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 신중동 '두피클리닉 : 헤드스파' 제오헤어(XEO HAIR)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15. 03: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저번주는 유난히 바쁘고 힘들었네요....

 

고생한 저에게 힐링이 필요해서 선물을 했습니다^^

 

뭘 할까 고민하다가.....

 

'제오헤어(XEO HAIR) 두피클리닉 : 헤드스파' 를 받았어요 ㅎㅎ

 

그동안 머릿결 위주로 관리하다보니

 

두피가 조금 소외된 듯해서요 ㅋㅋㅋ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

 

 

저는 '제오헤어 신중동역점' 으로 갔습니다^^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50m 정도 걸어가시면 되구요.

 

우측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 내부가 넓고 쾌적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실내 인테리어 분위기도 어느 카페에 온 느낌이었구요.

 

조명도 은은하고 쇼파도 편안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음료수' 도 주시고 ㅎㅎ

 

서비스가 좋더라구요^^

 

이런 맛에 미용실에 가나봐요 ㅋㅋㅋ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인테리어

 

 

조명이 뭔가 있어보이네요 ㅋㅋㅋ

 

분위기 굿굿~~~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가격

 

 

 

헤어디자이너 분을 기다리면서 어떤 코스를 받을까 생각해봤어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마음같아서는 더 가격대가 높은걸로 하고싶었지만...

 

일단.... 오늘은 두피클리닉 중 '헤드스파' 를 하기로 했지용^^

 

가격은 50,000원 입니다.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Best7

 

 

신중동역점 만의 Best 7 메뉴 가 있네요 ㅎㅎㅎ

 

따로 하나씩 하는것 보다 이렇게 세트로 하면 조금 저렴하게 받을 수 있을것 같네요.

 

제가 다니는 미용실이 따로 있는데...

 

부천에 놀러 갔다가 마침 그 근처에 '제오헤어' 가 있더라구요~

 

다른 분의 손길도 느껴보고 좋았어요 ㅋㅋㅋ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커트

 

 

제가 두피클리닉 받는 동안 남편님께서는 커트하고 있는 중^^

 

착한 우리 남편~~ ㅎㅎ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락커

 

 

 

 

디엑스_두피_스케일링

 

 

'헤드스파' 코스에서는 '로레알 제품' 을 사용한다고 써 있더라구요^^

 

 

DX 두피 스케일링 세트인데요.

 

헤어스파 디엑스 샴푸

헤어스파 디엑스 크림바스

헤어스파 디엑스 스칼프 클레이

 

 

이 제품을 이용하여 '헤어스파' 를 받았어요^^

 

 

 

 

헤어스파_디엑스샴푸

 

헤어스파_디엑스_크림바스

 

헤어스파_디엑스_스칼프_클레이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두피관리

 

 

두피에 제품을 바르고 스팀을 쐬면서 불려주는 중이에요^^

 

처음에는 '헤어스파 디엑스 샴푸' 로 머리를 감아요~

 

두피관리 전용 샴푸에용.

 

이 샴푸로 머리를 감기만 했는데, 왠지 개운한 느낌 ㅎㅎ 기분탓인가??

 

그리고 디엑스 크림바스, 디엑스 스칼프 클레이 제품을 바르고

 

스팀을 쐬면서 '불려주고 + 헹구기' 를 반복했어요^^

 

 

부천_신중동역_제오헤어_디저트

 

 

그 사이에 따뜻한 차와 빵, 과자를 주셨어요^^

 

리필해주신다는데.... 너무 많이 먹는것 같아서 사양했어요 ㅎㅎㅎ

 

우왕~~~ 맛있어~~~

 

힐링이 제대로 되는 시간이었어요 ㅎㅎ

 

총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네요.

 

제가 방문했던 시간대가 다행히 예약 손님이 없을때라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갈 때는 꼭 예약을 하고 가야겠더라구요. ㅋㅋ

 

제가 사용했던 제품이 좋아서 구입하려고 

 

디자이너님께 여쭤보니 없다고 하셨어요 ㅠㅠ

 

아깝다....

 

 

 

그리고 관리가 끝나고 드라이할때

 

두피에 '레지띰 스켈프 에어 토닉' 제품을 바르시더라구요.

 

이건 뭔가요? 했더니...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했어요^^

 

이걸 두피에 뿌려서 살짝 마사지 해주시는데...

 

완~~~전 시원하고 개운하고 좋았어요 ㅎㅎ

 

이 느낌이 너무 좋아서 결국 구입해버렸어요~

 

가격은 20,000원 이에요^^

 

 

 

 

 

'레지띰 스켈프 에어 토닉' 제품 사용후기는 추후에 올릴께요~

 

어쨌든 좋다는거~~ ㅎㅎ

 

 

 

 

 

힘들었던 한 주를 '두피클리닉' 을 통하여 힐링했네요~

 

여자의 행복은 가까이에 있는것 같습니다^^

 

이상, '제오헤어(XEO HAIR) 두피클리닉 : 헤드스파'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