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드름, 상처 패치 추천 Nexcare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사용 솔직 후기(코스트코 구매)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7.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여드름, 상처' 에 붙일 수 있는

 

'Nexcare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합니다.

 

 

넥스케어_블레미쉬_클리어_커버

 

 

3M_넥스케어

 

 

 

얼굴이나 몸에 상처가 생기면 계속 신경이 쓰이고...

 

보기싫더라구요...

 

그럴때 그냥 방치하면 여드름이 더 커지고

 

더 많이 곪아버려서 고생하잖아용....ㅠㅠ

 

여드름 시러시러~~~

 

 

 

 

 

그래서....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 봤어요^^

 

이지덤, 하이맘밴드, 더마터치 등 등.....

 

이 제품들은 상처가 생겼을 때

 

상처 크기에 따라 오려서 사용하기에 좋았어요.

 

(큰 상처 부위에 좋음^^)

 

그런데 여드름이난 작은 상처의 경우에는

 

오려서 쓰기 귀찮더라구요.

 

 

 

 

 

' Nexcare(넥스케어)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는 그런 불편함이 없어요~

 

딱~ 제가 원하는 사이즈였구요.

 

'특허등록된 Easypeel' 을 사용했더라구요^^

 

완전 깔끔하고 좋아용ㅎㅎㅎ

 

사실 이런 비슷한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필름에서 떼어내는 순간 자기들끼리 들러 붙어서...

 

못쓰게 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ㅋㅋㅋ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좋은 특허인듯^^)

  

저는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구입했어요^^

 

 

규격 : 원형 8mm → 24매 × 6장

 

규격 : 원형12mm → 8매 × 6장

 

가격 : 14,990원

 

 

 

대용량_넥스케어블레미쉬클리어커버

 

 

 

여드름패치_클리어커버

 

 

 

넥스케어_용량

 

 

 

넥스케어_패치_모양

 

 

대용량이라는 말에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사용해 볼 생각에 신나서 집에 왔는데...

 

슬프게도(?)... 제 얼굴에는 여드름이 없더라구용ㅠㅠ

 

혹시나 남편 얼굴에 여드름이 있는지 찾아봤는데

 

턱 아래쪽에서 여드름을 발견했습니다 ㅋㅋ

 

신난다~~~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죵 ㅋㅋㅋ

 

 

 

 

 

 

넥스케어_낱개_패치

 

 

 

'Easypeel' 로 되어있어 서로 들러붙지 않아아요^^

 

정말 편리해요~

 

 

여드름_처치_전          여드름_처치_후

 

 

<2016. 3.2>

 

일단, 남편 얼굴의 여드름을 발견하였고^^ 

 

이 여드름을 살짝 짠 뒤에 'Nexcare(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를 붙여봤습니다^^

 

 

 

여드름일주일후          여드름상처치유

 

 

 

<2016. 3. 7>

 

 

6일 쯤 방치(?) 했다가 이 여드름 패치를 떼어냈습니다^^

 

올~~~~ 깔끔하게 상처가 나았네용 ㅎㅎㅎ

 

성공했습니다~~

 

상처를 치유해주는 놀라운 밴드네요 ㅋㅋ

 

제가 사용해본 결과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물론 여드름을 짤 때 무리해서 짜면 안돼용^^)

 

 

 

 

 

사용후 만족도가 95%

 

피부 손상원인 UV 차단 93.6%

 

피부트러블감소 82%

 

붉은기 감소  71%

 

 

이런 좋은 효과가 있네요^^

 

저 또한 아주 만족 하고 있습니다~

 

 

 

 

사용방법을 참고하시고 사용하세요~~

 

저의 사용 후기가 제품 구매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용^^

 

이상 'Nexcare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사용 솔직 후기 포스팅 이었어용~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