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임진각 평화랜드 놀이공원 내돈내산 이용 후기

여행 이야기/경기도

by Dream美 2023. 10. 9. 21:2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파주 임진각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자주 가던 곳인데...

이곳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평화랜드' 놀이공원이 있어요 ㅎㅎㅎ

 

파주 임진각평화누리공원, 곤돌라 등 이야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 이야기/경기도] -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누리성모험마을 놀이터 다녀온 후기

 

파주 아이와 가볼만한 곳 임진각평화누리공원 누리성모험마을 놀이터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연휴 전 주말에 아이들이랑 임진각평화누리공원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자주 놀러 가던 곳으로 갈 때마다 늘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6.25 전

whitelily.tistory.com

 

[여행 이야기/경기도] - 파주 가볼만한 곳 임진각평화곤돌라 탑승 후기 DMZ평화관광 투어 안내 민통선 가족 여행지 추천

 

파주 가볼만한 곳 임진각평화곤돌라 탑승 후기 DMZ평화관광 투어 안내 민통선 가족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드리미입니다~ 서울 근교에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 겸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으로 임진각평화누리공원이 있어요!!! 저희는 자주 가는 편인데 편하게 드라이브하기 좋더라구요 ㅎㅎ

whitelily.tistory.com

 

갈 때마다 들리는 곳이긴 하지만...

겁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롯데월드급??으로

무서운 놀이기구가 있는 곳이에요 ㅎㅎㅎ

 

내돈내산 다녀온 후기를 소개할게요.

 

 

 

임진각 평화랜드

 

 

 

 

임진각 평화랜드에 밤이 찾아오고 있어요~

올 때마다 타던 놀이기구 타러 가기^^

 

 

 

<평화랜드 운영 안내>

 

하절기(4월~10월) 11:00~18:00

동절기(3월, 11월) 11:00~17:30

동절기(12월~1월) 11:00~16:40

 

주소 :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33

문의 : 031-953-4448

 

 

* 기종별 이용 요금 *

 

어른, 청소년 4,500원

어린이 3,500원

물보트 4,500원(40kg 미만 이용 가능)

 

* 자유이용권(손목밴드) 안내 *

 

어른, 청소년 33,000원

어린이 : 31,000원

 

- 자유이용권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어린이는 24개월이상~초등학생까지

- 청소년은 중학생~고등학생까지

- 24개월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만 18세)

동반시 무료. 단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제시

- 우대대상(만 65세 이상, 장애인, 유공자)은

신분증 제시 확인 후 어린이 요금 적용

- 단체할인 : 30명 이상

 

 

 

그나마 저희 아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들...

물보트, 회전컵 ㅎㅎ

 

아기기차는 이제 시시하지 ㅋㅋ

낡았지만 작동을 한다는 거!!!

신기신기 ㅎㅎ

 

 

 

미니바이킹, 점핑스타는 무서워서 못 타고

소방차 타기 도전 ㅋㅋㅋ

결국 우리까지 동원해서 탔지만...

돈이 너무 아까웠다는 ㅠ

 

 

 

범퍼카를 타고 싶어 했지만

키가 안되서 못 탔어요^^;

(130cm 초과 이용 가능)

 

 

 

728x90

 

 

뮤직 익스프레스는 보기만 해도

속도감이 장난 아니게 빠르더라구요~

당연히 저희는 못 탔죠 ㅋㅋㅋ

 

 

 

회전목마는 시시해서 안 탔고...

유레카는 공중에 붕 떠서 무섭다고 안 탔고 ㅋㅋ

안타는 이유도 다양해요 ㅎㅎㅎ

 

 

 

슈퍼바이킹은 보기만 해도 무섭더라구요.

이건 아이들보다 제가 더 무서워서

피해 다녔어요 ㅋㅋㅋ

 

 

 

파도그네는 타보고 싶었지만

역시나 키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120cm 초과 이용 가능)

 

번개열차는 간신히 설득해서 탔는데

잠깐 짜릿한??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

 

유일하게.... 저만 소리를 질렀다는....

내릴 때 정말 부끄럽더라구요^^;

 

 

 

평화열차는 놀이공원 위쪽에 있어서

걸어 올라가야 해요.

탑승 시간이 끝나서 못탔지만...

안타도 뭐 딱히 아쉽진 않았어요 ㅋㅋㅋ

 

 

 

평화열차 탑승장 바로 앞에

'철도중단점과 증기기관차'가 전시되어 있어요.

 

이 조형물은 남의 평화열차와 북의 통일 열차가

남북을 오가며 한반도 평화, 번영, 통일 시대를

선도하고 유라시아로 뻗어 나가자는

민족의 기상을 상징한다고 해요.

 

하루빨리 남북철도가 이어져서

남북이 하나가 되고

기차를 타고 유럽까지 갈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간절기 기원해 봅니다.

 

 

 

그리고 현재는 임진각 전망대가 공사중이에요.

옆으로 지나갈 수는 있지만...

안쪽으로는 들어갈 수 없어요~

 

이제 놀이공원도 문 닫을 시간이 되었고...

저희가 탈 수 있는 놀이기구는

매우 한정적이라 딱히 재미는 없었어요 ㅋㅋ

대부분 남이 타는 거 구경하기 ㅋㅋㅋ

 

여기까지 임진각평화누리공원에서

놀이공원까지 알차게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아이와 함께 파주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상 "임진각 평화랜드" 내돈내산

이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