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메디힐 마스크팩 '수분강화 & 미백' 사용 솔직 후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3. 25. 02: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메디힐 마스크팩 수분강화 & 미백'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메디힐_마스크팩

 

 

 

사용하고 있던 팩을 거의 다 써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메디힐 제품은 저도 처음 사용해 보는 제품이에요.

 

코스트코에 갔는데... 마침 '메디힐 마스크팩' 이 있어서 구입 해봤어요.

 

새로운 제품을 구매할 때는 늘 즐거워요^^

 

가격 : 32,490원(총 25매)

 

 

 

코스트코_메디힐_마스크팩

 

 

 

집에와서 신나는 마음으로 개봉해봤습니다~

 

'메디힐 팜스랩 마스크 2종' 입니다^^

 

 

 

메디힐_팜스랩_마스크2종

 

 

 

 

메디힐_팜스랩_엔엠에프_아쿠아링_앰플_마스크

 

 

메디힐 팜스랩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메마르고 윤기 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윤택하게 관리해 주는 보습 마스크

 

수분강화 / 모공수렴 / 보습코팅 / 피부청정

 

피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메디힐_팜스랩_더블유에이치피_미백수분블랙마스크

 

 

메디힐 팜스랩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매끈한 결 관리로

 

빛나는 물광피부 유지

 

미백 / 수분촉촉 / 환한피부 / 피부톤업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줍니다^^

 

 

 

메디힐_마스크팩_엔엠에프

 

 

 

메디힐_마스크팩_아쿠아링

 

 

 

메디힐_마스크팩_블랙마스크

 

 

 

메디힐_마스크팩_미백수분

 

  

 

 

두 가지 종류가 한 패키지로 들어있어서

 

골라서 사용하는 재미가 있어요^^

 

먼저 '메디힐 팜스랩 엔..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메디힐_마스크팩_아쿠아링_손

 

 

 

마스크팩 앰플이 많이 들어있어요^^

 

얼굴에 붙이고 나머지는 몸에 발라줬어요~~

 

 

 

메디힐_마스크팩_아쿠아링_사용

 

 

 

요렇게 붙이고 한 20분 정도 있었어요^^

 

얼굴에 촥~~~ 달라붙어서 뭔가 피부에 차오르는 듯한 느낌??

 

굉장히 촉촉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저녁에는

 

'메디힐 팜스랩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를 사용해 봤어요.

 

 

메디힐_마스크팩_블랙마스크_손

 

 

 

이 팩도 앰플이 많이 들어있네요^^

 

왠지 오징어 먹물같네요 ㅋㅋㅋㅋ

 

 

 

메디힐_마스크팩_블랙마스크사용

 

 

 

어제와 마찬가지로 20분정도 붙였습니다^^

 

뭔가 쫀쫀한 느낌이 더 들었어요.

 

이틀 연속으로 사용해 봤는데

 

팩을 하고나서 바로 피부를 만져보니 탄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얼굴도 약간 리프팅 된 느낌도 들구요.....

 

리프팅된 느낌은 일시적이더라구요 ㅋㅋㅋㅋ

 

너무 많은걸 바랬나봐요.

 

 

메디힐_마스크팩_사용전

 

< 팩 사용 전 >

 

 

 

메디힐_마스크팩_사용후

 

< 팩 사용 후 >

 

 

 

'사용 전 / 후' 차이가 보이시나요?

 

좋아진 것 같은데....ㅎㅎㅎ

 

제가 사용해 보니... 기대 이상이었어요.

 

홈쇼핑이랑 기타 다른 매장제품을 많이 사용해 봤는데

 

'메디힐 마스크팩' 제품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었어요.

 

재구매할 기회가 있다면 반드시 구매할 거 같아요.

 

'메디힐 본사 공식 쇼핑몰' 에 가보니

 

 

메디힐 본사 공식 쇼핑몰 보러가기 

 

 

다양한 종류의 팩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이런 신세계가 있다니.....

 

 

 

 

 

 

 

나만 모르고 있었단 말인가!!!!!

 

마스크 팩의 세계에 눈을 뜬 느낌이었어요.

 

일단 이번에 구입한 제품을 다 사용하고

 

메디힐에서 나온 다른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다음에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포스팅할께요~~

 

 

이상, '메디힐 마스크팩 수분강화 & 미백' 포스팅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