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아이와 가볼만 한 곳 바다낚시 체험 차귀도 수용배낚시 feat. 수월봉별낫횟집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18. 09:1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아이들에게 뭐 하고 싶은지 물어보니

낚시를 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코스에 넣었던

차귀도 바다낚시!!!!

 

아이들의 의견이 반영된 코스에요^^

 

가시기 전에 멀미약 챙기세요~

 

 

[건강 이야기] - 메카인정 소보민시럽 어린이와 성인 멀미약 차멀미 배멀미 예방 내돈내산 후기

 

메카인정 소보민시럽 어린이와 성인 멀미약 차멀미 배멀미 예방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낚시배를 타기로 했는데 미리 멀미약을 먹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배멀미 걱정은 안하고 있었는데 ㅋㅋ 그래도 미리 예방하는게 좋겠죠? 약국에 가서

whitelily.tistory.com

 

저희는 <차귀도 수용배낚시>를 이용했고

전날 전화로 예약했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차귀도 수용배바다낚시

 

 

 

 

 

 

수용배낚시

<이용 안내>

 

성인/청소년 12,000원

어린이 10,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낚시대+미끼+선상회 무료 제공

 

* 출항 시간 *

 

주간 : 10시 / 12시 / 2시 / 4시

5시 40분(여름철)

 

야간 : 단독선

 

- 짜릿한 손맛을 낚는 배낚시 체험

- 배 안에 방과 넓은 평상, 화장실 완비

- 주간낚시 체험 : 1시간 30분

- 야간낚시 체험 : 2시간

- 단독선 대절 가능

 

주소 : 제주시 한경면 노을해안로 1150

문의 : 010-3837-8227

 

 

 

수용배낚시에 도착해서 승선명단 작성하고

잠시 시간이 남아서 주변을 둘러봅니다^^

 

바로 옆에 제주도 지질공원 대표명소

수월봉 탐방안내소가 있어요 ㅋㅋ

 

저희가 저번에 방문했던 코스를 참고해주세요~

가까운곳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여행 이야기/제주도] - 제주도 가족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 수월봉지질트레일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다녀온 후기

 

제주도 가족 여행지로 가볼만한 곳 수월봉지질트레일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서쪽 여행지를 찾다가 유네스코 지정 세계지질공원 '수월봉지질트레일' 코스를 알게되었어요. 다녀오신 분들의 사진을 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을

whitelily.tistory.com

 

 

 

 

이따가 이용할 식당 앞 포토존 ㅎㅎ

배 타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주변 둘러보며 사진찍기!!!

 

 

 

오징어 말리는 모습이 신기한 아이들 ㅎㅎ
영화 <이어도> 촬영장소

여기는 1977년 영화 <이어도>를 촬영한 곳입니다.

전설의 섬 이어도를 배경으로

인간의 생존본능과 환경문제를 다룬 이 영화는

김기영이 감독하고 정일성이 촬영했으며

이화시, 김정철, 최윤석, 박정자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 작품은 1970년대 한국영화의 대표작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차귀도의 역사>

 

차귀도는 예로부터 대나무가 많아 대섬 또는

죽도로 불려왔으며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다.

차귀도는 1970년도 말까지 7가구가 보리, 콩, 참외

수박 등 농사를 지으며 살았으나 무인도로 당시 사람들이

살았던 집터와 연자방아 빗물저장시설 등이 남아있다.

 

<차귀도의 유래>

 

차귀도는 옛날 중국 호종단이 제주에서 중국에 대항할

큰 인물이 나타날 것을 경계하여 제주의 지맥과 수맥을

끊고 중국으로 돌아가려할 때 한라산의 수호신이

매로 변하여 갑자기 폭풍을 일으켜 배를 침몰시켰다.

배가 돌아가는 것을 차단했다고 해서 섬의 이름이

차귀도(遮歸島)가 되었다고 한다.

 

<차귀도의 지질>

 

차귀도는 2개의 응회구와 여러개의 분석구로

이루어져 있다. 응회구가 먼저 만들어지고, 그 내부에

분석구가 형성되었다. 이후 서쪽에서 또 다른 응회구와

분석구가 만들어지고 용암이 분출되었다.

최초의 차귀도는 지금보다 훨씬 컸지만 해수면 상승과

파도의 침식작용으로 크기가 점차 작아졌다.

 

 

 

728x90

 

 

이제 일행들과 함께 배타러 갑니다~

출발 직전에 면장갑을 급하게 구입했어요 ㅋㅋ

(면장갑 : 한 켤레에 500원)

아까워서 빨아서 쓰려고 가져왔는데

결국 버리게 됨....^^;

 

 

 

배 탑승!!! 신난다~
탑승 후 출발~

제일 먼저 방에 있는 구명조끼를 입어요.

넓은 평상에서 잠시 대기 후

선장님께서 낚시 방법을 설명해 주셨어요.

미끼는 새우였어요^^

 

 

 

미끼를 끼우다가 바늘에 계속 찔렸어요 ㅠㅠ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하다보니 속도가 금방 붙더라구요.

 

아이들은 선장님이 도와주셨어요^^

감사감사~~~ㅎㅎㅎ

 

 

 

맛보기 회도 먹어봐요~

우럭, 자리돔 등.... 물고기를 꽤 많이 잡았어요~

맛보기용 회도 썰어주시고....

(맛보기용이라 양이 적음)

저희 아이들이 너무 잘 먹어서

다른 분들이 양보해 주셨어요^^;

 

 

 

잡은 물고기는 식당에서 손질 후 먹었습니다 ㅎㅎㅎ

"잡은 생선으로 조리시"

회+튀김+탕+식사 1인 : 10,000원

야채 추가시 : 2,000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아이들이랑 함께 잡은 물고기가

이렇게 손질 되어 근사한 식사로 나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시가 조금 있었다는거....ㅎㅎ)

 

즐겁게 낚시 체험도 하고

맛있는 식사도 할 수 있고

와보길 잘 한거 같아요 ㅎㅎㅎ

 

이날 날씨가 좋아서 더 즐거웠던거 같아요~

 

바다낚시도 좋았지만

차귀도 앞바다에서 힐링도 할 수 있었어요.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체험관광지로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여행가실때 참고하세요!!

 

 

이상 "차귀도 수용배낚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