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유세린 토너,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가격 및 사용 후기

뷰티 이야기

by Dream美 2016. 4. 26.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릴리' 입니다.

 

오늘은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유세린(Eucerin) 토너,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코스트코에 갔는데 마침 유세린 제품 행사를 하더라구요 ㅎㅎ

 

그냥 지나칠 수 없죠~

 

테스트만 해봐야지 했다가....

 

결국 이 세가지를 다 사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구매 계획이 없었는데... 완전 충동구매 하고 왔네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유세린_토너_아이크림_나이트크림

 

 

 

 

 

 

 

 

 

더머토클린클래리파잉토너200ml

 

 

 

 

더머토 클린 클래리파잉 토너 200ml

 

구입 가격 : 16,890원

 

 

유세린_하이알루론아이크림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15ml

 

구입 가격 : 61,290원(1개당 - 약 30,000원)

 

(행사중인 제품이었어요^^) 

 

 

 

 

하이알루론나이트크림50ml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50ml

 

구입 가격 : 83,900원(1개당 - 약 41,950원)

  

신제품 욕심이 많아서 걱정이긴 하지만....

 

다 나를 위한 투자니까 괜찮겠죠 ㅎㅎㅎ

 

 

 

 

유세린_토너

 

 

 

 

 

클렌징 하고나서 바로 화장솜에 적신 뒤에 피부를 정돈해 주는데요.

 

피부결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 들어요^^

 

제가 많~이 건조한 편이라

 

보습력이 엄청 좋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일단 클렌징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pH 균형을 맞춰준다고 하니 좋은것 같네요^^

 

 

 

 

더머토_클린_클래리파잉_토너

 

 

 

 

 

 

※ 더머토 클린 클래리파잉 토너 특징 ※

 

피부 본연의 pH 균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약산성 토너입니다.

 

세안후 얼굴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하여 다음 단계 케어의 흡수를 준비시켜 줍니다.

 

민감한 얼굴 피부는 쉽게 자극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파라벤과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파라벤, 향료, 색소' 무첨가 제품입니다.

 

 

 

 

 

유세린_아이크림

 

 

 

 

유세린_하이알루론_아이_크림

 

 

 

 

유세린_아이크림_사용

 

 

 

유세린_아이크림_사용전

 

 

<사용 전>

 

 

유세린_아이크림_사용후

 

 

 

<사용 후>

 

 

 

 

갈수록 눈가 주름도 생기고 탄력도 떨어져서

 

아이크림은 꼭!!! 챙겨서 바르거든요^^

 

이 제품은 자극적이지도 않고 발랐을때 잘 스며드는 편입니다 ㅎㅎ

 

민감한 눈가에 사용할 수 있고, 눈가를 늘 촉촉하게 지켜준다고 합니다.

 

열심히 사용해 보려구요 ㅋㅋㅋ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입니다.

 

 

 

 

 

하이알루론_아이크림

 

 

 

 

 

 

※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특징 ※

 

 

특별히 더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 입니다.

 

부드럽고 리치한 텍스쳐가 눈가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지켜주며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완화시켜 줍니다.

 

'SPF 15' 의 자외선 차단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합니다.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논코메도제닉)이며

 

파라벤, 색소, 향료 무첨가 제품입니다.

 

 

 

 

 

 

 

 

유세린_나이트크림

 

 

 

 

유세린_하이알루론_나이트_크림

 

 

 

 

하이알루론_나이트_크림_개봉

 

 

 

 

유세린_나이트크림_사용전

 

 

<사용 전>

 

 

 

 

 

<사용 후>

 

 

 

바르긴 전에는 건조했는데

 

확실히 바르고 난 후에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를 해보니 피부에 탄력이 생긴것 같더라구요 ㅋㅋ

 

역시 효과 좋구나~

 

지금부터 열심히 꾸준히 바르면

 

주름개선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될것 같네요 ㅎㅎ

 

 

 

 

 

 

유세린_나이트크림_추천

 

 

 

 

 

 

※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 특징 ※

 

 

모든 피부용 주름 개선 기능성 나이트 크림입니다.

 

밤 사이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다음날 더욱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선사하며 잔주름과 깊은 주름까지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판테놀을 함유하여 거친 피부결을 눈에 띄게 개선합니다.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논코메도제닉)이며

 

파라벤, 색소, 향료 무첨가 제품입니다.

 

 

 

 

 

 

★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이란?

 

아미노산과 우론산으로 이루어지는 복잡한 다당류의 하나로

N-아세틸글루코사민과 글로쿠론산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화합물이다.

눈의 초자체나 탯줄 등에 존재하는데,

세균의 침입이나 독물의 침투를 막는 역할을 한다.

 

 

 

 

 

 

하이알루론이란?

 

 

 

 

 

 

 

'독일 링클케어 1위 하이알루론 라인 제품' 을 구매후 사용해 보니

 

확실히 순하고 저자극제품인걸 느끼게 되었어요^^

 

현재는 클렌징 후 토너 사용하고

 

아이크림이랑 나이트크림만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제 피부가 민감성이라 잘 못 바르면 금방 뾰루지가 나거든요.

 

'유세린' 제품을 사용하고는 그런 현상은 없었어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중이에요!!!!

 

'유세린'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제품에 대한 신뢰가 생기니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 보고싶더라구요^^

 

일단, 이 제품을 열심히 사용해야겠죠 ㅎㅎㅎ

 

요즘 유세린 덕분에 피부가 행복해 하네요~

 

 

 

이상, '유세린(Eucerin) 토너, 아이크림, 나이트 크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