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애월 가볼만한 곳 야자수 군락지 상가리 야자숲 영화 탄생 촬영지 내돈내산 방문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23. 03: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제주도 여행때 아이들이랑
애월에 있는 야자수 군락지
<상가리 야자숲>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야자수를 좋아하는?? 아들내미를 위해
선택한 코스였어요^^
 
영화 <탄생>의 촬영지라고도 하네요~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상가리 야자숲

 
 
 

 

* 이용 안내 *
 
- 입장료 -
 
성인, 청소년 5,000원
어린이, 경로우대(만65세 이상) 3,000원
제주도민, 장애인, 군경 3,000원
 
주소 : 제주시 애월읍 고하상로 326
 
 
운영시간은 따로 없는거 같고....
그냥 사진 찍기 좋은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될거 같아요 ㅎㅎㅎ
 
도착해서 보니
전문 촬영부터 개인 사진촬영까지
예쁜 사진찍으러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주차는 입구 양 옆쪽에 하시면 됩니다^^
 
남편이 입장료를 결제하는 사이
아이들이랑 사진찍으러 출발!!!
 
 
 

영화는 안봤지만... '탄생' 촬영지라고 하네요

예고편으로만 봤던 영화인데...
 
조선 근대의 길을 열어젖힌
청년 김대건의 위대한 모험 이야기
영화 <탄생>의 촬영지였어요.
 
영화 보실때 참고하세요 ㅎㅎㅎ
 
 
 

상가리 야자숲 포토존에서... 잠에서 덜 깬 아이들^^

자다가 일어나서 갑자기 사진찍고 있는 중 ㅋㅋ
야자수 천국이라고 좋아했어요^^
 
 
 

이곳이 입구에요
금방 쌩쌩해졌어요 ㅎㅎㅎ
화살표를 따라 이동해요~

 

 

728x90

 

 

둘이 갑자기 전화놀이 함 ㅎㅎㅎ
특이하게 생긴 야자수가 있네요^^

모양이 특이하게 생긴 야자수를 보고
아이들이 재미있다고 한참 종알거렸어요 ㅎㅎㅎ
 

 

사진 찍기 좋은 곳이에요
모래놀이터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아요~
마지막까지 예쁜 사진 찍어보기^^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다보니

사진 몇백장은 기본이에요!!!

 

사진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더 환영할만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의상을 조금 신경 썼어야 했는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전체 규모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사진을 찍기에는 부족하지 않았어요.

 

마치 원시림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가볍게 산책을 하면서 힐링하기 좋았던

코스였어요 ㅎㅎㅎ

 

 

이상 "상가리 야자숲"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