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북 임실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임실치즈테마파크 다녀온 후기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by Dream美 2024. 2. 16. 19:1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전북 임실로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여행 이야기/전라북도] - 임실 가볼만한 곳 옥정호 출렁다리 붕어섬생태공원 요산공원 국사봉전망대 다녀온 후기

 

임실 가볼만한 곳 옥정호 출렁다리 붕어섬생태공원 요산공원 국사봉전망대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설 연휴 때 부모님이랑 어디 갈까 찾아보다 임실에 있는 옥정호 출렁다리를 보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 갑자기 목적지를 고르고 출발!! 연휴라 길이 막히지 않을까 걱

whitelily.tistory.com


 

[카페&디저트 이야기] - 전주 근교 임실 옥정호 한옥카페 애뜨락 사진명소 호수뷰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전주 근교 임실 옥정호 한옥카페 애뜨락 사진명소 호수뷰 맛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부모님과 설 연휴에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생태공원을 둘러보고...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 들렀어요 ㅎㅎ 옥정호 붕어섬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

whitelily.tistory.com


옥정호 출렁다리랑 한옥카페 애뜨락에 갔다가

집으로 가려니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임실의 대표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가봤어요 ㅎㅎ

 

폐장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후다닥 둘러봐야 했어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테마파크 이용 안내

 

화~일요일 09:00~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입장료 : 무료

 

치즈체험 : 체험 예정 3일 전 인터넷 예약하기

전화접수와 현장접수도 가능!!

(체험시간 30분 전까지 완료)

 

판매장 영업시간

 

- 연중무휴

- 동절기 09:00~18:00 / 하절기 09:00~19:00

(동절기 12~3월 / 하절기 4~11월)

 

주소 : 전북 임실군 성수면 도인2길 50

문의 : 063-643-9540

 

 

http://www.cheesepark.kr/

 

임실치즈테마파크

포토존 넉넉한 체험학습공간으로 구성된 치즈관, 테마관, 파크관은 청정원유로 만드는 웰빙 임실N치즈체험, 우리쌀도우로 만드는 오감만족 임실N치즈피자 체험, 세계의 다양한 치즈요리를 직접

www.cheesepark.kr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임실치즈를 테마로 한

국내 유일 체험형 관광지에요.

 

체험교육의장, 드넓은 초지와

유럽풍의 정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로컬푸드 직매장 앞에 주차하고 걸어갔는데

위쪽에도 넓은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본 건물 1층은 로컬푸드 직매장이고

2층은 한우 정육시장이에요.

 

 

 

 

이곳에 키즈카페가 있다니 ㅎㅎㅎ

영유아동반 부모님을 위한 공간이네요^^

 

 

 

 

키즈카페 이용은 무료에요!!!

 

미취학 아동만 입장 가능하고

이용시간은 1시간입니다 ㅎㅎ

 

그 옆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요~

 

맛있는 크림치즈케이크가 판매 중이에요!!

기념으로 하나씩 구입하면 좋을 거 같아요^^

 

 

 

 

치즈케이크 대신... 맞은편 편의점에서

구워 먹는 치즈 하나씩 먹었어요 ㅎㅎ

이곳에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셨어요~

 

 

 

 

화장실 건물이 예뻐서...ㅎㅎㅎ

이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치즈로 만든 무지개상 앞에서 사진 찍고...

사진 찍기용 우유짜기 체험?? 해봄 ㅋㅋㅋ

 

 

 

 

유럽풍의 정원을 지나 테마파크 안으로 가봅니다.

지금도 예쁘지만...

정원에 꽃이 피면 더 예쁠 거 같아요 ㅎㅎ

 

산타축제가 아직 끝나지 않은 듯

아직 장식이 남아있었어요^^

 

 

 

치즈캐슬

 

치즈캐슬 1층은 360석 규모의

치즈전문식당 프로마쥬 레스토랑이 있어요.

 

 

 

 

2층에는 루체른 카페가 있어요.

유럽풍 정원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하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ㅎ

 

 

 

728x90

 

 

 

 

임실치즈체험센터 체험프로그램

 

피자 만들기 체험

(1인 피자)

 

체험시간 : 30분

체험비용 : 1인 - 16,000원

체험 시작 시간 ㅣ 10:30 / 13:30 / 15:30

 

치즈체험

(내가 만든 치즈)

 

체험시간 : 60분

체험비용 : 1인 - 16,000원

체험 시작 시간 ㅣ 11:00 / 14:00 / 16:00

 

1인피자 + 치즈체험

 

체험시간 : 90분

체험비용 : 개인 1인 - 30,000원 / 단체 1인 - 28,000원

체험 시작 시간 ㅣ 10:30 / 13:30 / 15:30

 

문의전화 : 063-643-2300

 

 

 

 

테마관은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았어요.

점점 해가 지고 있어서 마음이 급했어요 ㅋㅋ

후다닥 둘러보기~~~

 

 

 

 

파크관 앞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잠시 놀다가 갑니다 ㅎㅎ

 

어디서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는 거!!

 

 

 

임실치즈역사문화관

 

임실치즈역사문화관으로 갑니다~

테마파크 주요 시설안내에는 없었던 공간인데

오픈한 지 얼만 안된 거 같아요 ㅎㅎ

 

 

 

 

치즈 구경 실컷 했어요^^

이런 치즈를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요 ㅋㅋㅋ

 

 

 

 

산양이나 소의 우유에서 치즈가 될 때까지

우리가 먹는 치즈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아직은 뭔가 부족해 보이는 역사문화문화관...

치즈체험관 등.... 조금 더 보완해야 할 거 같아요.

 

여기까지 둘러보고 뒷문으로 나갑니다!!!

 

 

 

 

멀리 유가축장이 보이는데

겨울에는 동물들이 안 나오는 건지....

막상 가보니 아무것도 없었어요~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롤라이더라는 기구가 있었어요 ㅎㅎㅎ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탑승해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탑승하면서 영상을 찍어보려고 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엉덩이가 어찌나 아프던지...^^;

 

그리고 속도가 꽤 빨라서 무섭더라구요.

어쨌든 재미있게 잘 탔어요 ㅎㅎ

 

 

 

 

꿈꾸는 고래 조형물을 지나 전망대로 갑니다.

이곳에도 작은 미끄럼틀이 있어요 ㅎㅎ

 

전망대는 운영시간이 지나서 멀리서만 봤어요.

 

 

 

 

넓은 잔디 벌판에 포토존이 딱!!!!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ㅎ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이곳을 얼마나 뛰어다녔는지.... ㅋㅋ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았던 곳이었어요.

 

사실 큰 기대는 안 하고 왔는데

의외로 볼거리 놀거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만족했던 곳!!

 

다음에는 치즈만들기 체험도 해보고 싶네요.

 

이상 "임실치즈테마파크"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