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 방지 두피 케어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FOLLIGEN SHAMPOO)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6. 05: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탈모 방지 두피 케어 로 유명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FOLLIGEN SHAMPOO)' 를 소개합니다.

 

 

 

 

 

 

 

 

 

 

저는 현대홈쇼핑에서 구입했어요^^

 

구성 : 샴푸 500ml×5개 + 샴푸 100ml×8개 + 파우치 2박스(무료체험분 포함)

 

판매가 : 79,800원

 

혜택가 : 71,820원(10%절약)

 

방송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ㅎㅎ

 

저는 약간 지성 두피라 이것 저것 맞는 샴푸를 찾는 중이었거든요^^

 

샴푸만 몇개가 있는지... 장사해도 될듯해요 ㅋㅋㅋ

 

최근 탈모샴푸두피샴푸가 많이 있던데

 

다들 효과와 효능이 있다고 광고하지만 실제로는 효과가 없거나

 

광고의 효과보다 미미한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광고만 믿고 사용했다가 효과는커녕 낭패를 보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성분부터 효과까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어요

 

일단 자신의 두피타입과 증상을 파악하신 뒤에,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고르셔야 해요^^

 

그래서 여러가지 따져보고 구입했습니다.

 

저도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 효과가 있을지는 의문이었어요.

 

샴푸를 직접 사용해 보겠습니다^^

 

갑자기 시커먼 머리 사진이 나와서 놀래셨나요? ㅎㅎ

 

제 두피 사진이에요 ㅠㅠ

 

 

 

 

 

 

샴푸 하기 전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약간 기름져 보이죠? ㅎㅎㅎ 민망하네요....

 

 

 

 

 

 

 

저는 머리가 길고 숱이 많아서 4번정도 펌핑을 하는데요.

 

보통은 2~3번만 해도 충분할거 같아요.

 

샴푸를 짰을때 굉장히 쫀쫀해요^^

 

다른 샴푸들은 주루륵~ 흘러내리는데 '닥터포 폴리젠샴프'

 

모양이 저렇게 유지 되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ㅎㅎ

 

 

 

 

 

보시다시피 거품이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저는 시원하게 빡빡 비비는걸 좋아하는데....

 

그렇게 하면 두피에 안좋다고 해서 마사지를 시도 해봤습니다^^

 

거품이 더욱 더 풍성하게 나왔는데 생크림같이 몽실 몽실~~ 좋더라구요^^

 

3분 이상 방치 하라고 해서 그 후에 개운하게 씻겨줬습니다 ㅋㅋ

 

향기도 좋은데요.... 제가 표현력이 부족해서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

 

 

 

은은하면서 뭔가 화학적이지 않은 자연 속의 꽃향기(?) 같아요.

 

그동안 접해보지 않은 좋은 향이었어요^^

 

 

 

 

 

 

 

 

 

 

드라이가 완료 된 상태에요^^

 

린스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샴푸 4번의 펌핑만으로

 

이렇게 윤기있고 개운한 두피가 되었습니다.

 

 

 

 

 

두피 문제를 방치하게 되면 탈모까지 발생된다니까

 

관리가 중요하다는걸 알 수 있겠죠^^

 

 

 

 

 

 

 

프랑스, 미국, 벨기에 소비자들이 선택한 샴푸라고 합니다 ㅎㅎ

 

 

 

 

식약처 허가 효능 효과라니~

 

탈모방지와 모발을 굵게 해준다고 합니다.

 

저는 한달째 사용 중인데 기존 샴푸들 보다는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우리가 먹어도 되는 성분들인데 이걸 머리에 바르다니....

 

고영양 성분이 고농축 된 샴푸였어요.

 

 

고영양 성분 : 효모추출물,  Menthol, 의이인추출물, Biotin(비오틴), 살리실릭 애씨드,

감초추출물, Dex Pantenol, 고삼추출물, Zinc Pyrithione, 쑥추출물, Niacinamide,

비피더스추출물

 

 

저의 글이 샴푸를 구입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