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썬크림 추천 로레알 UV 퍼펙트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SPF50, PA+++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5. 15. 00:1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썬크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로레알 UV 퍼펙트' 메이크업베이스 겸용 제품이에요~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

 

 

 

 

저는 코스트코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가격 : 19,490원

 

썬크림은 개봉한지 1년이 지나면 사용하기가 찜찜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련없이 남은 썬크림은 다 버렸어요 ㅋㅋㅋ

 

제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코스트코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추천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구입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

 

 

 

구성을 보면 '30ml 1개 + 15ml(3개)' 로 되어 있습니다.

 

용량이 작은 애들은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르기 편하더라구요.

 

작은 가방에도 쏘옥~ 잘 들어가고!!!!

 

편리하더라구요^^

 

저는 이 제품을 2세트 구입해서 한 세트는 친정엄마 드렸어요^^

 

이번 여름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ㅎ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사용전

 

 

 

제가 구입한 제품은 '누드 베이지'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톤> 타입 입니다.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사용

 

 

<사용 전>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사용후

 

 

<사용 후>

 

 

 

 

바르기 전과 후의 차이가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봤을땐 잘 안보이는데...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 위에 다른 팩트를 덧발라봤는데 들뜨지 않더라구요.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이것만 발라도 될것 같아요 ㅋㅋ


 가지고 다니면서 중간 중간에 덧발라주고 있구요.


 어쩔때는 하루종일 이대로~~~ ㅋㅋㅋ


 귀차니즘은 어떻게 할 수 없네요^^


 어쨌든... 가격대비 품질이 좋은것 같습니다!!!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기능

 

 

 

 

※ 로레알 UV 퍼펙트의 특징※

 

자외선 차단제 선택의 기준, 중요한 것은 필터!

 

유브이 퍼펙트의 특허받은 멕소릴 필터가 UVA 뿐 아니라

SHORT UVA, LONG UVA까지 효과적으로 차단.

 

 

1.  LONG UVA 차단

 

장기적인 피부손상을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인 LONG UVA를

효과적으로 차단

 

 

2. 12시간 UVB 차단

 

피부를 그을리게 하는 UVB로부터

12시간 동안 차단력 지속

 

 

3. 메이크업베이스 2중 기능

 

아시아 여성 피부톤과 타입에 맞춘 5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피부 표현 가능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5가지

 

 

 

아시아 여성 피부톤과 타입에 맞춰

 

누드베이지, 퓨어화이트, 톤업퍼플, 아쿠아에센스, 후레쉬핑크

 

다섯가지 'UV 퍼펙트 제품' 이 있습니다.

 

각자의 피부톤에 맞춰 구입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아래에 전 성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ㅎㅎㅎ

 

너무 깨알같아서 저도 잘 안봐요 ㅋㅋㅋ

 

 

 

로레알_UV_퍼펙트_썬크림_성분

 

 


※ 썬크림 구입 요령 ※



유통기한, SPF 지수. 백탁현상과 발암물질 없는 제품 선택!!!!!

 

 

자외선은 야외의 뜨거운 태양보다 간접으로 반사되어 오는 자외선의 비중이

 

더 크기 때문에 썬크림은 계절에 상관없이 모든 일상에서

 

사용해야하는 필수 화장품 입니다.

 

유통기한은 보통 6개월~1년 정도로 적혀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이 기간은 제품을 개봉하고 난 후 부터를 의미하고 있다.

 

SPF 지수는 어느정도의 자외선까지 차단이 가능한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숫자가 높을수록 차단효과가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여름철 야외활동, 레저스포츠에 적합한 지수는 SPF 35 이상을 고르면 되고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사용할 때는 10~30 정도면 무난하다.

 

백탁현상은 얼굴에 화장품이 하얗게 뜨는 현상을 말하는데

 

외관상 보기 좋지 않으므로 이련 현상이 없는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마지막으로 발암물질로 가장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각종 파라벤 성분과 합성 착색료 등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이런 성분이 없는 제품으로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썬크림 구입 요령에 대하여 짧게나마 살펴봤습니다^^

 

아.... 정말 어렵네요.

 

이런거까지 일일이 다 신경쓰면서 살아야 한다니....

 

이것 저것 따지면서 살면 피곤하겠어요.

 

안좋다는 걸 알면서 쓰기는 그렇고....

 

앞으로 제품 구입시 참고하세요^^

 

일단 이 제품을 구입했으니 잘 사용하려구요 ㅋㅋㅋ

 

 

이상, '로레알 UV 퍼펙트' 썬크림에 대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