

날씨가 흐렸지만 그래도 멋있었어요~
바람이 엄청 쎄게 불어서 날아갈뻔 했던 날....ㅎㅎ

타워전망대에 올라가봐요~
2층에 올라가봐요~
북쪽방향 경치도 구경하고
어디가 어딘지 봐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3층으로 올라가봐요

3층에는 탐앤탐스 강화씨사이드 리조트점이 있어요~
회전하는 카페라고 하던데...
카페를 이용할 여유까지는 없고^^;
살짝 둘러보기만 합니다 ㅎㅎ

뷰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이렇게 카페까지 둘러보고
이제는 루지타러 갑니다^^

루지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처음 탑승하시는 분쪽으로 갑니다~
곤돌라에서 내리면 바로 탑승하는 곳이에요 ㅎㅎ
강화 루지 소개

*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

동양 최대 규모의 1.8km 2개 코스
골라서 자유롭게 내려온다.

루지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지형의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내려오는
다이나믹한 체험 레포츠로서 트랙 경사도는 완만하지만
곡선 코스가 반복되는 트랙으로 속도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보호구만 착용하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입니다.

강화씨사이드 리조트 루지 트랙 규모는
연장 1.8km / line 총 2라인으로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각 코스마다 흥미와 재미를 배가 시켜주는
360도 회전코스와 구간별 익사이팅존 낙차 구간 등
차별화된 코스 설계를 통해 기존에는
느낄 수 없었던 짜릿한 속도감과 스릴을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루지 이용 안내를 읽어보고 갑니다^^
계단을 내려가면 탑승장이에요
대기줄이 없어서 금방 탈 수 있었어요 ㅎㅎ
앞으로 이동 ㅎㅎㅎ

https://youtu.be/HA3ecKZ8MTo


저희는 밸리코스를 주행했어요^^
영상을 통해 밸리코스를 감상해보세요~

한~~참 내려왔던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무서워서 아주 천천히 내려왔어요...

예전에는 오션코스를 주행했는데
확실히 오션코스가 무난하고
안전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밸리코스는 더 커브가 많고 급경사??
저는 무서웠어요^^;

재미로 따지면 밸리코스가 더 재미있긴 해요~

내려와서 인증사진 찍기 ㅎㅎㅎ
아래에도 루지 포토존이 있었네요 ㅎㅎ
찍을건 다 찍고 가기 ㅎㅎ

몇번 더 타고싶었지만
이용 요금에 후덜덜~~~
그냥 한번만 재밌게 타고 가자^^

강화도에 가시면 꼭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아이들도 재미있지만
어른들이 더 신났었어요 ㅎㅎㅎ

다음에 올때쯤이면
아이들 혼자서 탈 수 있겠죠?

이번에도 아이들이랑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강화도는 언제 방문해도 늘 새롭고
멋진 곳인거 같아요^^

다음에 또 놀러가자!!


이상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루지"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