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용량 보습크림 코스트코 아비노 스킨 리프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Aveeno skin relief moisture repair cream)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3. 05: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조하고 추운 날씨를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요?

 

역시 보습관리가 가장 중요하겠죠? ㅎㅎ 보습 관련 크림을 소개합니다^^

 

'아비노 스킨 릴리프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이에요~

(Aveeno skin relief moisture repair cream)

 

저는 코스트코를 통하여 구입했어요^^

 

대용량 두개가 한 묶음에 팔더라구요 ㅋㅋ 득템~~

 

가격 : 18,970원(개당 → 9,485원)

용량 : 311g×2개입

 

 

 

 

 

 

 

 

 

 

 

 

완전 대용량이에요^^

 

등뿍 듬뿍 바르고 있어요 ㅋㅋㅋ

 

특히.....

 

부끄럽게도 제 발이 너무 까칠 까칠해요 ㅠㅠ

 

일단 발에만 바르고 상태를 살펴봤습니다.

 

 

 

 

       

▲ 바르기 전                                           ▼ 바른 후

 

 

 

 

각질이 거칠거칠 했는데 바르기 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부드러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끈적거리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그동안 제 발을 건조하게 방치했던 것이 미안했었어요.....

 

아비노 덕분에 제 발이 촉촉하게 겨울을 잘 보낼 수 있을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

 

 다리에 발라봤습니다.

 

다리가 두꺼워서 올릴까 말까 망설였는데.....

 

못생겼어도.... 예쁘게 봐주세욤^^

 

 

 

 

 

▲ 안바른 쪽           ▼ 바른 쪽 

 

 

 

 

양쪽 다리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사진으로 보니까 잘 안보이네요.....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지

 

약~~~간 환해진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제 눈에는 그렇게 보여요^^)

 

물론 촉촉해지기도 했구요^^

 

그리고 신나서 온 몸에 발랐습니다 ㅋㅋ

 

 

 

 

 

 

 

 

 

제 피부가 건조해서 여러가지 사용해 보는데요....

 

아비노를 사용해 보니 앞으로 종종 이 제품을 사용할것 같네요^^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

 

이 제품을 사용해 보시기를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