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천연린스 사용 후기(건강한 두피와 빛나는 머릿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4. 14. 00:5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4월 8일 CJ 홈쇼핑에서 방송중인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를 보고

 

정말 좋은 제품인것 같다는 생각에 망설임 없이 주문했어요^^

 

매진 될까봐 서둘러서 주문했네요 ㅋㅋㅋ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

 

 

 

 인터넷으로 가격을 찾아 볼 정신도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59,900원 (1병당 7.487원)에 구입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1병당 9,900원 판매하네요 ㅎㅎ

 

사은품까지 포함하면 올리브영보다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ㅎㅎ

 

홈쇼핑을 보면... 다 좋아보여서 꼭 사게 된다니까요 ㅠㅠ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택배

 

 

 

박스가 엄청 크더라구요~  왠지 박스도 예뻐보여요 ㅋㅋ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개봉

 

 

 

 

박스를 여는 순간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역시 뭐든지 많이 주는건 좋아~~~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구성

 

 

 

본품을 제외하고 서비스로 제공하는 제품이 많이 있네요^^

 

이브로쉐 비네거8병, 에코라벨샴푸 2병, 수분마스크, 두피브러쉬, 에코 파우치

 

이렇게나 많이 주네요~~~ 신남^^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150ml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150ml

 

 

 

어렸을때는 린스 대신 식초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요즘에는 린스의 종류가 많아서 식초를 사용하지는 않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알아보니 정말 좋은것 같더라구요ㅎㅎ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개봉

 

 

 

 

워터타입의_신개념린스

 

 

 

 

 

 

프랑스 내추럴 토탈케어 이브로쉐는 워터 타입의 신개념 린스입니다.

 

트리트먼트보다 더 간단한 사용법,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고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줍니다.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_식초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궁극의 헤어레시피입니다^^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헤어 식초 린스로

 

실리콘, 파라벤 무첨가!!!!!!!

 

볼륨감 있는 헤어

 

윤기있는 머릿결

 

두피의 유수분 밸러스를 유지시켜 줍니다.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사용방법

 

 

제가 사용해보니 여기에서 알려주는 사용방법대로

 

사용했을때 효과가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프랑스산_식초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가 더욱 특별한 이유!!!!

 

자연 발효 과정을 통해 얻어낸 식초로 식초의 산 성분이 부드러운 머릿결과

 

두피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이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브랜드이야기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브랜드

 

 

 

브랜드 이야기

 

50년 전, 프랑스 브레타그네 마을에서 창립자 이브로쉐는

 

식물이 담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보타니컬 뷰티를 만들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위해, 모든 제조 과정을 하나하나를 관리하며, 전 제품의 안정성으로

 

모두를 위한 존경받는 브랜드로 만들어져 왔습니다.

 

직접 재배한 원료로 제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이브로쉐의 차별성 덕분에

 

식물에서부터 피부까지, 제품 배합에서 피부에 닿을때 까지

 

이브로쉐는 자연에 끼치는 영향을 관리하고 최소화 합니다.

 

 

 

 

이브로쉐_에코라벨샴푸

 

 

 

  

이브로쉐_수분마스크

 

 

 

 

 

이브로쉐_에코파우치

 

 

 

 

이브로쉐_두피브러쉬

 

 

 

이브로쉐_에코라벨샴푸

 

 

 

참고로....

 

이브로쉐 에코라벨 샴푸(300ml)는 EU연합으로부터

 

'에코라벨' 인증을 받은 친환경 샴푸 라고 합니다.

 

쉽게 생분해가 되어 물의 오염을 최소화 하는 포뮬러와

 

100%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 친환경적인 방법의

 

제품 생산 과정을 인정 받아 에코라벨을 취득습니다^^

 

보태니컬 비타민E 성분과 레몬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대요~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사용전

 

 

 

샴푸 하기 전 상태에요 ㅠㅠ

 

하루만에 제 두피가 이렇게 되었습니다.

 

(비교하기 위해서 일반 샴푸 사용하고 하루 지난 상태임)

 

 

 

이브로쉐_라즈베리_헤어식초_사용후

 

 

 

에코라벨 샴푸와 이브로쉐 라즈베 헤어식초를 사용 하고

 

드라이 된 상태입니다^^

 

'전 / 후' 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약간 뽀드득(?) 하다고 해야할까... 두피가 '깨끗해진 느낌' 이 들어요.

 

식초 특유한 향기가 있어요~

 

라즈베리의 향긋한 향기를 맡을 수 있어요^^

 

만족도 최고!!!!! 입니다^^

 

구입하기를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희 집에 두피관련 제품이 점점 쌓이기 시작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좋은 제품을 사고싶은 욕심을 막을 수 없어요^^

 

한번 사용해 보시면 아마도 재구매를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도 이번에 구입한 제품을 다 사용한 후 재구매 할꺼에요!!!

 

 

이상,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 사용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