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부은 발 다리 쿨링 시트 마사지 효과 휴족시간(休足時間) 사용 후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2. 24.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부은 발, 다리 쿨링 시트 '휴족시간(休足時間)' 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 다리가 자주 붓고, 발도 쉽게 피로해지는 편인데요.

 

그래서 족욕이랑 셀프 발맛사지도 종종 하고 있거든요.

 

그러던 중 코스트코에 갔다가 '휴족시간' 을 발견했어요 ㅎㅎㅎ

 

이게 왠 떡~~~~

 

 

 

 

 

 

 

저는 코스트코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가깝기도 하구요 ㅎㅎㅎ

 

장도 보고 아이쇼핑도  하고 일석이조에요 ㅎㅎ

 

어쨌든 '휴족시간' 을 보는 순간 손이 저절로 갔습니당.

 

내 소중한 발을 위하여!!!!!!

 

 

 

 

 

 

수량 : 총 42매입(6매입 × 7팩)

 

가격 : 19,900원(1장 473원)

 

 

 

 

 

신나는 마음으로 집에 오자마자 발을 깨끗이 씻어주고 사용할 준비를 했어요~

 

어떤 느낌일지 엄청 궁금했습니당^^

 

 

 

 

 

"지치고 부은 발 / 다리를 휴족시간으로 마사진 한 듯 시원하게!"  라는

 

문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과연 이거 하나로 내 소중한 발에게 휴식을 허락 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어요^^

 

 

 

 

 

일본에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앞뒤로 온통 일본어 뿐입니다 ㅠㅠ

 

일본어를 전혀 몰라서..... 다행스럽게도 겉 포장지에 한글로 써 있었어요 ㅋㅋㅋ

 

 

 

 

 

 

색깔이 분홍분홍 합니다 ㅋㅋㅋㅋ

 

제 스타일이에요 ㅋㅋㅋ 분홍분홍 좋아요^^

 

 

 

 

 

생긴게 파스랑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파스로 착각하고 붙일까봐 한쪽에 잘 보관해 놨습니다^^

 

 

 

 

 

 

 

 

원래는 종아리에 붙이려고 했는데.... 사진 찍기 위해서 위에 붙여봤어요.

 

(사진 찍고나서 바로 종아리로 이동했음^^)

 

잠깐동안 붙였는데도 붙였던 부분이 늘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저는 종아리에 붙였다가 발에 붙였다가 왔다갔다 했어요 ㅋㅋㅋ

 

그런데 붙였다 떼었더니 접착력이 떨어지더라구요.

 

어쨌든 붙이고 잤습니다^^

 

신기하게도 아침까지 촉촉하고 시원한 느낌이 살짝쿵 남아있었어요.

 

'Relaxing 해주는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이 배합되어 있어서

 

향기도 좋더라구요^^

 

'서서 일한 날, 하루 종일 많이 걸었을때, 열심히 운동한 다음날, 하이힐을 신은 날'

 

이럴 때 시원하게 사용하라고 써 있는데요.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럴 때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용^^

 

냉각시키고 싶은 부분에 붙여주시면 큰 효과를 보실 것 같습니다~ 추천해요!!!

 

이상 '휴족시간' 사용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