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실내 관광지 추천 수목원테마파크 아이스뮤지엄 VR 트릭아이 5D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제주도

by Dream美 2023. 5. 29. 22: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아이들이랑 제주도 여행때
연속 3일 내내 비가 오는 바람에
여행 일정을 전면 수정해야 했어요 ㅠㅠ

 

찾아보니 실내 관광지 가볼만한 곳으로

<수목원테마파크>가 있더라구요^^

 

수목원테마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목적 테마파크로 실내 얼음썰매장과 VR테마파크

아이스뮤지엄, PLAYBOX VR, 5D영상, 3D 트릭아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합니다.
 
 


수목원테마파크
 
 
 
 

<관람 안내 >

 

- 이용 시간 - 

 

매일 09:00~19:00

입장마감 18:00

 

주소 : 제주시 은수길 69

문의 : 064-742-3700

 

- 이용 요금 -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매하고 이용했습니다^^

N 수목원 4종 1인권 13,000원(15,000원/13%)

 

참고로...

 

바코드 수령 1시간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출처 : 수목원테마파크 홈페이지


 

http://www.sumokwonpark.com/theme/case2/sub/010101.php
 

 

수목원테마파크

수목원테마파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아이스뮤지엄, 야시장, VR, 식당, LED공원 운영시간, 가격, 위치, 이벤트, 정보제공 등

sumokwonpark.com

 

 

 

하늘에 구멍이 뚫린듯 비가 많이 내리던 날

수목원테마파크에 갔어요^^;

 

비가 와서 그랬는지....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다들 실내로 찾아오신듯 ㅎㅎㅎ

 

 

 

입구에서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해요~
당시 1층 로비에서는 어린이날 특별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아이스뮤지엄>

 

365일 내내 시원한 곳에서

아이스미끄럼틀과 화려한 얼음공예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통 얼음 세상이에요~

얼마나 추울까? 궁금했는데....

와보니 정~말 춥네요^^

 

다양한 얼음 작품들 속에서 사진도 찍고

진짜 얼음인지 만져보고 춥다고 호들갑을

떨었던 아이들 ㅋㅋㅋ

 

 

아이스미끄럼틀

재미있어 보이는 아이스미끄럼틀이 있는데

아이들이 무섭다고 ㅠㅠ

 

튜브를 가지고 올라가서 쓩~ 내려오면 되는데...

 

이럴줄 알았어.....

그냥 작품 구경만 하고 나가는걸로^^;

 

 

 

728x90

 

2층에 카페와 기념품 상점이 있어요~

2층에 올라가서 둘러봅니다^^

기념품 상점은 후다닥 지나가요 ㅋㅋㅋ

 

5D 영상관과 플레이박스VR 이용하러가기~

 

 

 

<5D 영상관>

 

온 몸으로 직접 보고 느끼는 환타지 세상

눈 앞에서 꿈같은 세계를 만나보세요.

 

- 영상 상영 시간(7분) -

 

매시 정각 포세이돈

매시 20분 더룸

매시 40분 포세이돈

 

 

 

5D영상 보러 2층으로 이동 ㅎㅎㅎ

포세이돈을 봤는데...

음..... 영상이 왜 이래~~~~

소리도 웅얼웅얼... 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렸어요.

너무 기대했나봐요 ㅠㅠ

 

 

 

<플레이박스 VR>

 

동심을 품은 어른이들과 어린이를 위한

VR공간에서의 시간여행을 떠나봐요.

 

 

 

롤러코스터를 타봤는데....

VR로 탑승해도 무서웠어요 ㅠㅠ

아이들이 안탄다고 해서

아이들꺼까지 탑승했네요 ㅋㅋㅋ

 

무섭고... 어지럽고....

살짝 멀미가 났어요 ㅠㅠ

 

 

 

<트릭아이뮤지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한 곳이에요.

 

 

 

재미있는 사진 찍기 좋아요 ㅎㅎ
사진 찍느라 에너지 다 소비함 ㅎㅎ
몇번을 찍고 또 찍고... 재미있는 사진 찍기 힘드네요^^

여기까지 실내 체험 공간이었습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ㅎㅎ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부 시설이 노후화된 느낌이 있었지만

이용하는데 별 지장은 없었어요.

 

5D영상만 빼고는 뭐 그럭저럭....ㅋㅋ

 

관람 후 밖으로 나오면 수목원 야시장길이 있어요.

비가와서 쓱~ 둘러보기만 합니다 ㅎㅎ

 

 

 

<수목원 야시장길>

 

큰 규모의 소나무 군락지에 자리잡은 야시장

맛있는 음식과 함께 추억을 쌓아봐요.

 

 

 

이날 비가 많이 와서 운영을 안했어요 ㅠ

분위기가 정말 좋던데 아쉽더라구요.

 

수목원테마파크에 오시면

함께 꼭!!! 둘러보세요~

 

비가와서 선택한 관광코스였는데

와보길 잘한거 같아요 ㅎㅎㅎ

 

비가 안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비오는 날 어디 갈데 없을까? 고민될때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잘 놀다가 갑니다 ㅎㅎㅎ

 

이상 "수목원테마파크"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