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사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9. 04:5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신화월드 신화관에 숙박하면서
워터파크와 조식에 이어
<신화테마파크>를 이용했습니다 ㅎㅎ
 
이전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5성급 호캉스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도 5성급 호캉스 신화월드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때 남편 숙소에서만 지내다가 하루만 에서 호캉스를 하기로 했어요 ㅎㅎ 제대로 호캉스를 해본 기억이 없어서 한번 가봤는데.... 역시나 좋더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 워터파크 스카이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도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 워터파크 스카이풀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하루는 신화월드 신화관에서 숙박을 했어요. 워터파크+테마파크+조식이 포함되어 있어서 부지런히 다니면서 이용해봤습니다^^ 이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 조식뷔페 신화테라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제주 신화월드 신화관 숙박 조식뷔페 신화테라스 내돈내산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8박 9일의 제주도 여행 중 1박을 신화월드 신화관에서 보내고 기대하던 조식 뷔페를 이용하러 갔어요^^ 전날 워터파크에서 얼마나 재미있게 놀았던지 몸이 천근만근

whitelily.tistory.com

 
이날 비가 많이 와서 야외 활동은 거의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직원분께 여쭤보니 4가지 놀이기구를
운영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나 가보고 싶어했던 곳이라
힘들지만 가보기로 했어요.
 
그거라도 운영중이라 다행이었죠 ㅎㅎ
 
비오는 날 신화테마파크를 이용해본
후기를 소개합니다.
 
 
 
 

신화테마파크

 
 
 
 

* 운영 안내 *
 
매일 10:00~20:00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98 신화테마파크
문의 : 1670-1188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교환권>
 
유효기간 : 2023년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
교환장소 : 신화테마파크 매표소
 
- 자유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추가요금 발생
- 현금으로 교환, 양도 불가하며 분실시 재발행 안됨
- 유효기간 지난 교환권은 사용 불가
기타 혜택으로 대체되거나 기간 연장 안됨
 

 

이미지 출처 : 신화테마파크 홈페이지

저희 아이들은 키가 120cm가 안되서
이용할 수 있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어차피 비가와서 탈 수도 없었지만....
 
 
 

안내데스크에서 우산을 빌려왔지만
비바람에 소용이 없었어요 ㅋㅋㅋ
급한대로 비옷을 사기로 했어요.
 
 
 

비옷 2벌에 3만원....ㅠㅠ
이벤트 기간이라 인형을 받긴했지만
비오는 난리통에 짐이었다는 ㅋㅋㅋ
 
 
 

728x90

 
 
 

입구에 렌탈샵이 있어요
로터리파크 4D 시어터

<로터리파크 4D 시어터>
 
의자가 흔들리고 물이 튀고~
아주 실감나게 영상을 잘 만들었더라구요 ㅎㅎㅎ
이 넓은 곳에 저희밖에 없었다는 사실!!!
 
 
 

라바 스테이지
라바를 찾아서

<라바를 찾아서>
 
3D안경을 끼고 레드팀과 옐로우팀으로 나뉘어
즐기는 슈팅게임이에요.
은근 승부욕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쳐

<라바 스페이스 어드벤쳐>
 
온 가족이 3D 안경을 끼고 즐기는
슈팅게임이에요.
 
 
 

라바 회전목마

이렇게 4가지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나머지는 그냥 쓱~ 구경만 하고 갑니다 ㅠㅠ
 
 
 

아이들이 놀기 좋게 되어있는데... 비가와서 아쉽더라구요
그나마 무서운 놀이기구가 있는 곳
롤러코스터는 멀리서 지켜보기만...

테마파크를 전세낸 듯 돌아다녔어요~
비오는데 이렇게 돌아다니다니
우리 정말 대단하다....
결국 속옷까지 다 젖었어요 ㅋㅋ
 

 



태풍급 비바람이 불어도 신났던 우리들 ㅎㅎㅎ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이대로 남편 숙소로 이동해서
오후 일정은 그냥 쉬는걸로 했어요 ㅋㅋ
 
테마파크는 날씨가 좋은 날 이용해야 한다는
중요한 교훈을 얻었던 날입니다 ㅎㅎㅎ
 
 
이상 "비오는 날 신화테마파크" 
이용 후기였습니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