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 가볼만한곳 가파도 청보리축제 명소 다녀온 후기 feat. 운진항 배시간 청보리수제핫도그 아이스크림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16. 17:2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과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가파도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번이 두번재 방문이에요^^
 
저번에는 겨울에 가서 청보리밭을
볼 수 없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구경하고 왔어요~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가파도

23. 4. 30(일) 여행

 
 
 
 

 

 

운진항 여객터미널

마라도와 가파도 여행을 하시려면
<운진항 여객터미널>로 가시면 됩니다^^
 
저희는 갑자기 가파도 일정을 추가하는 바람에
사전예약을 못하고 현장에서 티켓을 발권했는데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ㅎㅎ
 
 
<가파도 정기 운항 시간표>
 


<가파도 승선 요금표>
 


성인 왕복 14,100원
청소년(중, 고등학생) 13,900원
소인(24개월이상~초등학생) 7,100원
유아(24개월 미만) 무임
경로(만 65세) 10,500원
 
* 해상공원입장료 포함
* 기상상황 또는 회사 사정으로 운항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실시간 운항정보를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바랍니다.
* 마라도와 가파도 사전예약 및 예매를 권장합니다.
* 홈페이지는 1일전까지 가능, 당일은 전화문의주세요.
* 사전예약 및 예매하지 않으신 고객은 당일 현장
선착순 발권바랍니다.
 
 
 
https://wonderfulis.co.kr/boarding_guide/ticketing/

 

마라도 가파도 정기여객선

마라도배시간, 가파도배시간, 제주마라도, 마라도여객선, 마라도가는법, 마라도여행, 마라도배예약, 가파도배예약

wonderfulis.co.kr

 
 
 

<승선권 발권 순서>
 
1. 승선신고서 작성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2. 성인 전체 신분증 취합
3. 대표자 1인망 해당 창구로 이동
 
- 성인 전체 신분증(사진 불가)없을 시 발권 불가!!
- 예약자 아닌데 예약줄 대기시 발권 불가!!
- 성인 신분증(원본) 지참이 불가한 경우
대합실 내 '무인민원발급기'가 있으니
등/초본 발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발권 후 간단하게 점심 먹기

발권을 하고 남은 시간에
운진항 여객터미널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 좋더라구요 ㅎㅎ
특히 반찬이 맛있었어요~
 
 
 

가파도 승선장에서 블루레이 1호 타기

탑승 시간이 되어 가파도 승선장으로 갔어요.
바로 옆에 마라도 승선장도 있어요.
마라도에 가실 분들은 옆쪽 승강장을 이용하세요~
블루레이 1호를 타고 출발!!!
 
 
<제 12회 가파도 청보리축제>
 
일정 : 23. 4.8(토) ~ 4.16(일) 9일간
장소 : 대정읍 가파도 일원
내용 : 청보리밭, 올레길 걷기, 소망돌탑쌓기
버스킹(주말) 등
 
 
축제 기간에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충분히 청보리밭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4월, 5월에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가파도 도착 ㅎㅎ

가파도는 제주의 옛모습을 간직한

가오리 형태의 섬으로 우리나라 유인도 중

가장 낮아 수평선과 하나인 듯

나지막한 평지로 이루어져 "전망대"에서

제주 본섬과 한라산, 마라도 그리고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가파도 터미널

운진항 여객터미널에서 10여분 정도만에

가파도에 도착했어요.

 

가파도터미널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고 출발해요^^


이곳에서는 가파도 특산물(농산물)도 판매중이고...
 
양산도 대여해 주고 있었어요.
일일 대여 : 1,000원
 
가파도 햇볕이 장난아니라
이런 유료서비스는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늘이 없음 ㅋㅋ)
 
 

본격적으로 가파도 둘러보기~

한번 가봤던 길이라 익숙하게 갑니다 ㅎㅎ
중간중간 발걸음을 멈추고
구경하며 가는 중...
 
 
 

청보리밭에서 사진찍기!!

 

 

 

소망 전망대 가는 길
이쪽은 황금 빛이에요 ㅎㅎ
전망대에서 바라본 뷰~

너무 아름다운 뷰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아이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궁금하네요 ㅎㅎㅎ

 

 

 

청보리밭길 걷기 ㅎㅎ
신기하게 생긴 고냉이돌도 구경하고...
가파도 벽화마을길로 가요~

벽화마을길을 따라 디저트 먹으러 갑니다^^

먹는 재미도 있는 가파도에요~

 

 

 

오멍가멍쉬멍 카페에요

청보리미숫가루 5.0

새싹보리핫도그 4.0

새싹청보리아이스크림 3.0

 

가파도에 오면 먹어봐야할

디저트를 맛보고 잠시 쉬어갑니다^^

 

 

 

이제 배타러 갈 시간...

돌아가기 아쉬운 마음에 사진을 열심히 찍었어요~

사진만 몇백장 찍었던 날이에요^^

 

 

 

가파도 안녕~

이렇게 가파도 여행을 마무리 해봅니다^^

대략 3시간 정도 아주 여유롭게 돌아다녔어요~

 

겨울에 와보고 봄에도 와봤지만

둘 다 좋았어요 ㅎㅎㅎ

겨울은 겨울대로

봄은 봄대로....

 

아직 가파도에 안가보셨다면

청보리밭 보러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언제 또 방문할 수 있을지...

좋은 추억 가득안고 갑니다.

 

 

이상 "청보리밭이 멋있는 가파도"

당일치기 여행 이야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